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유관기관 소식

제 목 길드워, ‘깨어진 동맹’ 프리뷰사이트 오픈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6-01-17 조회수 5501
첨부파일
길드워, ‘깨어진 동맹’ 프리뷰사이트 오픈
길드워, ‘깨어진 동맹’ 프리뷰사이트 오픈
새로운 챕터 소개과 종족간 미니게임 체험

24일부터 진행하는 프리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 실시


[2006년 3월15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com)는 오는 4월 28일 전세계 동시에 공개될 ‘길드워 챕터2 : 깨어진 동맹(이하 깨어진 동맹)’의 프리뷰사이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늘(15일) 오후 6시에 오픈되는 프리뷰사이트는 ▶‘깨어진 동맹’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를 비롯해, ▶’룩손’과 ‘크루직’이라는 두 종족 중 하나의 편에 서서 영토를 확장해 나가는 미니게임을 선보인다. ‘깨어진 동맹’에서 플레이 할 수 있는 8가지 직업을 조합하여 한 팀을 만들고, 직업간 상성을 이용하여 인공지능(AI)팀의 영토를 빼앗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와 같은 ‘종족 대전’은 실제로 ‘깨어진 동맹’에 포함되는 4가지 형태의 미션 중 하나로, 종족을 대표하여 연합동맹을 형성하고 게임 맵 상에서의 기점을 확보하기 위해 경쟁하는 방식이다. 엔씨소프트는 “단순히 ‘깨어진 동맹’을 소개하기 보다, 부제에 걸맞은 두 종족간의 대립과 직업조합을 통한 전투를 게이머들이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한편, ‘깨어진 동맹’을 3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프리오픈(Pre-Open)을 앞두고, 오늘부터 프리오픈 당일인 3월 24일까지 ‘깨어진 동맹 프리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뷰사이트의 미니게임에 참가한 모든 방문자에게 자동으로 기회가 주어지며, 소니노트북, XBOX360, 아이팟나노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프리뷰사이트는 길드워 공식홈페이지(http://www.guildwar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