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August 29 2019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8-29 조회수 624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834 | 29 August 2019 [디지털타임스] 줄잇는 大作들… 모바일시장 `혈투` 시작됐다 [김위수 기자]게임사들 신규 게임 출시 잰걸음 … 연말 모바일게임 시장 활력 기대엔씨 "리니지2M" 내달 5일 미디어행사 … 사전예약 · 출시 일정 공개연내 출시 앞둔 넥슨 "V4"·넷마블 "세븐나이츠2" 등 경쟁작으로 꼽혀엔씨소프트가 내달 국내 모바... [조선일보] [Tech & BIZ] 리니지2M, V4, 세븐나이츠2… '빅3 게임에 업계 사활 달려' · [디스이즈게임닷컴] 엔씨(NC), ‘리니지2M’ 9월 5일 세부내용 공개 예정 [ZDNet Korea] 엔씨소프트 '리니지2M' 영상 조회수 1천만 돌파...흥행 기대↑ · [디스이즈게임닷컴]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사전 예약 시작 · [스포츠월드] 크래프톤, 로그라이크 장르 도전장 신작 ‘미스트오버’ 10월 10일 출시 · [디스이즈게임닷컴] 컴투스 ‘SWC 2019’ 지역컵 개막, 역대 최대 우승 상금 10만 달러 · [디스이즈게임닷컴]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첫 오프라인 대회 개최 예고 · [디스이즈게임닷컴] NHN, 8월 토스트 포워드 - 게임 톡데이 성료 · [디스이즈게임닷컴] 위메이드트리-링카, 블록체인 플랫폼 구축 및 운영을 위한 파트너십 체결 · [게임인사이트] 넷마블, 포괄임금제 10월 1일부터 폐지 · [디스이즈게임닷컴] SG 희망스튜디오, 중학교 자유학기제 대상 ‘게임 개발자 직업 체험 프로그램’ 론칭 · [디스이즈게임닷컴] T3엔터테인먼트, '씽크코딩' 학교 수업 첫 도입 · [디스이즈게임닷컴] 엔씨(NC), 8월 31일 창원NC파크에서 ‘프로야구 H2 데이’ 개최 · [디스이즈게임닷컴] 라인게임즈, 모바일 전략 RPG ‘퍼스트 서머너’ 글로벌 서비스 확대 · [뉴스와이어]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크런치롤 게임즈와 새로운 전략적 제휴 발표 · [디스이즈게임닷컴] 라인콩코리아, 최대 기대작 ‘검은달’ 미디어 쇼케이스 개최 · [겜툰] [게임 만평] 지포스 나우, ‘세계 최초 5G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성과 낼까 · [매일경제] 카카오·엔씨…외국인들은 지금 'I♥SW' · [키뉴스] 모바일 게임, '추억과 감성팔이' 그 사이 · [뉴스핌] [중국업종] e스포츠 산업 쑥쑥..인기 직종으로 각광 [뉴시스] 부산시 ‘제4회 세계 e스포츠정상회의’ 개최…발전방안 논의 [허상천 기자]【부산=뉴시스】허상천 기자 =부산시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국제e스포츠연맹(IESF)은 29일부터 31일까지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제4회 세계 e스포츠정상회의(Global Esports Executive Summit)’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2016년부터 개최된 ... · [디스이즈게임닷컴] SeN(성남e스포츠) 페스티벌, 8월 31일(토)~ 9월 1일(일) 개최 · [연합뉴스] 경남e스포츠협회 '도, e스포츠 진흥계획 세우고 사업 추진하라' · [주간경향] [IT칼럼]게임 이용장애, 국가가 나서야 할까 · [비즈니스포스트] [오늘Who] 박양우가 중국 판호 발급재개 물꼬 틀까, 게임사 시선몰려 [동아일보] '유니티 에반젤리스트', 그들이 말하는 유니티 엔진의 가능성 [게임전문 조영준 기자]"유니티는 이제 게임을 개발하는 엔진을 넘어 건축,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자동차, 통신, 통제 시스템 등 3D 제작 산업 전반에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에반젤리스트 팀은 보다 세분화된 유니티 엔진의 기능을 소개하고 지원해주기... · [GameAbout] 인트라게임즈에서 탄막 슈팅을 만든 사연은? 그랑브릭슈터 개발자 인터뷰 [인벤] [기획] 현실이 된 스팀차이나, 중국 게임산업은 빗장을 잠그는가 [윤서호 기자]지난 21일, 밸브와 완미시공은 스팀 차이나의 서비스 개요를 추가로 발표했다. 지난 2018년 6월 12일, 스팀 차이나를 공개한 이후 1년 동안 아무 소식이 없다가 갑작스럽게 밝혀진 소식이었다. 밸브에서는 스팀 차이나가 스팀 글로벌 서... [ZDNet Korea] 게임스컴 2019, 역대 최다 37만 관람객 방문 [지디넷코리아=김한준,김한준 기자]전년대비 3천명 증가...총 1천153개 업체 참가(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게임스컴 사무국은 독일 쾰른에서 진행된 게임쇼 게임스컴 2019에 역대 최다 관람객이 방문했다고 27일 (현지시간) 밝혔다.올해 게임스컴에는 전년보다 3천 명 늘어난 37만3...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