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uly 04 2019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7-04 조회수 947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795 | 04 July 2019
 
게임비즈
[겜툰] [게임 만평] ‘오토 배틀러’ 새로운 흥행 장르 될까 라이엇 게임즈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가 6월 4주 차 PC방 점유율 순위에서 점유율 40%를 넘었다. 그동안 30%대를 유지하던 ‘LoL’이 6월 29일 ‘전략적 팀 전투(...
[디스이즈게임닷컴] 텐센트도 오토체스 대열에 합류! 신작 모바일게임 '체스러쉬' 출시 일정 공개
· [디스이즈게임닷컴] 넥슨, 모바일 신작 ‘시노앨리스’ 글로벌 사전예약자 100만 돌파
· [ZDNet Korea] 넷마블, 장르별 매출 다변화 성공...하반기 더 기대
· [게임플] 웹젠, 올해 목표는 ‘IP, 라인업 다각화’
· [ZDNet Korea] 검은사막 IP, PS4로 확대...펄어비스의 또 다른 도전
[동아일보] 전세계에서 흥행 중인 검은사막, 펄어비스 개발력 과시
· [디지털타임스] AI 보폭 넓히는 엔씨소프트 … '근본적 혁신 도모'
· [디지털타임스] '하반기 게임시장 우리가 책임진다' 크래프톤, 모바일·PC·콘솔 플랫폼 다변화
· [서울경제] '게임을 문화로'
· [매일경제] 2회 넷마블 게임콘서트 성료…게임과 영화 연계 조망
· [겜툰] [e스포츠 만평] 리그 오브 레전드 ‘국가대항전’ 리프트 라이벌즈
· [디스이즈게임닷컴] 아프리카티비(TV), 3일 ‘2019 마운틴듀 GSL 시즌3’ 개막
· [게임메카] 게임피아, PC게임 코드 판매 사이트 '코드피아' 오픈
· [디스이즈게임닷컴] 팡스카이, 네이버 웹툰 ‘고수’ IP 활용 모바일 게임 ‘고수모바일’ 준비
· [디지털타임스] AR게임 `해리포터 마법` 한국서 통할까…침체된 시장서 `제2 포켓몬 고` 꿈꾼다
· [일간투데이] 2019모바일게임 최신 기대작 ‘더래빗’, 오는 7월 10일 출시예정 현실판 보물...
· [더게임스] 걸그룹 아이즈원 게임으로 만난다
· [서울경제] 한국시장서 활개치는 中·日 게임
· [뉴스토마토] 게임콘텐츠, 블록체인 대중화 선봉
[키뉴스] 카카오 블록체인 게임, 국내선 '규제 탓' 출시 안 돼
· [디스이즈게임닷컴] [FAQ] '롤토체스'는 이제 저작권 위반으로 소송당할까요?
게임정책
이미지   [전자신문] 통계청 '게임장애 질병코드 지정은 통계청 고유 권한' [이현수 기자]@게티이미지뱅크통계청이 WHO의 게임장애 질병코드 지정 권한은 통계청 고유 권한임을 분명히 했다. 또 중립적 입장에서 특정부처나 특정정책을 위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게임질병코드 도입 반대를 위한 공동대책위원회(공대위)"는 3일 한...
[이데일리] 게임질병코드 갈등…‘찬반 빅스피커’ 2라운드로
· [디스이즈게임닷컴] 해외 개발사 게임의 아이템 획득 확률 공개 사례 증가
· [아이뉴스24] '게임 질병되면…진흥 대상으로 보기 어려워' 파장 예상
[게임메카] 사감위 연구포럼 ˝게임도 사행 요소 있다면 통합 관리 필요˝
· [디스이즈게임닷컴] 게임물관리위원회-대구지방경찰청, 불법사행 영업 게임제공업소 합동단속 실시
· [게임샷] 게임 개발도 박진감 넘치게… '게임잼' 확산
[디스이즈게임닷컴] BIC MAKE PLAY JAM(게임잼) 참가자 17일까지 모집
· [강원타임즈] 2019 군장병 e-스포츠대회 결승전 인제 개막
· [매일경제] '게임중독, 한방으로 오시오~' 열 올리는 한의원들
사설/칼럼
이미지   [인벤] [기자수첩] 표절 게임의 기준이 확장됐다 [윤홍만 기자]흥행작 베끼기는 이제 새로울 것도 없는 하나의 흐름이 됐다. 배틀로얄 장르가 그러했고 최근에는 오토체스 장르가 그 뒤를 잇고 있다. 한편, 이런 흐름을 보면서 게이머들 대부분은 한 번쯤 이런 생각을 해봤을 거다.’저건 아무리 봐도 그냥 ...
· [주간경향] [IT 칼럼]게임은 생필품인가, 사치품인가
· [게임플] [칼럼] 비트코인과 클레이튼 클레이 차이점 비교
인물포커스
이미지   [데일리게임] [창간 특집 대담] 한국 e스포츠의 인프라를 점검한다…2부 [진행=남윤성,정리=구남인,사진=박운성 기자] *1부에 이어 계속최근 들어 정부의 e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국고를 들여 수도권 이외의 지방 자치 단체 세 곳에 e스포츠 경기장을 건설하는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나섰고 부산,...
· [매일경제] “클레이튼 나이츠, 일반인의 첫 블록체인 게임 ‘목표’”
· [ZDNet Korea] 임종균 원이멀스 대표 '5G 시대 VR 시장의 방점은 게임'
게임전시회 동향
이미지   [게임메카] 차이나조이 2019, 올해 포인트는 e스포츠와 하드웨어 [류종화 기자]▲ 2일 중국에서 열린 "차이나조이 2019" 기자간담회 (사진출처: 차이나조이 공식 홈페이지)중국 최대 게임쇼 "차이나조이"가 본격적인 행사 일정을 발표했다. 중국 상하이에서 2일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주최측은 행사 규모와 참가 라인업,...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