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uly 13 2016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7-13 조회수 1330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64 | 13 July 2016 게임비즈 [KBS] [이슈&뉴스] 닌텐도 부활 비결은…‘혁신’이 생존 열쇠 이런 게임들, 기억 나시나요? 주로 오락실이나 문구점 앞 오락기에서 혼자 즐기던 추억의 게임이죠. 이후 인터넷이 보급되면서 컴퓨터만 있으면 어디서든 누구와도 게임을 할 수 있게 됐습니다. 스마트폰의 등장은 게임 이용자들에게시공간의 제약을 더욱 사라지게... · [경향신문] 가상의 ‘포켓몬 GO’ 열풍…현실의 ‘닌텐도’ 살렸네 · [한국경제(한경)] 세계가 푹빠진 '포켓몬 고'…한국선 못하는 까닭 · [ZDNetKorea] '포켓몬 고 열풍'의 명과 암 · [메트로] e-스포츠 종주국에 중국 게임이 몰려온다 · [The CEOScoreDaily] 게임업계 '쌍두마차' 엔씨·넥슨의 20년 고속성장 비결은? · [아이뉴스24] "ID 잃어버렸어요" 하니 1초만에 답변이? · [브릿지경제] 게임·카카오 캐릭터가 일상 속으로 … 온라인 IP, 브랜드 되다 · [데일리게임] [이슈] 게임 속에 등장한 영화 캐릭터, 영화보다 재밌네 · [이투데이] [가보니] 넥슨 던파 ‘컬처어택’ 오픈 첫 날 찾은 10년 유저 “일러스트로 보... · [게임동아] 동대문 DDP에 초대형 '구글플레이 오락실'이 열린다 · [게임동아] LOL 인기 제품이 한곳에, 판교 현대백화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 [동아일보] 스마게-코리아이엔엠, 커뮤니티 기반 방송 서비스 협력 · [인벤] [뉴스] 플레이스낵, 유럽 모바일 시장 공략 돕는 '진출 전략 설명회' 14일 개최 · [연합뉴스] 中 인터넷 공룡 텐센트, 글로벌 스타트업 발굴 나서 · [한국경제(한경)] 5민랩, 中 바오펑 모징과 '스네이크 VR' 공급 계약 · [파이낸셜뉴스] 신스타임즈, 게임 사업 본격화...13일 '해전1942' 출시 · [인벤] [업계동향] 中 닭고기 회사가 영국 개발사를 인수한 사연은? 게임정책 [동아일보] 한국게임, 규제에 묶인 사이… 펄펄 나는 美-日 [동아일보]안방까지 내준 게임종주국해외 게임업체들의 신작이 최근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증강현실(AR) 기술을 적용한 닌텐도의 스마트폰 게임 ‘포켓몬 고’(①)와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의 PC 총쏘기 게임 ‘오버워치’(②). 포켓몬 고 홈페이지·블리자드코리... · [머니투데이] 확률형아이템 규제 논란… 존폐 기로 선 자율규제 · [한경비즈니스] 울상 짓는 게임 업계 “확률형 아이템 규제는 산업 옥죄는 제도” · [전자신문] [이슈분석]20대 국회 발의법안 보니…산업·경제 영향 큰 법안 수두룩, 2건 중 ... · [동아일보] 앱 창업-e스포츠… ‘디지털 서울’ 떴다 · [뉴스1] "전북 최강자를 가리자"…KeG 전북대표 선발전 · [시사제주] 2016 서귀포 e-스포츠 한마당 참가자 모집 사설/칼럼 [프라임경제] [기자수첩] 일부 반대에 강국 위상 내던진 셧다운제 [프라임경제] 우리나라는 지난해 기준 중국, 미국, 일본에 이어 나라별 게임수익 4위를 차지하는 게임산업 강국이다.그러나 '셧다운제' 시행은 게임산업이 위축된다는 지적과 함께 실효성에 대한 문제를 꾸준히 불렀다. 이에 정부는 지난 5일 '서비스경제 발... · [전자신문] [사설] 청년 일자리, 게임산업에 있다 · [전자신문] [김두일의 한중록]<11> 중국서 게임으로 100배 수익 남기는 법 인물포커스 [한국경제(한경)] [비즈&라이프] "내 나이는 항상 39세" 게임업계 승부사…'중환자... CEO 오피스 -방준혁 넷마블게임즈 의장실패는 성공의 발판영화 VOD사업 실패 딛고 2000년 직원 10명 넷마블 창업1년만에 회원 1000만 대박…건강 악화로 2006년 은퇴다시 '구원투수'로 등판온라인게임 위기 맞자 모든 역량 모바일에 집중'모두의... · [매일경제] 전병헌 e스포츠협회장 "게임에 대한 이중 시각 바꿔야" 플랫폼 [아시아경제] [포켓몬고 열풍]VR·AR 대중화 열쇠는 '킬러콘텐츠' '포켓몬 고' 열풍의 비결, 킬러콘텐츠의 힘VR/AR 기술 성장 …콘텐츠 뒷받침 필요구글 ·MS 등 IT 공룡, 생태계 구축 나서증강현실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사진 =영화 '아이언맨')[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닌텐도의 증강현실(AR)... · [뉴스1] VR이 대세? AR사업이 돈된다…2020년 140조로 성장 · [게임샷] 포켓몬 GO로 보는 AR게임 시장, 차세대 선점은? 게임전시회 동향 [데일리게임] [이슈] 차이나조이 2016, 알고 보면 더 재밌다 중국 최대 규모 게임 박람회 '차이나조이 2016'이 오는 7월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상하이 뉴인터내셔널엑스포센터(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er)에서 개최된다.올해로 14회차를 맞이한 '차이나조이 2016...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iDEA.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