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uly 10 2019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7-10 조회수 964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799 | 10 July 2019 [아이뉴스24] 韓日갈등 커지나 … 게임·포털·통신 업계도 '촉각' [문영수, 민혜정, 도민선 기자]"당장은 문제 없지만 장기화될 경우 영향 가능성"[아이뉴스24 문영수, 민혜정, 도민선 기자] 일본이 우리 정부를 상대로 반도체 등 일부 핵심 부품 수출을 막는 등 사실상의 경제 보복에 나서면서 여파가 어디까지 확산될 지 업계가 긴장하고 있다.국내에서는 ... [시사위크] 日 경제보복에 불똥튈까… 게임업계 ‘노심초사’ · [전자신문] 1조5000억원 시장, 게임산업 인공지능 기술...엔씨·넥슨·넷마블 혁신매진 · [머니투데이] 中 '카트라이더'의 역주행… '매각 철회' 넥슨 액셀 밟나 [머니투데이] 매각 철회한 넥슨 김정주, 앞으로는 행보는… · [겜툰] [게임 만평] 스마일게이트 자체 개발 VR 신작 2종, ‘플랫폼 확장’ 성공하나 · [한국경제] 넷마블, 2100억 자사주 매입…'10월9일까지 231만株 장내 취득' · [게임샷] 의사 양반이 된 마리오, 모바일에서도 열일한다… 닥터 마리오 월드 · [스포츠한국] 중화권서 성공한 게임 '엘룬' 국내 17일 출시…RPG 게임 한판승부 · [디스이즈게임닷컴]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 사전 예약 돌입 · [스포츠경향] 넷마블, ‘요괴워치:메달워즈’ 30일 일본 출격…분위기 반전하나? · [게임조선] 한빛소프트, AI로 '사회적 가치' 실현 음성인식·챗봇·음성합성 기술 개발 박차 · [디지털데일리] 모바일게임 세대교체, 이번엔 ‘로한M’ 주도 · [게임플] 컴투스, 잘 키운 서머너즈워… 열 IP ‘안 부럽다’ · [디스이즈게임닷컴] 라이엇 게임즈, 전략적 팀 전투 이벤트 ‘TFT 인비테이셔널’ 개최 · [디스이즈게임닷컴]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STOVE VR’ e스포츠 대회 개최 · [한국경제] 돈 모아 e스포츠 살린 팬들 · [데일리게임] [이슈] 3N 포괄임금제 폐지 임박…게임업계 '워라밸' 확산되나 · [문화일보] < ICT & Science >온라인게임 25년 역사 플레이하듯 둘러본다 · [더벨] 데브시스터즈벤처스, 게임 투자 '한우물 파기' · [인벤] SNK 3분기 누적 매출 794억 원, 영업이익 402억 원... '역대 최고 실적' · [인벤] 적법성 논란 리셀러 'G2A', 이번에는 돈 내고 유리한 언론 보도 시도 · [뉴시스] [올댓차이나] 닌텐도, 게임기 생산 중국서 베트남으로 이전 · [게임샷] 신규일자리 창출 1등 게임산업, 인재 모시기 한창 · [메트로신문] [하반기 대한민국 산업 전망] 냉탕·온탕 오간 게임 업계, 5G·다양성으로 승부수 · [게임메카] 개방 6년, 중국 콘솔 시장 규모 올해 1조 넘는다 · [ZDNet Korea] 글로벌 모바일게임 시장 상반기 11.3% 성장 · [시사오늘] 게임업계, 초대형 페스티벌로 즐거움 전한다 · [파이낸셜뉴스] 방학 맞은 ‘학생 고수들’ 봉인해제… e스포츠 리그 본격 개막 [게임메카] 질병과 함께 게임산업에 발들인 5개의 세력 [김미희 기자]▲ 게임 아용장애가 포함된 ICD-11 개정판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WHO 공식 홈페이지)게임업계 관계자들이 종종 하는 이야기 중 하나는 게임 하나에 많은 세력이 발을 걸치고 있다는 것이다.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은 셧다운제를 맡는 ... · [동아일보] [게임 질병의 시대 ①] 게임은 질병 인가?- 3부 [동아일보] [게임 질병의 시대 ①] 게임은 질병 인가?- 4부 · [경기방송] 국회 4차산업혁명특별위원회, ‘국회 4차특위 X 대한민국 혁신가들 북&톡 혁신콘서... [게임포커스] 현직 게임개발자들이 말하는 '게임이용장애' 질병코드 논란, '찬성쪽... [박종민 기자]국내에서 뜨거운 논란을 낳고 있는 WHO의 게임이용 장애 질병코드 이슈가 여전히 가라앉지 않고 있다. 의학적, 과학적 근거가 부족한 상황에서 진행된 이번 WHO의 결정에 대해 이슈의 당사자라고 할 수 있는 게임업계는 물론 같은 의학계에서... [이데일리] '카카오 블록체인' 공식출범, 모바일 성공 이어간다 [이재운 기자]9일 강남에서 공식 출시행사..20여개사 참여 위용"카카오 생태계" 미래 만들 요소로 블록체인 부상페이스북-대기업들과는 다른 행보.."차별화" 강조클레이튼 로고[이데일리 이재운 기자] 카카오(035720)가 블록체인과 내부 통용 암호화폐... [한국경제] '클레이튼' 론칭 카카오, 왜 일본에 블록체인 자회사 세웠나 [인벤] 중국에만 3억 명! 차이나조이, '여성 게이머'에 집중하다 [김규만 기자]올해로 17주년을 맞이하는 중국 최대의 게임쇼 차이나조이 2019가 오는 8월 2일부터 8월 5일까지 중국 상해 신국제엑스포에서 개최된다.차이나조이측은 본격적인 행사 프로모션에 앞서, 지난 몇 년 간 차이나조이에 방문하는 여성 게이머의 ... [ZDNet Korea] 열리지 않는 중국 게임시장...국내업체 차이나조이 참가율↓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