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November 20 2018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1-20 조회수 1056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642 | 20 November 2018 [SBS] [부산] '지스타2018' 성황리에 폐막…역대 최다 관람객 [주우진 기자]동영상 뉴스<앵커>국내 최대 게임 축제인 지스타가 나흘 동안의 일정을 마치고 성황리에 폐막했습니다. 관람객 수와 투자 유치 건수, 바이어 방문객 수 등 각종 수치에서 모두 역대 최다 기록을 경신했습니다.주우진 기자입니다.<기자>축구장 3개 면적 크기의 지스타 야외 행사장이... [베타뉴스] [기획] 온 가족 함께 하는 게임 축제, 지스타2018 역대 최대 성과 달성 [아시아경제] [지스타2018]관람객 23만5000명 찾아…역대 최대 [겜툰] [게임 만평] 역대 최다 23만5천 명 방문 지스타 2018, '종합 게임 문화 ... [CNB뉴스] [생생르포] 부산, 게임의 향연 빠지다…유저 천국 ‘지스타 2018’ [디지털데일리] ‘지스타 2018’ 온오프라인서 모두 흥했다 · [스포츠경향] ‘지스타 2018’ 후끈 달군 세가지 장면 [디지털타임스] 역대 최대규모 `지스타`…글로벌 게임사 입김 커졌다 · [머니S] [지스타 2018] 외적성장 이룬 게임축제… 다양성 부재는 숙제로(종합) [뉴데일리] 역대 최대 규모 '지스타 2018' 폐막… 해외 업체에 밀린 '위상' [키뉴스] [지스타2018] 14년째 달려온 지스타, '쉼표'가 필요해 · [루리웹] ‘BIC 쇼케이스 2018’, 지스타 2018 부스 전시 성황리 종료 · [게임조선] [기자수첩]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이룬 것과 이룰 것 · [뉴스핌] [기자수첩] '지스타'를 글로벌 게임쇼로 키우자 · [파이낸셜뉴스] 中 게임 한국시장 공습 무섭다..지스타도 장악 [뉴시스] '주 52시간제에 신작 지연 게임사, 규제 덜한 해외로 시선' [하경민,최선윤 기자]넷마블, 엔씨 등 준비 중인 신작 출시 내년으로 미뤄확률형 아이템, 게임 장애 공식 질병화 이슈 등 여전업계 "가능성 큰 북미, 일본 등 해외 시장에 집중해야"【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15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린... · [게임인사이트] '허리 얇아진' 한국 게임시장, 위기가 찾아온다 · [아이뉴스24] '빅3' 내년도 대진 라인업 완성…MMO로 맞붙는다 · [ZDNet Korea] 넥슨-넷마블, 지스타2018 출품작 출시 준비 속도 · [매일경제] `바람의 나라` `블레이드&소울`…추억의 게임, 모바일로 즐긴다 · [CEO스코어데일리] 이정헌 넥슨 대표, 경영성과평가 내년 본격화 예상 · [스포츠조선] 액토즈소프트,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 창단 · [게임메카] 너의 마음에 로그인, 액토즈 걸그룹 '아쿠아' 첫 음원 발매 · [게임메카] 한 달 동안 370명 참여, 넥슨작은책방 독후감대회 종료 · [세계일보] [지스타2018] 아직은 e스포츠 아닌 마케팅, 연예인 가득 포트나이트 대회 · [아시아투데이] 아시아 e스포츠, 2조원 세계 시장 잡는다 · [ZDNet Korea] 슈퍼셀, 스마트워치 게임 개발사에 5백만 유로 투자 · [ZDNet Korea] 스마트폰 업계, 게이밍폰 시장에 눈독…왜? · [매일경제] 텐센트게임즈 블록체인 게임 실험 [머니S] [지스타 2018] 한국게임산업협회, 독일게임협회와 MOU 체결 [부산=채성오 기자]라스 얀센 독일게임협회 이사(왼쪽)와 강신철 한국게임산업협회장이 협약서에 서명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채성오 기자한국과 독일이 게임산업에서 적극적인 교류를 약속했다.한국게임산업협회는 지스타 2018이 열린 부산 벡스코 현... · [게임포커스] 게임물관리위원회-게임이용자보호센터, 건전한 게임이용 문화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게임포커스] 게임물관리위원회 '2018 게임물 담당 공무원 지원교육' 개최 · [더게임스] 경기도, 게임업체 글로벌 진출 지원 발벗고 나서 · [파이낸셜뉴스] 대전글로벌게임센터 VR·어트랙션 게임 관심…계약 3건 MOU 3건 [머니S] [기자수첩] 게임이 폭력을 조장할까 [박흥순 기자](사진 D/B)지난달 서울 강서구 PC방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A씨가 김성수의 칼에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천인공노 할 범죄에 여론은 들끓었다.2주 뒤 열린 여성가족위원회 국정감사에서 윤종필 자유한국당의원은 진선미 여성가족부 장관에게 “인터넷·스마트폰 과의존 현상 중 ... · [더게임스] [모인의 게임의법칙] 게임대상 시상식과 도종환 장관 · [파이낸셜뉴스] [차장칼럼] 지스타서 본 블록체인의 명암 · [이투데이] [기자수첩] 온라인으로 옮겨간 지스타 암표 [헤럴드경제] [인터뷰-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글로벌 게임 기술 기반, 개... [안일범 기자]- 전 세계 2억 명 유저 확보 "포트나이트" 한국 시장서도 성공 "자신"지난 2009년 에픽게임즈가 한국에 진출한다. 언리얼 엔진은 당시 "다루기는 어려우나 결과물은 훌륭한 엔진"으로 평가되던 시기였다. 앞서 "크라이 엔진"과 "게임브... · [아시아경제] '던파, 중국과 공동 개발 않겠다' · [뉴시스] [인터뷰]강기현 대표 "에픽세븐, 글로벌 톱10 목표…IP 차기작 준비" · [비즈니스워치] [비즈人워치]中게임사 XD글로벌 '韓, 글로벌 진출 위한 중요시장' · [디스이즈게임닷컴] 유럽 게임 산업의 떠오르는 샛별, 카탈루냐 게임사 6곳을 만나다 · [서울경제] [클레이튼 X DApp]'나만의 구단을 꿈꾼다'···스포츠플렉스, 블록체인 기반 ... [전자신문] 그라비티, H5게임 플랫폼 선보인다 [이현수 기자]그라비티가 HTML5 게임(이하 H5게임) 플랫폼 개발에 들어갔다. H5게임 시장 가능성을 보고 선제적으로 대응한다. "라그나로크"와 같은 거대 IP를 활용한 자체 개발작과 외부 개발 작품을 모두 입점시킬 계획이다.파급력 있는 IP를 소... · [스포츠서울] 韓 ·中 VR 게임으로 하나되나?...中 투자협회 韓 VR 기업 투자위해 현장 방문 · [머니투데이] 뇌 속이는 VR…부작용 어떤게 있나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