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une 17 2019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6-17 조회수 1042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782 | 17 June 2019 [중앙일보] 주름부터 잡티까지 생생구현… 3D모션 캡쳐로 게임 속 캐릭터 되어보니 [판교=박민제 기자]━모션캡처·3D스캔 직접 체험해보니어벤져스, 아바타, 반지의 제왕 등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모션캡처와 3D(차원) 스캔 기술이 게임 속으로 들어오고 있다. ‘데빌 메이 크라이5’, ‘GTA5’, ‘더위처3:와... · [전자신문] 넷마블 '7개의 대죄', 日시장 매출 1위 등극... 한국 게임사로는 유일 [아시아경제] 넷마블, 'BTS월드'로 3연타석 홈런 쏜다 · [매일경제] `넥슨 인수` 카카오·넷마블·MBK 삼파전 · [디스이즈게임닷컴] 모바일 MMO '달빛조각사', 아트워크 최초 공개 · [한국경제] 넷마블 '테라 오리진' 日 공략 시동…티저 영상 공개 · [게임포커스] 신규 캐릭터 '호영' 공개, 넥슨 메이플스토리 유저 간담회 '메잘알 ARENA' 개최 · [겜툰] [게임 만평] 펄어비스 ‘검은사막 패밀리 가세(家勢) 확장’, 어디까지 이어질까 · [게임샷] LCK, 국내 이통3사 LCK 멀티뷰 서비스 개시 · [EconomicReview] [biz 인사이드] 넵튠은 왜 '보는 게임'에 배팅하는 걸까 · [인벤] 유니티, 非게임사 협력 '파트너 리쿠르팅' 개시 · [OSEN] [Oh!덕후] 공룡 3사 뛰어든 ‘오토배틀러’ 장르, 승자 누가 될까 · [뉴스웍스] '프로젝트 스칼렛' 등장…차세대 콘솔 게임기 전쟁 임박 · [아주경제] [강일용의 CEO열전] 카피캣에서 호랑이로? 마화텅의 텐센트 성장 전략 · [경인일보] 국경 없는 '게임키 리셀러'… 국내 유통시장 '게임 오버' · [세계일보] 게임도 ‘스트리밍 시대’…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즐긴다 [국민일보] 더 간편하고, 빠르고, 실감나게… 첨단 ICT 입고 진화하는 게임 · [MTN] 넷플릭스 vs 디즈니, '게임-OTT' 경쟁 격화 [EBN] 넷플릭스, 독보적 IP로 게임시장 본격 진출 · [전자신문] 中 게임사, 물량공세로 지하철 광고판 점령 · [게임샷] 韓 모바일 게임, 작은 국내 시장 넘어 글로벌서 좋은 성과 이뤄 · [ZDNet Korea] PC 게임 시장, 신작 출시와 업데이트로 활기 · [아주경제] 게임업계에 부는 ‘레트로’ 열풍, 인스타그램 타고 퍼진다 [연합뉴스] 文대통령, 스웨덴 국왕과 5G 시연…광화문야경·BTS공연 감상(종합) [뉴시스] e스포츠 본 文대통령 '스웨덴-한국, 게임산업 강국·5G 선도국' [전자신문] 文대통령, 스웨덴 국왕과 e스포츠 관람...게임산업 힘 실리나? [파이낸셜뉴스] '힘' 받은 게임계, 진짜 필요한 핵심 동력은? · [한겨레신문] 게임이 문제인가, 이용자가 문제인가 [서울신문] 청소년은 게임 중독?…“빠질 만큼 게임 안해요, 공부해야죠” [노컷뉴스] 나는 게임중독자일까?…WHO 진단 테스트 해보니 · [디스이즈게임닷컴] 한국콘텐츠진흥원, 글로벌게임허브센터 게임벤처4.0 입주사 모집 · [국제뉴스] 文대통령-元지사-양영식, '뜨거운 감자' e스포츠 관심...“진흥 나선다” [더게임스] [사설] 우리정부 중국 판호에 특단의 대책을 중국 당국이 대한민국 게임업계에 계속 몽니를 부리고 있다. 중국 현지에서 게임 서비스를 위해서는 반드시 게임 판호를 받아야 하는데, 지금까지 수년동안 한국산 게임에 대해서는 단 한 건도 허용하지 않고 있는 것이다. 그러면서도 한국을 제외한 경쟁국 작품들에 대해서는 판호를 내 주는 등 이... · [한국경제] [윤진우의 부루마블] 대세라는 클라우드 게임…'콘텐츠 다양화 부터' · [국민일보] [뉴스룸에서-김준엽] E3에서 본 게임의 미래 · [인벤] [기자수첩] “스마트폰으로 콘솔급 게임 하는 날이... 진짜 올까요?” [인벤] [PKL 인사이드] 신성호 PD, 변화를 추구하는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제작자 [박태균, 유희 기자]배틀그라운드 e스포츠의 태동기는 2017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지스타 현장에서 펼쳐진 2017 PUBG 아시아 인비테이셔널을 시작으로 아프리카TV PUBG 리그(APL), PUBG 서바이벌 시리즈(PSS), PUBG 워페어... · [머니S] [인터뷰] 베일 벗는 탈리온 '전쟁수준 RvR 재미 느낄것' · [중앙일보] [폴인인사이트] 페북에 VR기기 제조사 판 이 사람… '5년 안에 가상현실 게임 쏟아진다' · [게임포커스] [점프업G]배틀로얄과 MMO의 결합 '헌터스 아레나', 멘티스코 '올해 말 韓美 ... · [인벤] [인터뷰] 보더랜드3, '총 쏘는 총. 들어보셨나요?' [게임조선] 에픽게임즈 스토어, 간편결제 ‘토스’ 추가하고 5% 포인트 적립 이벤트 [자료제공=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간편결제 ‘토스’를 새로운 결제수단으로 추가하고 포인트를 적립해준다.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와 <포트나이트>에 간편... · [더게임스] 유니티, 원스토어와 글로벌 자동 론칭 서비스 제휴 · [인벤] 스팀 '인 홈 스트리밍' -> '리모트 플레이'로 변경, 어디서든 이용 가능 [디스이즈게임닷컴] [E3 2019] E3 2019 폐막! 올해의 키워드는 ‘차세대, ... [정우철 기자]올해 E3 2019는 개막 전 구글의 선제 공격(?)으로 시작부터 화려한 모습을 보였다.지난 3월 GDC 2019에서 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구글의 구독기반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인 ‘스테디아’. 지난 6일 구체적인 정보를 공개하면서 E3... [아이뉴스24] [E3 2019]'검은사막, 모든 국가에서 성과 기대' [이데일리] [E3 2019]일론 머스크의 깜짝 등장…“테슬라에 게임 이식한다” [IT조선] [E3 2019] 닌텐도 '스트리밍과 게임 구독 서비스 주목하고 있다' [디스이즈게임닷컴] [E3 2019] 스퀘어 에닉스 '자체 게임 구독 서비스 고려 중이다' [더게임스] [E3 2019] ‘사이버펑크2077’ E3 최고 기대작 선정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