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December 05 2018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2-05 조회수 994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653 | 05 December 2018 [인벤] 에픽게임즈, 개발자에게 수익 88% 지급하는 '에픽 게임 스토어' 공개 [정필권 기자]에픽게임즈의 팀 스위니(Tim Sweeney) 대표는 자사의 게임런처인 "에픽 게임즈 런처"를 앞으로 다른 게임들을 서비스하는 플랫폼 "에픽 게임 스토어"로 발전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먼저, 에픽 게임 스토어는 현재 시장에 뿌리를 내린 ... · [한국경제] 올해 매출액 증가율 1위 게임주는 펄어비스. 비결은? · [에너지경제]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론칭 임박…견제구 던지는 엔씨·펄어비스 · [아주경제] [단독] 게임속으로 들어간 행동경제학...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에 AI 탑재 · [디스이즈게임닷컴] 카카오게임즈, 자회사 프렌즈게임즈와 카카오VX 올해 총 300억 원 외부 투자 유치 · [게임플] 넥슨의 겨울맞이 테마는 '유저와 소통' · [연합뉴스] LoL 가상그룹 뮤비 조회수 1억 돌파…'게임 넘은 문화콘텐츠' [게임조선] 리그오브레전드, K/DA 뮤직비디오 1억뷰 돌파…계속되는 인기 · [한국경제] 블리자드, 성난 유저 달래나…'내년 새 디아블로 공개' · [게임포커스] 룽투코리아 '검과마법', 日 출시 4일 만에 아마존 앱스토어 인기 1위 기록 · [게임포커스] 블리자드,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에서 '쉽고 재미있는 코딩 교실' 개최 · [MTN] 베스파 상장, '다크에덴M' 돌풍....중견게임사 모처럼 '미소' [비즈니스워치] 난쏘공 게임사 '베스타' 김진수 창업자 800억 주식부호 · [뉴스토마토] 게임사 IPO 재개…제2의 '펄어비스' 나올까 · [한국경제] 트리노드 '포코포코', 글로벌 공략…'마이오아시스'와 제휴 · [EconomicReview] [기업 매트릭스] 라인게임즈 내년 다양한 신작 기대감↑ · [디스이즈게임닷컴] '클래시로얄 리그'로 보는 슈퍼셀의 '모바일 e스포츠' 전략 3가지 · [현대경제신문] 게임업계, 4분기 신작 공개… 막바지 ‘유저몰이’ · [파이낸셜뉴스] 신작인 듯 신작 아닌… 유명 IP 활용한 게임의 '악순환' · [한국경제] [이슈+] 꽉 막힌 中 게임시장…'HTML5', 돌파구 되나 · [아이뉴스24] 5G 시대, VR게임?…게임업계 '당장은 글쎄' · [디스이즈게임닷컴] 게이머라면 눈여겨볼 만한 '게임 어워드 2018' 관전 포인트 · [디지털타임스] 게임과 캐릭터로 코딩 배운다...한국MS, ‘퓨쳐 레디 보야지’ 캠페인 진행 · [인벤] '청소년 게임 활동, 우정에 긍정적인 영향 미친다' [이데일리] 홍남기 “의료·게임규제 풀고 최저임금·근로시간 수정”(종합) [최훈길 기자]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후보자는 “전방위적인 경제활력 제고가 필요하다”며 “서비스 산업 활성화가 최대 역점 (정책)”이라고 말했다.[사진=이데일리 신태현 기자][세종=이데일리 최훈길 조진영 기자] “혁신성장에 속도를 내고,... · [매일경제] ‘게임방송 및 게임광고의 법적·정책적 쟁점’ 주제 학술대회 7일 개최 · [디지털타임스] `19금` 게임이 방송땐 `전체이용가` · [서울신문] 주52시간제에 힘겨운 ICT업계 “선택근로단위 ‘6개월 이상’으로” · [인벤] 개정될 소프트웨어 기술사법, '게임 개발자'는 해당 안 돼 · [쿠키뉴스] 게임위, '학부모님을 위한 2018 게임 교육 컨퍼런스' 성료 · [전자신문] IEF - ESDING, 동남아 지역 e스포츠 문화 교류를 위한 협약 진행 [더게임스] 김창한 펍지 대표,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대통령 표창 수상 [김용석 기자]펍지는 김창한 대표가 4일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를 통해 한국 게임 콘텐츠의 우수성을 글로벌 시장에 알린 공로로 "2018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해외 진출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배틀그라운드"는 "가장 빠르... [연합인포맥스] 콘텐츠만으로 부족…게임업계, 플랫폼 다변화 승부수 [김경림 기자](서울=연합인포맥스) 김경림 기자 = 게임사들이 모바일과 PC게임에서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등 "콘솔(console)" 게임으로 플랫폼을 확장하고 있다. 플랫폼을 다변화해 수익성을 높이려는 전략이다.4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현재 엔씨소프트와 넷마블을 비롯해 펄어비스, 액션... · [아시아경제] 스팀 수수료 인하에 웃는 배틀그라운드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