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November 13 2018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1-13 조회수 1051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637 | 13 November 2018
 
지스타
이미지   [아시아투데이] ‘지스타 2018’ 이번주 개막…글로벌 시장 외연 확대 초점 [배지윤 기자]Print1 이번 주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인 ‘지스타 2018’의 막이 오른다. 올해 지스타는 넥슨·넷마블·위메이드·펄어비스 등 국내 중대형 게임사들뿐 아니라 글로벌 게임사 및 IT 업체도 전시에 대거 참가해 글로벌 게임 트렌드를 공유...
[SBS] [부산] 역대 최대 게임 전시회…'지스타 2018' 15일 개막
[ZDNet Korea] 지스타2018, 역대 최대 규모…15일 부산서 개막
· [아이뉴스24] [미리보는 지스타 2018]역대급 볼거리, 주요 라인업은? ①
[디스이즈게임닷컴] '어디로 가야할까?' 지스타 2018, 어딜 갈지 고민이라면?
· [디스이즈게임닷컴] 에픽게임즈, 지스타 부스 상세 운영 방안 발표
· [겜툰] [게임 만평] 지스타 2018 카카오게임즈, ‘유저와 함께 만드는 게임 축제’
· [게임메카] NHN엔터 토스트, 지스타에서 게임베이스 2.0 공개한다
· [포모스] 블루홀, 지스타 2018서 게임 연합 브랜드 크래프톤 선봬
· [데일리게임] [이슈] 창업진흥원, 지스타 2018 공동관 열고 스타트업 게임사 판로 개척 나서
· [게임조선] 미호요, 지스타 2018 BTC 부스 디자인 공개…굿즈샵, 체험존, 포토존 등 마련
· [게임샷] 아이펀팩토리, G-STAR 2018 B2B 관 부스 참가
· [ IT조선] [지스타 2018] 전남글로벌게임센터, 전남 대표 게임사와 게임쇼 출격
· [아이뉴스24] 게임에 '풍덩'…클라우드 기업, '지스타' 몰려간다
· [뉴시스] [지스타2018] e스포츠 풍성…'배틀그라운드·포트나이트' 대세는?
[GameAbout] 포트나이트 vs 배틀그라운드, 지스타2018서 맞붙는다
· [게임메카] 부산 가는 또 다른 이유, 지스타 인기 스트리머 총정리
· [한국경제] [윤진우의 부루마블] 진퇴양난 韓 게임…'지스타' 돌파구 될까
게임비즈
이미지   [머니투데이] 韓 게임 '반등' 이끌 3가지 변수… '신작·해외·콘솔' [서진욱 기자][머니투데이 서진욱 기자] [각종 악재로 상당수 게임사 3Q "실적 부진"… 신규 수익원 발굴해 "반등" 노린다]국내 게임업계가 침체 국면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신작 지연과 중국 판로 차단, 규제 입법 추진 등 각종 악재에 휘둘린 ...
· [아시아경제] 中 막히고 내수 둔화…게임업계, 美·日 공략
· [GameAbout] ‘커맨드 앤 컨커 : 라이벌’ 기자간담회 진행
[포모스] EA ''커맨드 앤 컨커:라이벌' 韓 시장 최적화...e스포츠 투자 늘려갈 것'
[한국경제] EA '모바일로 부활한 C&C, 과금보다 전략이 중요'
· [스포츠조선] 스마일게이트 게임사업 순항, 로스트아크-에픽세븐 쌍끌이 흥행
· [게임플] 펄어비스와 스마일게이트, 한국 게임업계 'TOP 5' 체제 만든다
· [전자신문] 청소년이용불가만 남긴 '마영전'...넥슨 다른행보 눈길
· [한국경제] '실적보다 성장성'…엔씨소프트에 꽂힌 증권사들
· [연합뉴스] 네시삼십삼분 '복싱스타', 글로벌 다운로드 1천만회 돌파
· [포모스]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그룹홈 스마일하우스 3호 개소
· [국민일보] 높아진 게임·e스포츠 위상, 방송사들 앞다퉈 방송 편성
· [한국일보] PC에만 있는 게임 규제 탓? 모바일에 공 들이는 게임사들
· [EBN] 희비 엇갈린 중견게임사
· [파이낸셜뉴스] 국내 게임사 새 격전지로 떠오른 콘솔게임
· [뉴스1] 20배 빠른 5G 겨냥?…내년 대작 모바일게임 '춘추전국'
· [게임플] 중국 게임사의 토로 '당국은 게임산업에 관심이 없다'
[게임플] 중국 '게임시간 총량제' 불똥, 한국 게이머로 튀어
[게임메카] 중국 게이머 대거 유입으로 몸살 난 로스트아크, 모두 차단
· [스포츠조선] '2018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중성이냐 창작성이냐?
· [동아일보] 블록체인은 게임을 어떻게 바꿀까?
· [더게임스] 삼성전자, 게임 개발자 지원 강화한다
· [아이뉴스24] MS, 독점 대작게임으로 서비스 차별화
게임정책
이미지   [게임인사이트] ‘이해도 부족’ 게임 국정감사 GOOD & MISS [길용찬 기자]2018년 국회 국정감사가 마무리됐다. 국정감사는 국회의원 주도로 사회와 산업의 시급한 현안을 논의하고 정부 정책과 입법 방향을 동시에 결정짓는 중요한 자리다.그러나 올해도 예년과 마찬가지로 게임을 제대로 이해하고 정책을 제시하는 의원은...
· [연합뉴스] 부산서 세계e스포츠 정상회의…콘텐츠 활성화 모색
사설/칼럼
이미지   [인벤] [칼럼] 사라진 재미, 하스스톤 e스포츠 이대로 괜찮은가? [이시훈 기자]최근 하스스톤 유저들의 불만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일반 유저들 뿐만 아니라 하스스톤을 직업으로 삼고 있는 선수 및 스트리머들도 아쉬움을 표출하기는 마찬가지다. 도대체 무엇이 하스스톤 유저들을 점점 떠나게 만들고 있는 것일까. 이유는 ...
· [전자신문] [기자수첩]'말할 수 없다'는 공회전이 일으키는 오염
인물포커스
이미지   [디스이즈게임닷컴] 다크에덴M “뱀파이어-슬레이어 격렬한 대립, 모바일로 새롭게 담았다” [정혁진 기자]과거 뱀파이어와 슬레이어 간 대립 구도를 그리며 적지 않은 인기를 얻은 "다크에덴"이 엔터메이트를 통해 "다크에덴M"이라는 모바일게임으로 다시 한 번 다크판타지로 인기몰이를 노린다. 게임은원작 개성을 유지하면서 모바일에 맞게 조작과 구성...
플랫폼
이미지   [게임조선] 유저가 뽑는 올해의 구글 인기 앱·게임…공개 투표 시작 구글플레이가 ‘2018 올해를 빛낸 인기 앱·게임’ 선정을 위한 대국민 투표를 12일부터 26일까지 약 2주 동안 2018 Google Play 올해를 빛낸 인기 앱과 게임 페이지에서 진행한다.앱과 게임 부문 각 20선의 후보작을 대상으로 100% 유...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