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anuary 28 2020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1-28 조회수 444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934 | 28 January 2020 [ZDNet Korea] 설 연휴 끝, 모바일 게임 신작 '홍수' [지디넷코리아=이도원,이도원 기자]카운터사이드, A3스틸얼라이브 출시 준비...LoL IP 신작 레전드오브룬테라 OBT 시작(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짧은 설 연휴가 끝난 가운데, 다음 달부터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는 모바일 게임 신작이 잇따라 출시... [뉴스핌] [IT Flow] '힙'했던 게임들, 모바일로 대거 귀환 · [디스이즈게임닷컴] 펄어비스 검은사막, 북미 · 유럽 주요 국가에서 ‘2020년 최고의 MMORPG’로 선정 · [조선일보] 리니지 쌍두마차 탄 NC 주가, 역대 최고가 경신 행진 · [아주경제] 조이시티, 작년 매출 1033억, 영업익 86억... 역대 최대 · [브릿지경제] 넷마블 ‘A3 BJ 슈퍼 배틀로얄’ 대회 개최 · [전자신문] 라이브 서비스로 '초격차' 노리는 넥슨, 출발은 '산뜻' [국민일보] 넥슨 모바일 시장 정벌 야심 찬 꿈… PC 위주 매출 구조 다변화 추진 · [디스이즈게임닷컴] 라이엇 게임즈, ‘레전드 오브 룬테라’ 25일 OBT 시작 · [디스이즈게임닷컴] 라이엇 게임즈, 2020 LCK 스프링 영상 콘텐츠 공개 · [게임포커스] 창립 20주년 그라비티, 올해 신작 게임 키워드는 '오리지널리티'와 '다양화' · [동아일보] [GAME2020] 게임 명가 재건 외치는 한빛소프트 · [더게임스] '마비노기' 유저의 펫사랑, 유기동물 살려 · [더팩트] [TF초점] 업계 누비는 쥐띠 장수 게임들, 바람의나라·아이온·디아블로… · [IT조선] '겨울방학의 강자' 넥슨이 학생 마음 사로잡는 비결 · [한국경제] '게이머 이탈 막아라'…콘텐츠 업데이트 나선 게임업체들 · [인벤] 그랑사가, '비주얼, 스토리, 즐거움의 혁신을 보여주겠다' [디스이즈게임닷컴] 엔픽셀, MMORPG ‘그랑사가’ 2차 티저영상 공개 · [조선비즈] 中에서 날아온 '다크호스' 게임... '명일방주' 상위권 안착 [디지털데일리] 연초 노린 中 게임, 韓 잡고 日서도 흥행 돌풍 · [스포츠서울] ‘우한폐렴’ 여파, 中 e스포츠업계 ‘직격탄’…한국 e스포츠도 영향 받을까 [겜툰] [e스포츠 만평] 우한 폐렴 창궐 중국 e스포츠 ‘무기한 연기’ · [한국경제] 50억弗 韓 모바일 콘텐츠 시장 3년 만에 두 배 커졌다 · [조선일보] 문 닫은 중국 게임업체 2만개 육박 · [뉴시스] 점화된 클라우드 게임시장…이통 3사 연내 정식 출시 · [EconomicReview] [글로벌 게임 산업, 변화중②]주 소비자, 이젠 ‘Z세대’ · [포모스] 청와대 인터뷰 나선 '페이커' 이상혁 '더 좋은 게임 문화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 [아시아경제] 중국에 토사구팽 당한 한국 게임…판호 중단 3년째 [EconomicReview] [biz인사이드] 중국産 게임 침공…속수무책 한국 게임 시장 · [한국경제] 일본에서는 여전히 닌텐도 게임이 강세 [국민일보] ‘수출효자’ 게임산업, 올해도 진흥과 규제사이 아찔한 줄타기 [글·사진=이다니엘 기자]게임콘텐츠 수출액 매년 급등세… 4차산업 선도기술과 접점도 장점국내 게임산업이 다산다난했던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미래를 결정할 다양한 이슈들을 마주할 전망이다. 지난해 11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지스타 2019’ 현장 모습... · [아이뉴스24] 동일 게임 플랫폼별 중복 심의 폐지…크로스 플레이 활성화 · [데일리안] [반시장 규제] 社는 업무차질, 勞는 소득감소…승자 없는 근로시간 단축 · [이데일리] 기업은 홍보효과 없다는데..정부, ‘한국판 CES’ 올해도 연다 [IT조선] [기자수첩] “게임은 예술이다” 말만 말고 이제는 실천할 때 [오시영 기자]입력 2020.01.23 11:18‘게임은 문화·예술이다’ 게임의 부작용을 지적하는 게임 이용장애 찬성론자에 맞서 토론할 때 게임 업계에서 가장 많이 내세우는 구호 중 하나다. 사실, 굳이 순기능을 부각하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게임이 이미 훌륭한 문화·예술 콘텐츠라는 사실은... · [국민일보] [게임 사자후] ‘관람의 시대’ 게이머는 누구인가 · [인벤] [기자수첩] 우리는 '자동사냥'을 어떻게 바라보아야 하는가? [디스이즈게임닷컴] '못 뽑아서 접는 일 없다!'... 카드게임에 도전장 내민 라이엇게임즈 1월 25일, 라이엇게임즈의 신작 CCG(Collectible Card Game) "레전드 오브 룬테라"의 OBT를 시작합니다. 사전등록에 참가하셨던 분들은 바로 오늘(24일)부터 게임을 즐기실 수 있죠."레전드 오브 룬테라"는 "리그 오브 레전드"와... · [디스이즈게임닷컴] 이제 최종장이야! 하스스톤 개발진이 말하는 '갈라크론드의 부활'과 '전장' · [게임포커스] 넥슨 박웅석 디렉터 및 안성평강공주보호소 김자영 소장이 설명하는 '마비노기' 펫풍... · [매일경제] 블루해머 ' `위드히어로즈’, 과금 스트레스 없는 방치형 게임” · [한국경제] WCG가 선택한 남자 서태건 'e스포츠 대표 브랜드 합류 행운' · [매일경제] [피플] 송재화 대표 'PC방 잠재력 무궁무진…新문화공간으로 진화한다' [서울신문] ‘타이베이 게임쇼’ 향하는 국내 게임사들…중요해진 대만 게임시장 [한재희 기자][서울신문]다음달 6~9일 대만에서 열리는 ‘타이베이 게임쇼 2020’의 로고.타이베이 게임쇼 조직위원회 제공다음달 개막하는 ‘타이베이 게임쇼 2020’에 한국 게임사들이 몰리고 있다. 한국산 게임에 대한 중국 정부의 판호(허가증) 미발...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