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une 20 2019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6-20 조회수 787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785 | 20 June 2019 [디스이즈게임닷컴] 라이엇게임즈, 해외 반출 문화재 2점 환수 지원… '라이엇 만세' ... 19일 국립고궁박물관 강당에서 라이엇게임즈의 지원으로 고국으로 돌아온 "백자이동궁명사각호"와 "중화궁인"의 언론공개회가 열렸다. 현장에서는 문화재 2점 실물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이 자리에는 정재숙 문화재청장, 박준규 라이엇게임즈 코리아 대표, 지건길... [게임포커스] 뉴욕 경매 나왔던 조선왕실 문화재 '백자이동궁명사각호' '중화궁인', 라이엇게임즈... · [ZDNet Korea] 올해 글로벌 게임시장 매출 179조...아시아 태평양 지역 비중 47% [조선일보] '미국, 올해 중국 제치고 세계 최대 게임시장 부상 전망 · [아이뉴스24] 게임업계 '빅3', 2분기 성적표는? [게임샷] 1분기 침체 게임산업, 2분기 반등 예상 · [매일경제] 부동의 1위 ‘리니지M’, 2주년 클래스 리부트 등 대대적 콘텐츠 개선 [디지털타임스] `리니지M` 두 돌… 기능확장·시장키워 성장 “가즈아” · [인벤] '클럽오디션', 태국 앱스토어 1위 달성 [디스이즈게임닷컴] ‘클럽오디션’, 태국 앱스토어 1위 달성!! CBT 기간 대비 접속자수 59% 증... · [키뉴스] 넷마블로 보는 'IP의 힘' [게임플] 넷마블은 어떻게 日 게임시장에서 성공했나 · [아시아투데이] ‘바람의나라 VS 리니지’ 모바일서 2차전 돌입 임박 · [스포츠서울] 컴투스 '서머너즈 워' 청와대가 선택한 모바일 e스포츠 종목 된 이유는? · [스포츠서울] 넷마블 2019 상반기 연이은 히트작 출시...하반기는 어떤 타이틀로 승부 · [디스이즈게임닷컴] 웹젠, 신작 모바일게임 ‘나선영웅전’ 한국 및 대만 게임서비스 권한 확보 · [EBN] 넥슨, 스페셜 데이 vol.2 개최…하반기 방향타는? · [한국금융신문] “게임 개발력 강한 엔씨소프트가 클라우드 게이밍 시대 주도할 것” · [디스이즈게임닷컴] 게임빌, 자체 개발 게임 ‘엘룬’ 국내 출시 내달 17일로 확정 · [디스이즈게임닷컴] 넷마블 북미 자회사 카밤, 중세 시대 테마의 시뮬레이션 RPG ‘샵 타이탄스’ 출시 · [디스이즈게임닷컴] 라이엇 게임즈, ‘리프트 라이벌즈’ 상세 일정 및 티켓 정보 공개 · [더벨] 한빛소프트, 게임에서 드론으로 주력 바뀌나 · [OSEN] [Oh!덕후] ‘시장 안착’ 패스 오브 엑자일, 인기몰이 비결은? · [디스이즈게임닷컴] 액션스퀘어, 액션 RPG ‘블레이드2’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 · [디스이즈게임닷컴] 선데이토즈, ‘상하이 애니팡’ 이용자들과 사회공헌 행사 나서 · [아이뉴스24] 트위치, 소셜 플랫폼 베보 인수 · [IT조선] 독립운동 역사 알리는 AR게임에 5만3000명 참가…지역 상권에도 기여 · [스포츠서울] 20살 넘은 스타크래프트 새로운 변화 어디까지? · [ZDNet Korea] 니코파트너스 '텐센트 화평정영... 