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anuary 30 2019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1-30 조회수 1301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691 | 30 January 2019
 
게임비즈
이미지   [뉴시스] 카카오, 넥슨 인수 검토...문제는 '자금력'(종합) [최선윤 기자]유동자산 1조5천억…인수 대금은 10조 "상회"매물가에 비해 현금 동원력 턱없이 모자라【서울=뉴시스】최선윤 기자 = 카카오가 게임회사 넥슨 인수를 검토 중이다. 중국 게임업체 텐센트를 비롯해 해외 사모펀드가 넥슨 인수전에 뛰어든 가운데 ...
[MTN] '넥슨 인수' 타진하는 김범수, 김정주와 '담판' 기회 잡을까
· [뉴시스] [게임, 수출 新효자로 우뚝①] 국내에선 홀대받지만 연 6.6조 수출
[뉴시스] [게임, 수출 新효자로 우뚝②]문화콘텐츠 다 합쳐도 '게임'만 못해…中시장 변수
· [베타뉴스] 2018년 국내 모바일게임 매출, 전년 대비 4.1% 상승한 4조 740억
· [이데일리] 中, ‘재개 후 최다’ 판호 95개 신규 발급…텐센트 또 포함
· [아이뉴스24] 네이버 광고정책 변화에 게임사 '불만'…이탈 이어질까
· [파이낸셜뉴스] 게이머 울리는'게임 조작 프로그램'유통 사이트 넘쳐나
· [아시아투데이] 조이시티, 강력한 IP와 신작으로 시장 공략…텐센트 ‘난세왕자’ 서비스 계약 협의중
· [포모스] 넷마블문화재단, 제 2회 게임소통교육 간담회 진행
· [EconomicReview] 다시 번진 미르의 전설 IP 다툼
· [매일경제] 게임엔진 양대산맥 자존심 다툼 ‘눈길’…스페이셜 OS 지원 ‘신경전’
· [아이뉴스24] 현지 전문가들이 말하는 대만 게임시장에 주목하는 이유
· [키뉴스] 한국선 서비스 불가 '블록체인 게임'...눈치싸움 중?
· [더게임스] 올해 中 모바일 e스포츠 시장 성장률 둔화 전망
· [더게임스] 신형 스마트폰의 외형 변화, 게임계 영향은
게임정책
이미지   [머니투데이] 확률형아이템 규제 강화될까…이번주 '분수령' [김지영 기자][머니투데이 김지영 기자] [게임업계 "경쟁력 저하" 우려…"자율규제 정착 지켜봐야" 목소리도]게임업계가 확률형아이템 규제를 둘러싼 정부 당국의 행보를 예의주시하고 있다. 확률형아이템에 대한 규제방안이 마련될 경우 상당한 매출 타격이 ...
· [EconomicReview] [갈등의 경제학 ③] 정부 VS 게임업계 ‘게임 규제’ 결말은?
· [포모스] 한국게임학회, 질병코드 저지 연대 구축 예정...게임AI 분과도 출범
사설/칼럼
이미지   [아이뉴스24] [기자수첩]게임쇼로 본 '기회의 땅' 대만 [문영수 기자]작지만 발전 가능성 큰 전시회…한국 게임 인기 높아[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대만 "타이베이 게임쇼 2019"는 올해로 17회째를 맞은 주요 게임 전시회 중 하나다. 대만의 1월은 영상의 기온으로 약간 서늘한 수준. 전시회를 관람하기에...
· [인벤] [기자수첩] 무엇이 나를 '과금'하게 만들었나?
인물포커스
이미지   [파이낸셜뉴스] 박상우 액션스퀘어 대표 '성공 공식에 껴맞춘 게임보다 다양한 플랫폼... [김아름 기자]유행 좇아 만든 게임 출시되면 이미 유행지나"블레이드2" 1분기 글로벌 테스트.. 2분기엔 닌텐도 버전 출시 "만들고 싶은 게임을 만드는 회사"박상우 액션스퀘어 대표의 목표는 단순했다. 박 대표는 ""블레이드"를 처음 만들 ...
· [디스이즈게임닷컴] [인터뷰] '라라로 새로운 동화나라 문 열겠다' 서비스 14주년 맞은 테일즈런너
플랫폼
이미지   [ZDNet Korea] 한국 콘솔시장, 6년동안 231% 성장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김한준 기자]2020년까지 6천억 원 수준까지 성장 예상(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한국 콘솔시장은 30년이 넘는 역사를 지녔음에도 시장 규모는 매우 작은 편이다. 2000년대에 온라인게임 시장이 성장을 거듭하고, 2010년대에 모...
· [노컷뉴스] 넷플릭스 쫓는 애플, 차세대 캐시카우는 '게임'
· [EconomicReview] 스트리밍과 구독, 게임이 만나면?
· [게임인사이트] ‘플랫폼 확장’ 게임사의 새로운 성공가능성 만들까?
· [서울파이낸스] 5G, 클라우드 게임 시장 변화 이끌까
[국민일보] 5G 시대, VR 게임이 쏟아진다
게임전시회 동향
[대구신문] 대구 게임기업, 대만서 436만 달러 상담 [홍하은 기자]타이페이 게임쇼 부스 운영5개社, 신규 계약 5건 추진대구지역 게임기업들이 대만 타이페이 게임쇼에 참가해 호평을 받았다.29일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이하 DIP)에서 운영하는 대구글로벌게임센터는 지난 24~25일 이틀간 열린 ‘2019 타이페이 게임쇼’ B2B관에 지역 게임...
· [이데일리] 베스파, 타이베이 게임쇼서 '킹스레이드' 전시..호응 이끌어
· [한국경제] '대한민국블록체인 게임쇼' 신청자만 1400명! 30일 팡파르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