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August 03 2016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8-03 조회수 1798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79 | 03 August 2016 게임비즈 [스포츠경향] 국산 게임 반격 시작…베일벗는 기대작들 <오버워치> <리그 오브 레전드>의 인기에 숨죽여 온 국내 게임사들의 반격이 시작된다. 특히 수년 전부터 기대를 모아온 유명 기대작들이 잇따라 베일을 벗으며 게임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넷마블게임즈는 오는 11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리니지2> I... · [스포츠경향] ‘무한도전 or 무모한 도전’ AR 게임 개발 러시 · [서울경제] [ICT는 혁신이다] 엔씨소프트, 블소·리니지 등 탄탄한 IP 활용···글로벌 모... · [서울경제] [ICT는 혁신이다] 넥슨, 모바일 RPG 대작으로 '게임 왕좌' 지킨다 · [서울경제] [ICT는 혁신이다]해외시장 공략 가속···넷마블, 2년연속 매출 1조 달성 · [서울경제] [ICT는 혁신이다]인기 웹툰·애니 활용한 게임 출시 잇따라···NHN엔터테인먼트... · [디지털타임스] 국산 게임 최대 수출시장 중국, `총싸움 게임` 전성기 시작됐다 · [인벤] [뉴스] 웹젠,성남시청소년재단 ‘한/일 꿈나무’ 초청 게임기업 견학 시간 마련 · [ZDNetKorea] 넷마블게임즈,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지역예선 성료 · [게임동아] 엔씨소프트문화재단, 철거위기 구산성당 원형 이전 후원 · [아시아경제] [기업탐방]한빛소프트 “연내 AR게임 ‘우주전략’ 출시” · [파이낸셜뉴스] "음식 먹기 전 테트리스 게임하면 식욕 감퇴" <英연구> 게임정책 [아이뉴스24] '50만원' 온라인 게임 월결제 한도 논의, 얼마나? [문영수기자] 게임사들이 지속적으로 요구해 온 온라인 게임의 월결제 한도(50만원) 폐지 논의가 상당부분 진전된 것으로 나타났다.게임업계 차원의 협의안이 일차적으로 마련된 가운데, 게임관리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의 판단만을 남겨두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2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한국인터넷... · [한국경제(한경)] 게임부터 드라마까지…'中 사드 보복' 우려 확산 · [한국경제(한경)] 게임문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 과몰입힐링센터 선정 · [연합뉴스] '게임은 게임일뿐 목숨걸지 말자'…AR게임 안전지침 수립 · [연합뉴스] 3차원 인식 가능한 증강현실 게임 지원기술 나온다 · [아주경제] 한국콘텐츠진흥원, 제3차 이달의 우수게임 모집 사설/칼럼 [데일리게임] [기자석] 中 향한 자존심 버려야 '차이나조이2016' 현장에서 만난 여러 중국 퍼블리셔들에게 "한국 개발사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으냐" 물었다. 그들은 다양한 답변을 했지만 공통적으로 하는 답이 있었다."과거 온라인 게임 시절에는 한국 게임이 게임계를 주도한 게 맞지만 지금은 아니다... · [조선일보] [경제포커스] 포켓몬 고의 성공 비결, 헛짚지 말자 · [더게임스] [논단] '태블릿PC'를 다시 보며 인물포커스 [서울경제] 일본에서 히트 친 세븐나이츠의 김정민 넷마블넥서스 기획실장 "철저한... 한국과 달리 채팅창 없애고 게임 방식 변화 줘북미 유럽식에는 캐릭터 진화 기간 단축 방향 등으로 변화 계획지난해 10월 한국에서 큰 인기를 거둔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넷마블 일본 현지 법인 관계자들과 국내 개발자들이 모였다... · [비즈니스워치] 게임계 '거물' 남궁훈, 자택에 차린 베일의 私기업 : 경제일반 : 경제 : 뉴스... · [게임동아] "한국의 e스포츠 유전자 중국에 이식되다!" 바나나컬쳐 위영광, 원석중 PD 인터뷰 게임전시회 동향 [아시아투데이] 中 게임산업의 척도 ‘차이나조이’, 글로벌 3대 게임쇼와 나란히 중국 대표 게임쇼 '차이나조이 2016'이 지난 28일부터 나흘간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에서 진행됐다. 올해는 전시규모만 14만 제곱미터로, 불과 4년 만에 규모가 2배 이상 커졌다. 글로벌 3대 게임쇼인 미국 E3, 독일 게임스컴, 일본 도쿄게임쇼와 ... · [데일리게임] [이슈] '차이나조이2016' 출전 한국 게임사 '내실로 주목' · [더게임스] '차이나조이'로 본 중국시장 트렌드는?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iDEA.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