연말까지 매출 1조 넘을 것“ · [더게임스] 수출길 막아놓고 한국서 활개치는 중국 게임 [겜툰] [게임 만평] 게임 업계 ‘중국식 자유무역’, 언제까지 지켜만 봐야 하나 · [디스이즈게임닷컴] 나이언틱 신작 '해리포터: 마법사 연합' 6월 21일 출시 예정 [뉴스1] 해리포터 AR게임 21일 출시…'제2 포켓몬고' 될까 · [조선일보] [Tech & BIZ] 킹덤·기묘한 이야기·어벤져스, 게임으로 재탄생 · [디스이즈게임닷컴] '차세대 먹거리' 클라우드 게임 위한 본격적인 경쟁이 시작됐다 · [파이낸셜뉴스] VR·AR로 가상세계와 만나는 게임… 여가문화 확 바뀐다 [5G로 진화하라] · [IT조선] 레트로 게임 인기, 추억팔이 아닌 '문화'로 자리잡아 · [전자신문] 제대로 된 블록체인 게임이 있다? 없다? · [인벤] 美 야권 대력주자 버니 샌더스, '게임 개발자, 노조 결성 자격 충분' [중앙일보] '게임중독=질병' 논란에 ‘이남자’ 이탈할까… 文 'e스포츠 사랑 ... [김준영 기자]세계보건기구(WHO)가 지난달 게임중독을 질병으로 분류하자, 정치권도 움직이고 있다. 적극적인 쪽은 여권이다. 게임 주 이용층인 2030 남성의 이탈이 계속되는 데다, ‘혁신성장’이라는 경제 정책 기조를 계속 이끌어 나갈 동력으로 게임 ... [오마이뉴스] 게임중독은 질병인가? 아닌가? 눈치보는 국회의원들 · [디스이즈게임닷컴] 게임질병코드 반대를 위한 공대위가 ‘게임스파르타 300인’ 모집을 시작한다 [파이낸셜뉴스] '질병코드 반대' 게임스파르타 300人 모집 [중앙일보] 게임 질병코드에 반대한다면 '스파르타 300'이 되세요 · [인벤] '판호, 심사기간 줄어들 것' - 한국게임법과정책학회 학술세미나 [ZDNet Korea] “국내 게임규제...전형적 규제 아닌 변질된 형태의 규제” [게임메카] 중국이 게임산업 규제한다고? 실상은 다르다 · [게임포커스] '5G' 시대, 국내 게임산업은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 충남문화산업진흥원 국회 토론회 개최 [인벤] '5G 게임시대, 중소게임사부터의 발전이 중요하다' [ZDNet Korea] “5G 시대 디지털 트윈...게임 개발 기술이 기반” · [뉴시스] 부산시, 글로벌 e스포츠 전략 중심지로 급부상 [한국일보] [내고장 문화] 부산시, 글로벌 e스포츠 전략 중심지로 뜬다 · [게임포커스] 게임위, 장애인고용공단과 협력해 장애인 모니터링 요원 선발 · [게임플] ‘대리 게임&뽑기’ 차단, 법안이 불러올 여파는? · [아이뉴스24] 국회 4차산업특위, 20일 게임 셧다운제·질병코드 논의 [매일경제] [이슈토론] 게임중독 질병 분류 지난달 세계보건기구(WHO)가 게임중독을 공식 질병으로 분류했다. 첫째, 게임 이용에 대한 조절능력이 손상되고, 둘째, 일상생활이나 삶의 다른 관심 분야보다 게임 사용을 더 우선시하며, 셋째, 중요한 대인·가족 관계, 사회활동, 학업, 직업, 혹은 그... · [경남일보] [대학생칼럼] 문화가 만든 게임중독, 질병인가? · [인벤] [기자수첩] '어쨌듯' 클라우드 게이밍 시대는 온다 · [영남일보] [경제레이더] 5G 시대 도래 따른 게임산업 변화 [전자신문] [人사이트]김성하 넥슨 서든어택 사업팀장 '의외성 넘칠 행보 기대해도 좋아' [이현수 기자]김성하 서든어택 사업팀 팀장(좌), 김태현 서든어택 개발팀 팀장넥슨은 다양한 장르의 많은 게임을 서비스한다. 그중 서든어택과 카트라이더는 오랜시간 사랑을 받아온 넥슨 대표 게임 중 하나다. 두 게임 자체 특성만 보자면 접점이 크지 않다....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