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October 07 2019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0-07 조회수 781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858 | 07 October 2019
 
게임비즈
이미지   [머니투데이] '등급 심사중' 블록체인 게임 시장 이번엔 열릴까 [김지영 기자][머니투데이 김지영 기자] [노드브릭, 게임위에 "인피니티 스타" 등급 신청…"콘텐츠 생태계 확장 매개체될 것" 결과에 주목 ]게임물관리위원회(이하 게임위)가 블록체인 게임의 등급 심의를 진행 중이다. 게임사들이 블록체인 기술을 게임에 ...
[파이낸셜뉴스] 한국서도 ‘블록체인 게임’ 할 수 있을까
· [이데일리] 넷마블, 3분기 영업이익 860억…전년比 27.8%↑
[이데일리] 넷마블, 이례적인 3분기 '잠정실적' 공개..이유는
· [디스이즈게임닷컴]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사전 예약자 300만 명 돌파
· [EconomicReview] 'iOS에서도 강했다' 리니지M 거래소 도입으로 iOS 앱스토어 제패
· [전자신문]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뉴욕 코믹콘서 북미 유저 소통
· [디스이즈게임닷컴] 넥슨, ‘트라하’ 첫 번째 유저 간담회 열고 업데이트 계획 발표
· [디스이즈게임닷컴] 넷마블 북미 자회사 카밤, 모바일 액션 RPG ‘마블 렐름 오브 챔피언스’ 공개
· [게임조선] 국제대회 '하스스톤 글로벌 게임' 이번 연말 다시 돌아와
· [디스이즈게임닷컴] 한게임 바둑AI ‘한돌’, 국내 남녀 1위 프로기사와 페어 매치 출전
· [게임메카] 컴투스, '갤럭시라이브 챔피언십 2019' 한국 대표 선발전 개최
· [디스이즈게임닷컴] 드래곤플라이, 인도네시아 게임 시장 개척 도전
· [동아일보] 신작 내는 ‘리니지 신화’ 3총사… 국내 게임시장 재도약 기대 ‘쑥’
[게임인사이트] '빅3 MMO' 달빛-V4-리니지2M, 장단점을 살펴보자
· [인벤] 한국 팬들을 위한 두 번째 축제, '2019 파이널판타지14 팬페스티벌 서울'
· [게임샷] LG유플러스 '지포스 나우', 대세 게임 LoL 안정적으로 구동… PC-모바일 경계 허물다
[겜툰] [게임 만평] LG유플러스 클라우드 게임 ‘권토중래(捲土重來)’ 성공할까
· [파이낸셜뉴스] 이말년부터 풍월량까지..인싸 유튜버 모바일 게임 최강자 가린다
· [뉴스1] MS, 2년만에 스마트폰 '서피스 듀오'…진짜 노림수는 '클라우드 게임'?
· [EconomicReview] 길어지는 韓中 게임 불공정무역...업계 '부글부글'
· [머니S] 유저 무시, 저작권침해는 기본… 도 넘은 '게임광고'
· [뉴스핌] [韓 게임 진단②] '예측불가' 게임 트렌드...IP 의존도↑
· [ZDNet Korea] 세계 첫 레이싱 e스포츠 경기장 내년 마이애미 설립
게임정책
이미지   [연합뉴스] 망 사용료 '올랐다' vs '내렸다' 진실게임…실태조사法 나온다(종합)
[매일경제] '유튜브·넷플릭스 망 이용료 무임승차에 국내 기업만 역차별'
· [게임메카] 판교 현수막 윤종필 의원, 보건부 국감서 게임중독 해결 촉구
[아주경제] ‘국감 태풍’에 숨 죽이는 게임업계…게임 수장 또 불릴까
· [동아일보] 문체부, 지역거점기관 출범..지역콘텐츠 전문 육성 '신호탄'
· [일간스포츠] 전남글로벌게임센터, ‘2019 아시아 신흥시장 개척단’ 수출상담회 실시
사설/칼럼
[더게임스] [사설] 김경진 의원이 발의한 결제한도 부활 법안 불과 3개월전 폐지된 내용을 다시 법안으로…구시대적 발상이자 한건주의 행태온라인게임에 대한 결제한도 폐지가 이뤄진 지 불과 석달 만에 또다시 이를 다시 부활시키려는 움직임으로 논란을 빚고 있다.김경진 의원(무소속)이 대표 발의한 게임법 개정안이 바로 그것이다. 이 법안은 게임과몰입 및...
· [게임플] [시선 2.0] 신작 모바일 MMORPG, 필드로 향한 ‘장비’… 왜?
인물포커스
이미지   [인벤] 그래픽 개편한 아키에이지 '이제 시작, '아키에이지'는 더 진화한다' [엑스엘게임즈 함용진,함용진,윤홍만 기자]MMORPG의 호흡은 길다. 5~6년 이상 서비스하는 건 예사고 길게는 10년 넘게 서비스하는 경우도 있다. 심지어는 20년 가까이 서비스하는 게임도 있을 정도다. 수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사랑하고 즐기기에 가능...
· [이투데이] [덕후의 경제] 게임음악 오케스트라 '플래직' 진솔 대표 '전공 살려 덕질 완성했죠'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