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April 08 2020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4-08 조회수 324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985 | 08 April 2020
 
게임비즈
이미지   [매일경제] 컴투스 스토리게임 활용한 웹드라마 1주일만에 300만뷰 ‘인기’ [임영택 기자]컴투스(대표 송병준)의 자회사 데이세븐(대표 장석하)의 인기 스토리게임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2’의 첫화가 일주일만에 누적 조회수 300만건을 돌파하며 인기다.7일 컴투스에 따르면 지난 3월 31일 네...
[에너지경제] 게임이 웹툰으로, 웹툰이 드라마로…장르 경계 넘는 콘텐츠의 힘
· [조선일보] 집콕에 신난 게임株… 닌텐도 주가 한달새 20% 뛰어
[ZDNet Korea] 닐슨 '코로나19로 美 게임 이용시간 45% 증가'
· [시사위크]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마지막 담금질 돌입
· [루리웹] 넷마블 북미 자회사 잼시티,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 일본 정식 출시
· [게임메카] 드래곤플라이, HTML5 기반 '스페셜포스F' 7월 동남아 출시
· [게임플] [분석] 플레이위드 '로한M 흥행가도 씰 온라인에서도 보여줄까?'
· [더게임스] 6주년 '세븐나이츠' 상승세 이어갈까
· [게임조선] 웹젠, ‘뮤 아크엔젤’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 시작
· [디스이즈게임닷컴]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초대형 트리플 업데이트 사전 예약 오픈
· [루리웹] NHN, ‘모바일 한게임 바둑’ 리뉴얼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 진행
· [인벤] [던전앤파이터] 넥슨 '던파' 디자이너가 직접 알려주는 도트 아카데미 오픈
· [게임인사이트] '클래식 IP' 흥행 이끈 중견게임사의 저력
· [디지털데일리] [DD진단/中게임 초강세] ‘1분기도 강했다’ 4월 초부터 신작 공세
· [더게임스] 中 청소년 게임 이용 규제 강화
· [게임메카] 나올 때가 지났는데, 소식 없는 기대작 10선
· [게임포커스] '내가 하는 게임, 내가 직접 알린다' 게임사의 또다른 홍보팀 '게이머', 그들은...
게임정책
이미지   [게임인사이트]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총선, 게임계 관련 공약은? [김동준 기자]어느덧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21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각 정당과 소속 후보들의 공약이 공개되고 있다.게임산업 역시 콘텐츠산업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인 만큼, 여러 공약이 언급되고 있다. 실효성 측면에서 의문이 드는 공약도 몇몇 존...
· [인벤] 게임물관리위원회 정책연구소, 본격 업무 시작
· [아이뉴스24] 웹보드 규제 완화…게임사별 도입 시점은 엇갈려
사설/칼럼
이미지   [데일리게임] [겜문학개론] 넌 이미 지르고 있다! 게임 과금의 심리학 [정리=이원희 기자]2020년 새해를 맞아 데일리게임에서 새로운 형식의 칼럼을 준비했습니다. 인문학도의 눈으로 게임과 게임 세상 이야기를 해보는 코너입니다. 오랜 기간 게임을 즐겨온 "찐 게이머" 필자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와 연...
인물포커스
이미지   [게임샷] 열혈강호M, 자체 서비스로 이어가는 '사랑' [김은태 기자]지금까지 나온 열혈강호 게임 중 모델링 및 원화에 많은 공을 들이면서 원작 ‘열혈강호’ 작가들도 ‘가장 열혈강호 다운 게임’이라고 평한 열혈강호M.던전앤파이터와 사이퍼즈, 최강의 군단 출신 개발자들이 모여 열혈강호를 소재로 한 모바일 게...
· [머니투데이] “저커버그가 VR에 왜 투자했겠어요? 연결이 답이란 얘기죠
플랫폼
[블로터] KT '5G 스트리밍 게임', LTE 가입자도 사용 가능 [이기범 기자]KT가 자사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의 외연 확장에 나선다. 5G 가입자에게 한정됐던 서비스를 LTE 가입자도 이용할 수 있도록 풀었다. 정식 서비스에 앞서 이용자 층을 넓혀 클라우드 게임의 대중화 발판을 마련하겠다는 취지로 풀이된다.KT는 4월7일부터 "5G 스트리밍 게임"...
· [글로벌이코노믹] 구글, 다음은 클라우드 게임?… '스태디아' 고객 마케팅 총력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