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August 13 2019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8-13 조회수 1489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823 | 13 August 2019 [전자신문] [이슈분석]지갑닫는 30·40대, 보는 게임 득세, 메마른 투자 [이현수 기자]@게티이미지뱅크국내 게임시장은 최상위 업체로 모든 게임과 매출이 쏠리고 있다.엔씨소프트 넥슨 넷마블 등 빅3 기업 작년 매출 총합은 6조2660억원에 이른다. 중견업체로 평가받는 펄어비스, 네오위즈, 게임빌, 컴투스, 웹젠, 위메이드, ... [전자신문] [이슈분석]중견 게임사 실적 양극화, 갈수록 심화 · [인벤] [컨콜] '세븐나이츠2 올해 안에 출시' 넷마블 2분기 실적 발표 [한국경제] [종합]넷마블, 신작 탓에 2분기 영업이익 '반토막'…'3분기 개선 전망' · [아시아투데이] 넷마블, ‘쿵야 캐치마인드’로 하반기 신작 흥행 동력 확보 [디스이즈게임닷컴] 넷마블, 모바일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 양대마켓 인기 1위 올라 · [매일경제] [게임] 카카오게임즈, 테라로 몸집 불리기 [ZDNet Korea] 카카오게임즈 '테라 클래식' 출시 D-1, 이용자 관심↑ · [아시아투데이] 리니지2, 이용권 폐지·신규 클래스로 재도약 박차 · [헤럴드경제] 펍지 네이션스컵 2019 성료, 글로벌 첫 대회 ‘합격점’ · [한국경제] 넥슨 매각 철회 후…김정주가 다시 뛴다 [전자신문] '던파 아버지' 허민 영입 추진...넥슨 구원투수 될까 · [디스이즈게임닷컴] 컴투스, ‘SWC 2019’ 아메리카컵 본선 진출 8인 최종 선발 완료 · [디스이즈게임닷컴] ‘컴투스 KOREA 3X3 프리미어리그 2019’, '무쏘' 우승으로 성황리에 마무리 · [디스이즈게임닷컴] 라이엇세임즈, 2019 우리은행 LCK 서머 포스트시즌 계획 발표 · [디스이즈게임닷컴] 와이제이엠게임즈, 최대주주와 넷마블 대상 120억원 규모 유상증자 결정 · [디스이즈게임닷컴] 아프리카티비(TV), 카트라이더 e스포츠팀 ‘아프리카 프릭스’ 후원한다 · [한국경제] 모바일서 부활하는 PC 게임들…올드팬들까지 끌어들이기 나섰다 · [EBN] 잘키운 게임, 콘솔로 재탄생…脫 모바일로 북미 겨냥 · [조선비즈] 게임 빅3, 2분기 ‘삼중고’… e스포츠 인기·신작 부진·中게임 공세 · [겜툰] [게임 만평] 게임 업계, ‘우리 역사 기반 IP’ 생산 노력 · [매일경제] [게임] '지금 필요한 아이템은 이것'…AI 게임튜터가 콕 집어줍니다 · [게임포커스] 콘솔 시장 빙하기라는데... DL 판매는 꾸준히 상승, 국내 퍼블리셔 고민 깊어진다 · [한국경제] '한국만 전쟁 금지' '와우 클래식' 유저들 화났다 [전자신문] 중독예방학부모연대 '게임사 순수익 1% 기금 조성하는 게임중독치유법 제정하라' [이현수 기자]게임중독 치료와 예방을 민간 기관이 전담해야 한다는 의견이 제시됐다. 게임회사 순수익 1%를 게임중독 예방치유 기금으로 조성하는 게임중독치유법 제정을 촉구하는 목소리도 함께 나왔다. 게임이용장애 국내도입 주도권이 민관협의체로 넘어간 상황... [인벤] 기어이 '게임중독세' 카드를 꺼낸 윤종필 의원 · [국민일보] 게임 질병화 찬성측 “민관협의체에 학부모단체 넣어야” 주장 · [아시아경제] 가족과 게임 캠프…24일 '굿 게이머 패밀리 인천' 개최 · [ZDNet Korea] 인기협 “인터넷망 이용계약 가이드라인 반대” [인벤] [차조日記] 중국 게임, '이젠 양보다 질' [gl/gkLqSp 윤홍만 기자]차이나조이라고 하면 흔히 세계 최대의 게임쇼라고 말하곤 한다. 질적으로는 몰라도 규모만 놓고 본다면 실제로 틀린 말도 아니다. E3, 게임스컴, TGS 등 전 세계 유명 게임쇼를 석권한 기자들마저도 규모에 대해서는 아무... · [머니투데이] [기자수첩]하고 싶은 게임이 없다 [매일경제] [게임] 'LOL 해외서 더 흥행…여름리그 한국팀 활약 기대' [이선희 기자]박준규 라이엇게임즈 한국대표해외시청자 가장 많을땐 242만국내 시청자 숫자의 5배 육박올해 한국서 직접 리그 제작경기장인 "롤파크" 관광명소로 "리그오브레전드 한국 리그(LCK) 해외 온라인 최고 동시 시청자가 242만명에 이릅니다. 국... · [디스이즈게임닷컴] [게임미술관] '롤' 아리와 바이 디자이너 라이엇게임즈 제로니스, 이 남자가 사는 법 · [인벤] [인터뷰] 슈카월드, 주식 좀 해본 형의 게임썰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