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October 22 2019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0-22 조회수 637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868 | 22 October 2019 [전자신문] '게임' 덕분에 한국 호감도 껑층 [이현수 기자]두바이 월드트레이드센터에서 열린 2019한류박람회에서 한류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대한민국 게임이 콘텐츠 산업에서 최상위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21일 외교부는 한국 온라인·모바일 게임을 자주 이용한 층은 한국에 74.7%가 호감을 ... · [매일경제] 게임빌, 컴투스 지분 300억 규모 추가 취득…“저평가됐다” · [인벤] 올해의 주인공은? '크로스파이어 스타즈(CFS) 2019', 오는 12월 상하이서 개최 · [디스이즈게임닷컴] 블리자드, Realize Your Dream 2019 발대식 진행 · [디스이즈게임닷컴] 한빛소프트 '오디션', 순천 e스포츠대회 참가 · [파이낸셜뉴스] 카카오 '클레이튼'에 무슨일?...지갑-게임 서비스들 줄줄이 연기 · [파이낸셜뉴스] '인피니티스타, 일반게임과 흡사한데…' 게임업계, 게임위 심의에 쏠린눈[Crypt... · [아시아경제] 中서 판치는 불법게임 사설서버…멍드는 게임업계 · [매일경제] [스타트업] 'e스포츠는 방대한 데이터의 場…분석기법 활용해 새가치 창출' · [시사위크] 게임업계 ‘주52시간’ 시행 1년… 곳곳 폭풍전야인 까닭 · [겜툰] [게임 만평] ‘게임화(Gamification)’가 도대체 뭐길래 [전자신문] 정부·국회, 중국 판호 문제 WTO 제소 언급 눈길 [이현수 기자]박양우 문화체육관광부장관이 21일 국회에서 의원 질의에 답하고 있다조경태 자유한국당 의원이 중국 판호 문제를 세계무역기구(WTO)에 제소할 것을 주문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고려해보겠다는 견해를 밝혔다.21일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국정감사 마... [ZDNet Korea] 문체위 국감 마지막날...게임 산업에 응원 목소리 눈길 · [헤럴드경제] 게임은 중독일까, 여가 수단일까 · [일간투데이] '한중 e스포츠 국제대회' 한국대표 선발 '치열한 승부' · [뉴스핌] 한국게임학회, '게임, 문화매개자' 추계 학술대회 [게임포커스] [창간기획]한국 게임업계, 신흥 소비자 'Z세대'를 맞이 할 준비가 되어있나 [김성렬 기자]Z세대는 아날로그를 경험하지 않은 말 그대로 "디지털 네이티브"다. "디지털 원주민"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커뮤니케이션부터 쇼핑, 금융, 정보 검색 등 대부분의 활동을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소화한다.1995년부터 2005년 사이 출생한 세대... [게임포커스] [창간기획]경품마케팅, 왜 게임만 안되나... '낡은 게임산업법' 소비자 대우 못... [디스이즈게임닷컴] LG유플러스 '지포스 나우로 클라우드 게임 1등 서비스사 되겠다'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가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LG유플러스가 엔비디아와 손을 잡고 "지포스 나우"를 국내 론칭한다. 서비스는 지난 CES 2017에서 처음 발표됐으며 미국, 유럽 등 일부 국가에서 약 2년간 베타 서비스를 진행했다.VR(가상현실)과...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