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November 15 2019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1-15 조회수 728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886 | 15 November 2019 [디지털타임스] `지스타 2019` 올해도 최대 규모로 개막 [김위수 기자]국내 최대 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가 14일 최대 규모로 개막했다. 올해 지스타는 36개국 691개사가 참여해 총 3208부스로 열린다.올해 15회째를 맞이한 지스타는 부산 벡스코에서 오는 17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지스타는 올해... [중앙일보] 넷마블·펄어비스 신작 8종, 게임부스 3208개…‘겜덕’ 신났다 [동아일보] 넥슨-엔씨 빠진 ‘게임축제’… 펄어비스가 흥행몰이 [한국경제TV] [G-STAR 2019] 국내 최대 게임쇼 개막…펄어비스·넷마블 '출사표' [SBS CNBC] 게임, 5G 타고 모바일로…나흘간 ‘지스타 2019’ · [연합뉴스] 지스타 2019 개막…'보는 게임' 대세 속 클라우드 새 물결 [서울신문] ‘게임의 바다’… 5G 클라우드 새 물결 · [디스이즈게임닷컴] [지스타 2019] 펍지, 게임쇼 부스에 현대미술 전시를 담다 [파이낸셜뉴스] [지스타 2019] 올해 지스타도 '배그'와 함께..펍지 부스 공개 [매일경제] [지스타 2019]펍지, ‘배틀그라운드’로 유저와 문화 소통…상세 계획 발표 · [인벤] [검은사막] 펄어비스 '신작 PC게임 4개 장전!' [인벤] [검은사막] 펄어비스의 새로운 도전! 신작 4종 게임 정보 [인벤] [포토] 소문난 잔치에 볼 것도 많았다! 지스타 2019 펄어비스 부스 풍경기 · [디스이즈게임닷컴] ‘이브 온라인’ 한국어 서비스, 펄어비스와 함께하는 수많은 협업 중 하나 · [동아일보] [지스타 2019 개최①] 넷마블, 극한재미 30인 배틀로얄…‘A3’를 경험하라 [게임조선] [지스타19] 넷마블 부스 인기만점! 스튜디오 지브리 감성 충만한 '제2의나라' · [헤럴드경제] [지스타 특집-그라비티] 국산 명작 ‘라그’의 귀환! 제2의 전성기 계속된다 [한국경제] [지스타] '라그나로크는 100년 IP…가레나 넘고 싶다' [게임포커스] [지스타19]그라비티 김진환 이사 '가레나 넘어 동남아 패자 되는 게 목표' · [게임메카] 클라우드 기반 게임운영, 지스타 NHN 부스에 다 모였다 · [게임포커스] [지스타19]라이엇 게임즈 신작 '레전드 오브 룬테라', 아프리카TV 부스에서 즐... · [게임조선] [지스타19] 엔젤게임즈, 코스프레쇼 통해 신작 캐릭터도 미리 만나 · [디스이즈게임닷컴] 아프리카티비(TV), ‘지스타 2019’에서 인기 BJ들과 함께하는 ‘BJ 멸망전’ 진행 · [인벤] [GEFORCE NOW] 32인치 모니터의 주인공은? 지스타 LG U+ 5G 일상... · [헤럴드경제] [지스타 특집-아이펀팩토리] 업계 상생 위한 발걸음, 지스타서 계속된다 · [서울경제] [지스타2019] 대형 게임사 사이 인디 게임도 존재감 뚜렷 · [전자신문] [지스타 2019]가뭄해소! 한국 게임미래 책임질 신작 베일 벗었다 · [전자신문] [지스타 2019][르포]지스타 물밑에선…제조사들의 '겜心' 쟁탈전 · [전자신문] [지스타 2019]독창적 인디게임 지스타에서 다시 만난다... 