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April 22 2020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4-22 조회수 247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994 | 22 April 2020
 
게임비즈
이미지   [아이뉴스24] 몸집 커진 게임사…사옥 부지 확보 '러시' [문영수 기자]인력 늘고 보안 강화 등 목적…판교·과천 클러스터 확대[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주요 게임사들이 날로 늘어나는 개발 등 인력 수용 및 보안 강화 등을 목적으로 부동산 확보에 나서고 있다. 게임산업이 고도화되면서 우수 인재를 유치하고 안...
· [머니S] [단독] 'V4' 히트친 넷게임즈, 차기작 '블루 아카이브'
· [에너지경제]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e스포츠 확장 의지 ‘활활’
· [더게임스] 웹젠 ‘뮤’ IP 저변 넓히기 이어간다
[게임플] [IP 탐방] 뮤 온라인 '한국 게임 역사와 함께 진화를 거듭하는 IP'
· [아시아투데이] 외형 확대 나선 넥슨, 던파 출시 집중·대규모 투자 예고
· [게임조선] 게임빌 ‘빛의 계승자' 길드전 오픈
· [경향게임스] 한빛소프트, 교육사업 확장 ‘가속도’
· [EconomicReview]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공식 크리에이터 모집
· [인벤] [월드오브탱크] 벌써 '10살' 월드 오브 탱크, 5막으로 구성된 기념 이벤트 실시
· [게임포커스]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SS 영웅 '명화린' 추가
· [게임플] 17주년 맞이한 메이플스토리 가 준비한 선물은?
· [게임샷] 라스트 커맨더, 보좌관 캐릭터 사파이어 공개
· [ZDNet Korea] 라이엇게임즈, 2020 LCK 서머 승강전 계획 발표
· [인벤] PMSC 2020 시즌1 와일드카드 종료... 국대 선발전 진출 16개 팀 최종 확정
· [게임인사이트] '비켄디 대격변' 배들그라운드 시즌7 주목할 포인트
· [ZDNet Korea] '중국 해커, 라그나로크 게임사 '그라비티' 해킹 시도'
· [ZDNet Korea] 펄어비스 섀도우아레나, 액션 배틀로얄 시장 개척 나선다
· [이데일리] 북미로 격전지 옮긴 ‘3N’…국산게임 불모지 공략 속도
· [게임포커스] 넷블루게임즈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 정식 출시
· [루리웹] 넵튠, 보유 크래프톤 지분 중 8만주 매각
· [게임샷] 원히트 게임 '쿠키런'만 의존하는 데브시스터즈, 신작으로 부진한 성적 극복 하나
· [게임샷] 한국에서 개발 중인 콘솔 게임… 당신의 선택은?
· [게임포커스] '코로나19'로 中 게임사 주춤, 안방 되찾은 韓 모바일 게임... 국산 모바일게...
· [ZDNet Korea] 대작 게임 연이은 출시 연기...코로나19에 게임 시장 불안기류
· [경향게임스] 게임 소비트렌드 변혁 … 'MZ세대'를 잡아라
· [한국경제] 안랩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중고 사기 주의'
[조선일보] '닌텐도 스위치' 품귀 해소되나... 증산 추진
· [서울신문] ‘보는 게임’ 전성시대…페북도 얼굴 내밀다
게임정책
이미지   [게임메카] 문체부는 매년 e스포츠 종목을 발표한다, 왜? [김미희 기자]▲ 2020년 e스포츠 종목 선정 결과 (자료출처: 문화체육관광부 공식 홈페이지)모르는 사람이 더 많지만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는 매년 e스포츠 종목을 선정한다. 이를 위해 문체부는 2014년에 한국e스포츠협회를 종목선정기관으로 지...
· [프라임경제] [10년 전 오늘] 모바일 셧다운? 게임강국 '신데렐라 청소년들' 진짜 화낼지도…
· [NSP통신] [확인해보니]클래시로얄 “순위권 벗어나 대상 제외…자율규제 미준수 상태”
사설/칼럼
이미지   [더게임스] 친게임 정치인들의 역할과 한계 [데스크칼럼] 도종환 전 문화부 장관 등 21대 입성…스스로 위상 높이고 사회에 기여해야코로나19라는 최악의 위기 상황 속에서도 국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21대 국회의원 선거가 막을 내렸다. 결과는 여당의 압승으로 끝났고 야당은 그 어느때보다 참...
· [매일경제] [매경춘추] 모여봐요 인간의 숲
· [데일리게임] [겜문학개론] 나는 게임한다, 고로 존재한다
인물포커스
이미지   [IT조선] [인터뷰] 27명 게임 기업 나인엠의 이유있는 자신감 '고퀄리티로 EA 따라잡겠다' [오시영 기자]입력 2020.04.21 06:00직원 수 27명인 소형 게임 개발사 나인엠인터랙티브(이하 나인엠)는 창업 6년차에 불과한 회사지만, 글로벌 게임 기업 일렉트로닉 아츠(EA)를 따라잡겠다는 당찬 목표를 가졌다. 베테랑 스포츠게임 개발자 ...
플랫폼
이미지   [매일경제] 블록체인 콘텐츠 플랫폼 보라, 코인원서 거래 시작 블록체인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프로젝트 보라가 자사의 이더리움 기반 보라 토큰이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서 거래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보라 토큰은 코인원 원화 마켓에서 이날부터 거래할 수 있다.차지훈 보라 대표는 "클레이튼 메인넷 이전을 고려...
게임전시회 동향
이미지   [경향게임스] 게임스컴 2020, 8월 25일 온라인 개최 결정 [박건영 기자]독일의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이 금년도 온라인 행사 일정을 발표했다. 게임스컴 2020은 오는 8월 25일부터 29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오프닝 나잇 라이브, 개발자 컨퍼런스, 실시간 스트리밍 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우선, 지난해 처...
· [아시아경제] MWC상하이도 공식 취소…보상정책은 공지 안돼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