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February 07 2019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2-07 조회수 781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694 | 07 February 2019
 
게임비즈
이미지   [연합뉴스] [마이더스] 위기의 K게임… 중국 막히고 신작 가뭄
[ZDNet Korea] 게임 업계 2018년 실적 신작 흥행 여부 따라 엇갈려
[포모스] 미리보는 韓게임사 실적...무술년 '흐림'·기해년 '맑음'
· [아시아경제] '맏형' 넥슨 매각부터 확률형 규제까지…분수령 맞은 게임업계
· [SBS] 카카오에 이어 넷마블까지…가열되는 '넥슨 인수전'
[서울경제] 카카오·넷마블 가세···'쩐의 전쟁' 넥슨 인수전 4대 관전 포인트
[한국경제] [윤진우의 부루마블] 넥슨 인수가 애국?…'넷마블, 거짓말 마라'
· [뉴시스] 주한캐나다 대사, 넷마블 방문…북미 시장 진출 확대 논의
· [뉴시스] [게임, 수출 新효자로 우뚝⑦]컴투스, '서머너즈 워' 세계 강타…해외매출 연 4448억
· [뉴시스] [게임, 수출 新효자로 우뚝⑧]'수출 1등' 넥슨 인수전에 국내외 기업 참여
· [게임포커스] 넥슨 자회사 네오플, 오는 8월 포괄임금제 완전 폐지
· [한국경제] 닌텐도, 라인-NHN과 맞손…모바일게임 '닥터마리오 월드' 개발
· [MTN] '유니티 vs 언리얼'… 게임엔진 빅2의 최후승자는?
· [뉴시스] [블록체인 오딧세이]게임과 블록체인의 만남…'게임산업 혁신'
· [게임메카] MS, 작년 4분기 '역대 최대 게임 매출' 기록했다
· [게임메카] 게임 판매량 100% 늘어, 닌텐도 4분기 매출 25.9% 증가
· [데일리게임] [이슈] 사설 서버와 공생중인 BJ
· [ZDNet Korea] “퍼블리싱할 새 게임 찾기 너무 힘들어요'
· [이뉴스투데이] 3억6500만달러 베트남 게임시장, 한국 게임 진출 관건은 ‘파트너십’
게임정책
이미지   [전자신문] 게임물관리위원회, 3부 9팀제로 조직개편 '전문성 강화' [김시소 게임/인터넷 기자]게임물관리위원회는 25일 급변하는 게임생태계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비전 선포와 더불어 업무의 효율성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개편을 단행했다."게임물의 윤리성·공공성 확보를 통한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이라는 미션을 설정했다....
[겜툰] [게임 만평] 게임위, 게임물 관리 전문 기관 목표 위해 ‘혁신 선언’
· [이데일리] 게임위, 스팀 유통 해외 PC게임에 등급분류 안내
[인벤] 게임위 '등급 받지 않고 'STEAM'에 게임 유통하면 처벌'
· [헤럴드경제] 유성엽 “넥슨 해외매각은 국내 게임규제 탓…정부가 막아달라”
· [인벤] 게임과몰입군 청소년, 0.3%로 감소했다
· [전자신문] 공정위 넥슨에 시정명령 '게임캐릭터 상품 계약서 없이 하도급'
· [인벤] [리니지M] 대리 뽑기하면 처벌받을까? 대리 게임 처벌법 시행 후 주의점
사설/칼럼
이미지   [더게임스] [논단] 게임이용자 패널조사의 의미 [이주환 기자]18년 간 동일 이용자 조사가 이뤄졌다면…"흥미로운 데이터 축적됐을 것"해마다 발표되는 ‘대한민국 게임백서’는 게임에 관한 여러 영역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게임업체와 종사자, 그리고 게임시장의 현황을 포함한 게임 산업의 정보들을...
· [매일경제] 배틀그라운드 라이트와 게이밍 환경
인물포커스
이미지   [스포츠조선] [이슈 플러스] 넥슨 매각전을 통해 본 게임 CEO 1~2세대들의 다른 행보 [남정석 기자]엔씨소프트 김택진 대표NXC 김정주 대표넷마블 방준혁 의장스마일게이트 권혁빈 의장카카오게임즈 남궁훈 대표한국 최대 게임사로 꼽히는 넥슨 매각이 올해 정초부터 경제 산업계에서 최고의 "핫이슈"이다.넥슨 창업자이자 넥슨의 지주사인 NXC 김...
· [한국경제] 넵튠 정욱 대표 '보는 게임 시대, 큰 변화 가져올것'
· [게임플] [인터뷰: 컴투스 이석PD] '빵 터지는 맛'의 댄스빌 '이거 의도 된겁니다'
· [한국경제] [설특집] '베트남에서도 한국 모바일게임 핫해요'
· [인벤] [인터뷰] 다운로드도 설치도 필요없다! HTML5 MMORPG '매드월드'
· [인벤] [인터뷰] 마이크 갬블 '앤섬, 부자들만 앞서 나가는 게임 만들지 않겠다'
· [인벤] [인터뷰] '에이팩스 레전즈는 기존 배틀로얄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한 시도'
게임전시회 동향
이미지   [게임인사이트] 타이베이 게임쇼 2019, 한국 게임사의 빛나는 ‘존재감’ [길용찬 기자]대만의 게임 축제에서 한국 게임사들이 존재감을 빛냈다.1월 25일부터 28일까지 대만 국제무역센터에서 타이베이 게임쇼 2019가 진행됐다. 올해로 17회를 맞이하는 타이베이 게임쇼는 대만 최대 게임전시회다. 대만 게임시장은 유저들의 선호...
· [게임포커스]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대만게임쇼 2019' B2B 공동관 참가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