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November 15 2018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1-15 조회수 1159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639 | 15 November 2018
 
지스타
이미지   [뉴스1] 게임축제 지스타 D-1…내년 신작게임 대규모 체험관 열린다 [(서울=뉴스1) 차오름 기자 기자]30개국 662개사 전시부스 참여…클라우드업체도 대거 참여지난해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린 "지스타 2017" 행사장에서 관람객들이 게임 체험을 하고 있다. 뉴스1 © News1 여주연 기자(서울=뉴스1) 차오름...
[디스이즈게임닷컴] (포토) 지스타 D-1! 서서히 달아오르는 게임 도시 부산
[경향신문] 개막 하루 앞둔 지스타, 국제적 게임쇼로 도약할 수 있을까
· [글로벌이코노믹] 지스타2018 팡파르…3대 관전포인트는 이것
[머니투데이] 국제 게임축제 '지스타' 15일 개막…관전 포인트는 ?
· [머니S] 미리보는 지스타 2018, 역대 최다관객 넘을까
[아이뉴스24] [미리보는 지스타 2018] e스포츠 열기도 '후끈' ③
[아이뉴스24] [미리보는 지스타 2018]핀치 몰린 게임…희망 본다 ④
· [디지털데일리] ‘지스타2018 D-1’ 넥슨·넷마블·카겜 기대작 뚜껑 열린다
[비즈니스워치] [지스타 in 부산]②넥슨·엔씨 CS센터까지 이전시켰다
[쿠키뉴스] '지스타 2018', 어떤 게임들이 장식하나
[디지털타임스] 해외 IT기업 대거 참여 속 신작경쟁 `돌입`
· [ IT조선] [지스타 2018] D-1 체험존은 이렇게 준비되고 있었다
[포모스] [지스타 D-1] '내일 개막해요'...사진으로 미리보는 지스타 현장
[한국경제] [지스타 2018] 게임축제 개막 하루 앞으로…막바지 '구슬땀'
· [데일리게임] [이슈] BIC조직위, 지스타 BIC 쇼케이스 관람객 위해 이벤트 진행
[게임포커스] BIC 조직위, '지스타 2018' 현장서 'BIC 쇼케이스 2018' 개최
· [헤럴드경제] [지스타 2018 특집-KOCCA 공동관]전국 방방곡곡 특화된 게임 생태계 ‘한눈에’
· [조선일보] 배틀그라운드 VS 포트나이트… 국산과 외국 게임의 맞대결
· [뉴스핌] [지스타 2018] 방준혁·권혁빈, 부산찾는 게임 '구루'
· [전자신문] 부산시, '부산 지스타 10주년' 각종 이벤트 마련
· [뉴스1] 축구스타 박지성 '지스타' 찾는다…e스포츠게임 참여
· [뉴시스] 클라우드 기업 격전지로 떠오른 '지스타'...이유는?
· [한국경제] [지스타 2018] '게임시장 둘러싼 '삼성-LG' 힘겨루기
· [겜툰] [게임 만평] 지스타 2018 넷마블, 굵직한 IP 활용한 ‘모바일 4대천왕’ 선보인다
· [부산일보] [사설] 부산 지스타 10년, 이젠 인재 육성 나설 때다
게임비즈
이미지   [인벤] 검은사막 모바일 6관왕, 듀랑고 최우수상... '2018 게임대상' 종합 [펄어비스 조용민,넥슨 이은석 총괄,넥슨 이은석,gl/gkLqSp 정필권 기자]2018년 대한민국을 빛낸 게임을 선정하는 "2018 대한민국 게임대상"이 금일(14일) 부산센텀시티 신세계 문화홀에서 진행됐다.올해 게임대상 후보작 본상, 콘솔 패키지 /...
