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anuary 16 2020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1-16 조회수 602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928 | 16 January 2020 [디지털타임스] 전열 가다듬은 게임업계… 신작 승기 누가 잡을까 [김위수 기자]넥슨 RPG 카운터사이드 내달 출시넷마블·엔씨 등도 줄줄이 출격 대기중견업계도 가세… 상반기 빅매치 예고카운터사이드. 넥슨 제공A3: 스틸 얼라이브. 넷마블 제공섀도우 아레나. 펄어비스 제공신년을 맞은 국내 게임업계가 연초부터 신작 공개... [게임샷] 3N, 업계 1위놓고 2020년 사투 벌인다 · [머니투데이] 돌아온 '미더스의 손' 장병규, 크래프톤 상장 힘받나 · [머니S] 넥슨, 개발 자회사 넥슨레드 흡수합병한다 · [IT조선] [경자년 중견 게임사] 네오위즈, 상반기 신작으로 세계무대서 성과낸다 · [더게임스] 안정적인 ‘서머너즈 워’ 매출 지속 · [더게임스] 조이시티, 시장서 관심 부각…왜? · [더게임스] '던전앤파이터' 진각성 효과 이어갈까 · [디스이즈게임닷컴] 엔씨(NC), 라이브 방송 대결 '린좌의 게임’ 예고 · [디스이즈게임닷컴] 에픽게임즈 스토어, 론칭 이후 7,876억 원 벌었다 · [인벤] SK텔레콤, MS와 국내 첫 Xbox 개발자 행사 개최 · [디스이즈게임닷컴] 게임펍, ‘엘프:드래곤소환사’ 정식 서비스 시작 · [디스이즈게임닷컴] 하들소프트, 하이퍼 캐주얼 게임 ‘모어 패스트’ 글로벌 론칭 · [뉴스핌] 중국 규제 기조에 게임 업계 '엄동설한', 2만여 개 게임사 문 닫아 · [ZDNet Korea] 막혀 있던 중국 게임 시장, 해답은? · [뉴시스] [AI가 미래다③]기업 R&D는 필수…연구소 짓고, 인재 영입 · [매일경제] MMORPG 주류 시장 새바람…모바일 수집형 RPG가 온다 · [이뉴스투데이] 게임업계, 예쁘고 귀여운 캐릭터로 시장 승부수 · [게임플] e스포츠계 두 전설의 만남, e스포츠 토크쇼 ‘더 드리머’ 예고편 공개 [게임인사이트] 질병코드의 나비효과, 한국게임 산업의 불안요소 [송진원 기자]한국콘텐츠진흥원이 게임 질병코드 도입으로 발생할 산업 피해액을 최대 5조 2,004억으로 추정하고, 취업 기회를 놓칠 인원은 최대 59,898명에 이른다는 보고서를 발표했다.연구 책임자 이형민 교수는 ‘게임 질병코드 도입으로 인한 사회변... [게임포커스] [인터뷰]'리버스M' 글로벌 70개국 서비스 캐럿게임즈, 중소 개발... 국내 게임시장은 이제 성숙기에 접어들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발표한 "2020 대한민국 게임백서"에 따르면, 2018년 국내 게임시장의 총 매출액은 14조 2902억 원으로 전년 대비 8.7% 성장했다. 여기에 2019년에는 전년대비 5% 성장한 15... · [인벤] [인터뷰] 10년 연재 웹툰, 게임이 되다 - '나이트런: 레콘키스타'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