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anuary 25 2019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1-25 조회수 1322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688 | 25 January 2019 [포모스] 게임사 잇따라 포괄임금제 폐지...네오플·EA코리아 합류 [강미화 기자]국내 게임사에 포괄임금제 폐지 바람이 불고 있다.지난해 7월 웹젠을 시작으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에 이어 넥슨 자회사 네오플, 일렉트로닉아츠(이하 EA) 한국 지사인 EA코리아도 합류했다.EA코리아는 이달부터 포괄임금제를 전면 폐지하고 선... [뉴스1] EA코리아도 포괄임금제 폐지…선택적 근로시간제 도입 · [아이뉴스24] '4차산업혁명 핵심기술'…AI 연구하는 게임사들 [메트로신문] 게임에서 IT 기업으로…투트랙 공략나서는 게임사 [겜툰] [게임 만평] ‘한국 바둑 고수 5명’ 무릎 꿇린 NHN엔터테인먼트 바둑 AI 한돌 · [매일경제] 카카오게임즈, ‘대중’과 ‘마니아’ 투트랙 전략 “진격 앞으로” [뉴스토마토] 카카오게임즈 신장르 개척…'하이퍼캐주얼·라이프MMO' 준비 · [더게임스] 엠게임, 올해 사업 다각화로 실적 개선 전망 · [게임인사이트] ‘2019년 주목할 게임사’, 라인게임즈의 2019년 행보는? · [게임조선] 넷마블문화재단, 제 9회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견학프로그램’ 진행 · [이데일리] 中, 텐센트·넷이즈에도 신규 판호 발급..韓게임도 기대 '고조' · [아시아경제] 中, 텐센트 또 저격 '뉴스앱 저속해'...국내 게임사도 '빨간불' [머니투데이] 텐센트까지 차단...3주새 어플 9300개 지운 중국 ·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美 게임산업, 영화와 스트리밍 추월…세대 초월한 엔터테인먼... · [인벤] 급격한 성장세, 일본 e스포츠의 오늘 · [사이언스타임즈] 게임-교육 접목하면 학습 효과 ↑ [연합뉴스] 한국게임 세계 점유율 4위…수출 80.7% 증가 [게임조선] 국내 게임산업 수출액 전년대비 80.7% 증가…6.7조 규모 [조선비즈] 2017년 한국 게임시장 13조원 돌파…모바일이 PC 앞서 [아이뉴스24] [인터뷰]3년차 넥슨 대만법인, '승승장구' 비결은? [문영수 기자]윤영은 넥슨 대만법인장 "본사와 협업, 게임별 특화 전략 구사"[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 대만 법인이 올해로 설립 3년 차를 맞았다. 지난 2016년 1월 대만의 수도 타이베이에 설립됐다.대만 법인은 일본과 유럽, 북미 등에 이은... · [인벤] [인터뷰] '모바일부터 콘솔까지' - 도전 정신의 경기도게임 개발사를 만나다 · [동아일보] 넷마블 신입 직원 된 '마구마구' 올드팬, '이용자 목소리 전할게요' [머니S] '앱마켓'에서 결제한 당신, 호갱 인증합니다 [박흥순 기자]/사진=로이터#. 경기 안산시에 사는 A씨(34)는 지난 주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앱 ‘스포티비 나우’로 해외축구 경기를 관람하기 위해 월정기권 구입을 시도하다가 황당한 경험을 했다. 해당 서비스 제공업체의 홈페이지를 통해 월 정기권을... [디지털데일리] 더 크고 화려해진 ‘타이베이게임쇼 2019’ 개막 [이대호 기자]타이베이게임쇼 2019 개막식 전경- 세계무역센터 3홀 전시관에 기업거래(B2B) 부스 별도 설치- 경기도·광주시·BIC조직위 업고 국내 중소기업들 B2B관 전시 참가[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대만 최대 게임 전시회 ‘타이베이게임쇼 20... [ IT조선] '韓 게임 위상 알린다' 엔씨 펄어비스 주요 게임사 대만 게임쇼 집결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