인사말

Newsletter

Title [G-STAR] Game Newsletter - May 15 2019
Writter Manager Date 2019-05-15 Views 800
File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760 | 15 May 2019
 
게임비즈
이미지   [아주경제] '게임 빅3' 영업이익 나란히 추락...신작 흥행 절실(종합) [이소라 기자]넥슨(Nexon), 넷마블(Netmarble), 엔씨소프트(NCsoft). 국내 대형 게임 업체 "3N"의 1분기 영업이익이 줄줄이 꼬꾸라졌다. 최대 게임 시장 중국이 외국게임에 판호(판매허가)를 내주지 않아 수출이 막힌데다가 신작 출시...
[아이뉴스24] 게임 '빅3' 1Q 흐림…신작 IP로 실적 반등 목표
· [인벤] [컨콜] 넷마블'6월 말 BTS 월드 출시, 이후 기대작으로 영업이익 개선한다'
[아시아경제] 넷마블 올 1Q 영업익 반토막…'BTS월드로 하반기 본격 반등'(종합)
· [뉴시스] '라그나로크M' 해외서 대박…그라비티 영업익 390%↑
[게임메카] '라그M' 동남아 흥행에 그라비티 1분기 매출 두 배 증가
· [매일경제] [단독] `넥슨 본입찰` 또 다시 연기
[중앙일보] 김정주, 넥슨 매각 입찰 연기…업계 “20조원은 너무 비싸”
· [게임조선] 엔씨(NC) ‘일본 리니지M’ 출시 미디어 간담회 현장 공개!
[IT조선] 흥행 제조기 '리니지M'…日 리니지2 성공 신화 재현할까
· [글로벌이코노믹] 텐센트 '게임포피스', 3일 만에 166억 벌었다…아쉬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 [게임조선] 언리얼 서밋 2019 개막...이틀간 다양한 강연 열려
[인벤] [언리얼서밋] 팀 스위니, '멀티플랫폼 게임, 전 세계적 현상 될 것'
· [게임포커스] '유니티' 창립자 기조 연설부터 다양한 이벤트까지, 유니티 코리아 '유나이트 서울...
· [뉴시스] 에픽게임즈, 건축 시각화 솔루션 '트윈모션' 인수
· [현대경제신문] 넥슨, 1분기 신작 매출 부진…IP활용으로 반등 모색
· [게임메카] 모바일게임 고도비만으로 건강 악화된 게임업계
· [게임조선] 123게임즈, ‘팝콘게임’ 통해 신작 5종 서비스
· [게임조선] 브릴라이트, 123게임즈와 블록체인 게임 글로벌 사업 협력
· [동아일보] 식상해진 중국 모바일 게임, 연예인만 보이네
· [디스이즈게임닷컴] 실종됐던 중국 킹넷의 억만장자 창업주, 구치소에서 발견되다
게임정책
이미지   [아시아경제] '게임=질병' 놓고 '등재 꼭 필요' vs '근거 부족'…팽팽한 공방(종합) [윤동주,김흥순 기자]14일 국회에서 "게임이용, 어떻게 볼 것인가" 토론회가 열리고 있다. 이번 토론회에서는 오는 20일 세계보건기구가 "게임 중독"을 질병을 지정할지 여부 결정을 앞두고 보건의료계와 게임 이용자, 관계 부처 등이 서로 다른 시각과 ...
[아시아경제] 게임病, 최고의 '병역기피 수단' 된다면…
[인벤] 이경민 교수 '게임 질병코드, 국가가 잘못 이용할까 우려'
· [중앙일보] [Hello, 헬스] '문제는 게임이 아니다'…학계 목소리 점점 커져
[중앙일보] [Hello, 헬스]'게임 과몰입은 다른 정신 질환 있다는 신호'…한덕현 중앙대병...
· [스포츠서울] [단독] 박양우 문체부 장관 'e스포츠 대한 체육회가입 조속히 마무리'...e스포...
· [시사위크] 공정위, 게임사 ‘불공정 약관’ 손질… 업계 뿔난 까닭
· [파이낸셜뉴스] e스포츠 종주국 대한민국… 야구같은 ‘지역연고제’ 도입될까
· [베타뉴스] 서울산업진흥원, 우수 인디게임 육성 나선다
· [환경일보] 경산시 한·중 콘텐츠산업 발전 포럼 개최
사설/칼럼
[아이뉴스24] [기자수첩]중국에서 돌아본 한국 게임의 현실 [문영수 기자]중, 정부가 닦아준 판 위에서 급성장…한국은?[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중국 게임산업은 세계 최대 시장이자 거대 생산 기지로 입지를 다졌다. 2000년대초만 해도 한국 온라인 게임의 독무대였던 중국은 20여년 만에 전세를 역전하며 이제는 역으로 한국 게임 산업까지 넘보고...
게임전시회 동향
이미지   [디스이즈게임닷컴] ‘10만명 방문, 계약추진액 9,561만달러’ 플레이엑스포 역대 최대실적 [디스이즈게임 기자][자료제공: 경기콘텐츠진흥원]- PC/모바일, 콘솔, VR/AR, 아케이드 분야 신작 게임 공개로 102,059명 방문- B2B수출상담회, 9,561만 달러로 최대 수출계약추진액 달성- 트위치 스트리밍쇼, 레트로장터, e스포츠대회 ...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