'BIC페스티벌 쇼... · [전자신문] [지스타 기획]지스타 이모저모 · [전자신문] [지스타2019]넓어진 야외부스, 이용자 접점 늘린다 · [중앙일보] 알면 유용한 '지스타 2019' 소소한 팁 · [인벤] 인터넷기업협회 '게임 관련 관계자들의 상생 플랫폼 만들겠다' · [인벤] 올해도 지스타 찾은 캐나다 공동관, '양국 게임사의 좋은 만남 기대한다' · [게임메카] 광주 게임사 11곳 참여, 지스타에서 투자상담회 열린다 [게임조선]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지스타 2019 대전 공동관 운영 · [아이뉴스24] [지스타 2019] 현장 찾은 권혁빈 의장 · [뉴시스] [지스타2019]방준혁 넷마블 의장 '모바일 MMO→융합장르게임 전환' · [ZDNet Korea] 문체부 장관 6년만에 지스타 방문...게임 업계 위상↑ · [게임포커스] [지스타19]게임이용자보호센터 건전한 웹보드 게임 이용을 위한 세미나 개최 [게임조선] [지스타19] 지스타 2019 ‘건전한 웹보드 게임 이용을 위한 세미나’ 공동주최 · [게임포커스] [지스타19]부산정보산업진흥원과 치타모바일, 부산 모바일 게임콘텐츠 글로벌 시장 ... · [동아일보] [지스타 2019] '게임 보안은 끊임없이 확인하고 개선을 거듭하는 전쟁' 김성준... · [디스이즈게임닷컴] '토탈 워: 삼국'이 고증과 유저 몰입감을 모두 올리기 위해 했던 고민 · [아시아경제] 한·중·일 e스포츠 국가대항전, 내년 우리나라서 첫 선 [연합뉴스] 3N 3분기 3色…넥슨 '침체'·넷마블 '반전'·엔씨 '숨고르기' [뉴시스] 게임 3N, 3분기 실적 '주춤'...하반기 '신작'으로 재도약 · [뉴스1] 엔씨소프트 '리니지2M' 출격 총력전…4분기 실적 '날개' 단다(종합) [인벤] 엔씨소프트 '프로젝트TL, 2020년 상반기 CBT 목표' · [디스이즈게임닷컴] 한빛소프트, 3분기 누적 매출 349억원 영업이익 34억·당기순이익 17억 · [디스이즈게임닷컴] 엠게임, 2019년 3분기 전년동기대비 매출, 이익 상승 · [디스이즈게임닷컴] 플레이위드, 로한M 호조로 2019년 3분기 창사 이래 최대 매출 기록 · [디스이즈게임닷컴] 넷마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국내 사전등록 실시 · [겜툰] [게임 만평] 펄어비스 ‘뿌리 깊은 나무는 바람에 아니 뭘 세’ · [디스이즈게임닷컴] 2019 LoL 올스타전 출전 선수 투표 시작 · [국민일보] 와이제이엠게임즈, 최대주주 변경 수반 주식 담보제공 계약 체결 · [이데일리] 넷게임즈, 최대주주 대상 345억 유상증자 · [디스이즈게임닷컴] 모바일인덱스, 10월의 모바일 게임 통합 랭킹 차트 발표 · [서울경제] AI 연구 도전하는 '美 게임업계 전설' · [대전투데이] 호서대, 글로벌 게임 챌린지 '특별상' [파이낸셜뉴스] 이재홍 게임위원장 '블록체인 게임 막지 않아, 사행심 조장은 문제' [부산=허준,허준 기자]방치형 게임에 암호화폐 적용되면 게임위 통과 쉽지 않을 듯"쁠록체인은 4차 산업혁명 핵심 기술..블록체인 게임 업계와 지속 소통할 것"【부산=허준 기자】최근 블록체인 게임 ‘인피니티스타’의 등급분류를 거부한 게임물관리위원회 이재... · [ZDNet Korea] '데이터 3법' 중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안, 소위 통과 · [전자신문] 광주지역 게임 콘텐츠, 필리핀 포커스 그룹 테스트 실시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