[동아일보]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압도적인 성적으로 게임대상 6관왕 수상
[뉴데일리] [지스타 2018] 모바일 잔치로 끝난 '게임대상'… 'PC온라인 어디에'
· [ IT조선] 엔씨소프트 대표작 '리니지'…리마스터로 대변화 예고
· [게임조선] 에픽세븐, 대만·홍콩·싱가폴 인기 10위권…글로벌 서비스 순항
· [이데일리] 컴투스, 300억 규모 자사주 매입... 주가급락 만회 전략
· [스포츠경향] ‘잘 나가던’ 배틀그라운드에 깃든 ‘망조’…원인은 중국발 불법 핵?
· [디스이즈게임닷컴] 한빛소프트, 3분기 매출 전분기비 25% 성장...영업이익 2분기 연속 흑자
· [파이낸셜뉴스] 룽투코리아, 3Q 누적 매출액 507억원 달성
· [인벤] 엠게임 3분기 매출 60억 원, 당기순이익 3억 원 기록
· [한국경제] 母회사 신작 PC게임 흥행에 이달 50% 넘게 오른 선데이토즈
· [게임샷] 넷마블문화재단, 2018년 17차 ‘넷마블견학프로그램’ 진행
· [전자신문] 텐센트 자체 게임 규제 강화... 한국 게임사 타격 불가피
게임정책
이미지   [뉴스1] 문체부 게임진흥 외면?…게임대상 또 장관 대신 차관 [News1 민경석,이수호 기자]도종환 장관 2년 연속 게임대상 불참…업계 "서운해"도종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 News1 민경석 기자(서울=뉴스1) 이수호 기자 = 도종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1년에 한번 열리는 국내 유일 게임축제 "대한민국 게...
· [매일경제] 문체부·한콘진, 내달 7일 대한민국 게임잼 개최
사설/칼럼
이미지   [서울경제] [목요일 아침에] 게임은 죄가 없다 임석훈 논설위원"게임중독" 역기능만 부각시켜1,000억弗 글로벌시장 외면 속지상파 "게임+예능" 시도 반가워아시안게임 종목 채택 등 발맞춰게임의 순기능으로 초점 돌릴때[서울경제] 일요일인 지난 6월3일 저녁 지상파 방송에서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
· [주간경향] [IT 칼럼]게임에서 얻는 ‘사는 맛’ 자존감 높여준다
· [더게임스] [논단] 게임계의 '스타 감독'을 기대하며
· [한국경제] [하오즈천 칼럼] 게임전용 블록체인 핵심 성공요인
인물포커스
이미지   [전자신문] [2018게임대상]정경인 펄어비스 대표 '한국 게임위상 세계에 드높이겠다' [김시소 게임/인터넷 기자]펄어비스의 시작은 온라인게임 "검은사막" 이다. 2014년 첫 선보인 원작 "검은사막"은 4년이라는 비교적 짧은 시간 동안 글로벌 IP로 성장했다.펄어비스는 원작 흥행에 힘 이어 2018년 두 번째 게임인 "검은사막 모바일"...
· [전자신문] [2018게임대상]이정헌 넥슨 대표 '장르 쏠림 모바일 시장에서 새로운 시도와 도전이었다'
· [비즈니스포스트] [오늘Who] 김효섭, ‘배틀그라운드’ 후속작 위해 블루홀 전열 정비
· [아이뉴스24] [인터뷰]'아프리카TV, 내년 e스포츠 100억 이상 투자'
· [아이뉴스24] [인터뷰]'KRKPL 통해 韓 e스포츠 모델 바꾸겠다'
플랫폼
이미지   [머니S] 30% 갖다 바치느니… '탈플랫폼' 나선 기업들 [박흥순 기자]넷플릭스. /사진=뉴스1(로이터통신)플랫폼비즈니스가 IT기술과 만나 로켓엔진에 점화한 듯 비상 중이다. 2000년대 초 인터넷의 발달과 함께 형성된 초기 쇼핑플랫폼에서 각종 서비스와 콘텐츠를 편리하게 제공하는 서비스플랫폼 형태로 진화를 ...
· [더게임스] 갑질 관행 여전…30% 넘는 수수료율 크게 낮춰야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