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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tle [G-STAR] Game Newsletter - August 07 2018
Writter Manager Date 2018-08-07 Views 9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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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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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No.573 | 07 August 2018
공지
 
게임비즈
이미지   [매일경제] 하반기 PC온라인게임 경쟁 뜨겁다…대작들 시장 공세 나서 [임영택 기자]대형 모바일게임의 출시가 뜸해진 가운데 다양한 PC게임 신작이 모습을 드러내 팬들의 시선을 끌 전망이다.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넥슨과 블리자드, 스마일게이트, 엔씨소프트 등의 업체들이 서비스하는 PC게임 신작이 공개를 앞뒀다. 슈팅과 ...
· [아이뉴스24] 배그 vs LoL '접전'…온라인 게임 여름 시장 뜨겁네
· [현대경제신문] 엔씨소프트, ‘캐릭터·AI·콘솔’ 신규사업 집중보유 IP 활용 캐릭터 사업 강화…...
· [더게임스] 넷마블, 8월 들어 모바일 시장서 강세 회복
· [게임샷] ‘라그나로크’ IP 활용 모바일게임 신작, 텐센트 통해 中 진출
· [현대경제신문] 넷마블은 외산게임 ‘무덤’ 일본시장을 어떻게 공략했나일본 인기 IP 활용 및 적절...
· [더벨] 넵튠, 190억원 유증 '재무구조 개선+ 신사업 날개'
· [더벨] 파티게임즈, 비엔엠홀딩스 700억에 인수
· [머니투데이] 코스피 이전상장 추진 더블유게임즈 'IPO↔M&A 선순환체계 구축'
· [게임메카] 에픽, '포트나이트 모바일' 구글 플레이 없이 간다
· [머니S] 주52시간 한달 게임업계, ‘크런치모드’는 이제 옛말
· [프라임경제] '손에서 눈으로' 게임업계, 새로운 트렌드로 변신중
· [EBN] 게임업계, 대만 모바일게임 시장 휩쓸다
· [디스이즈게임닷컴] 리니지2 레볼루션부터 서머너즈 워까지, 국산 모바일 게임들의 글로벌 성적은?
· [전자신문] AI, 인간을 또 이기다
[게임플] AI와 프로게이머의 대결... '4차 산업의 미래는?' - 게임플
· [디스이즈게임닷컴] 리턴 트리거: 플레이어가 그 게임에 다시 접속하는 이유
게임정책
이미지   [시사오늘] [국감 後③]국회 지적에도 여전한 사행성 논란 '확률형 아이템'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2018년 국회 국정감사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국감은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정부투자기관, 그리고 감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기타 공기업·기관과 민간업체 등을 대상으로 국회가 국정 전반에 관한 조사를 행...
· [중도일보] 민선7기 대전시, e스포츠 전용경기장 만들수 있나?
· [전자신문] 게임개발자협회 인디게임 지원사업, '홍익게임인간' 프로젝트 실시
· [스포츠경향] 한콘진, ‘2018 대한민국 청소년 게임잼’ 개최
사설/칼럼
이미지   [더게임스] [기자 25시]e스포츠 지속성 바탕 돼야 [강인석 기자]오는 18일 개막하는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e스포츠가 사상 처음으로 시범 종목으로 치러진다. 이번 대회는 e스포츠가 단순한 여가 문화가 아닌, 정식 스포츠로 인정받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게임업계는 기대감을 나타내고 ...
· [게임플] [시선 2.0] PGI 성공적 마무리에도 의구심 남긴 배그 e스포츠 - 게임플
인물포커스
이미지   [게임동아] 양성휘 대표, 한국게임IP는 글로벌에서 통한다. 룽루코리아 역할 커질 것 올해 상반기에 열혈강호 for kakao를 성공시키며 주목을 받고 있는 룽투코리아의 양성휘 대표가 한국 게임 IP의 우수성을 높게 평가했다.중국 본사인 룽투게임즈와 한국 지사 룽투코리아의 대표도 역임하고 있는 양성휘 대표는 이번 차이나조이에서 만난 기...
· [디스이즈게임닷컴] “블레스 모바일, 원작의 퀄리티를 모바일에서도 살릴 것”
· [인벤] 폭심만만의 주제는 실험? 하스스톤 개발자 '다니엘 에몬스' 인터뷰
· [머니투데이] 'AI는 '단순노동' 보완 편리한 도구…게임개발, 새판 열것'
· [GameAbout] 'TCG 특유의 진입장벽을 낮췄다.' 마블 배틀라인 개발자 인터뷰
· [스포츠조선] 엔젤게임즈 박지훈 대표, '세상에 없는 게임'을 만들겠다는 이유는?
· [EconomicReview] [사람이 답이다] VR 게임 시대 준비하는 김성균 리얼리티매직 대표
· [포모스] [인터뷰]'천룡팔부M, 대중적인 모바일 무협 MMORPG되길 바라'
플랫폼
[파이낸셜뉴스] 원스토어 '수수료 파격인하' 카드도 안 먹히네 [김성환 김아름 기자]엔씨소프트 모바일게임, 구글 플레이엔 4개 원스토어엔 1개 입점카카오게임즈 역시 12개 중 3개만 원스토어에 "구글·애플 눈치보기 여전" "시장 작아서 외면" 엇갈려 토종 응용프로그램(앱) 장터인 "원스토어"가 파격적으로 수수료를 인하한지 1개월이 지났지만 대형 ...
· [전자신문] [정태명의 사이버 펀치]<76>가상현실을 현실로 바꾸는 마중물 전략
게임전시회 동향
이미지   [ IT조선] [차이나조이 2018] 게임과 블록체인, 다양한 시도 두드러져 [상하이=박철현 기자]입력 2018.08.06 10:35중국 상하이 뉴인터내셔널 엑스포에서 3일 개막한 ‘차이나조이 2018’은 게임과 블록체인을 결합한 다양한 시도가 이어졌다.게임쇼 현장에는 블록체인 최신 기술을 알리는 부스부터 관련 콘퍼런스가 연이...
[게임동아] 'VR 지고, 블록체인 뜨고' 중국 게임시장 온도차 뚜렷
[머니S] 차이나조이로 본 중국시장 '한국 NO 일본은 OK'
· [게임동아] 코믹콘 서울 2018 성황리 폐막..게임, 애니 등 팝컬처 팬들 '한자리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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