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November 12 2018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1-12 조회수 851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636 | 12 November 2018 [뉴시스] '지스타 2018'서 부산 게임 51개 소개 [하경민 기자]【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부산정보산업진흥원 부산글로벌게임센터는 오는 15일부터 사흘 동안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8"에 "BTB 부산 공동관"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내 60개 부스 규모로 운영되는 부산 공동관에는 파크이에스엠... [신아일보] 지스타 2018 'BTB 부산 공동관' 운영 · [게임샷] 넥슨, 양질의 신작 14종으로 지스타 2018 겨냥 · [게임샷] 넷마블, 올해도 4종 신작으로 '지스타 2018'서 승부 [게임인사이트] ‘Old&New’ 넷마블이 지스타에서 보여줄 신구의 조화 · [아시아투데이] 카카오게임즈, 지스타 부스 구성 눈길…역대급 재미 예고 · [GameAbout] ‘커맨드 앤 컨커 : 라이벌’ 개발자 ‘Greg Black’, ‘지스타 2018’... · [한국경제] 라티스-창조공작소-네이티브프라임 '게임연합' 지스타 출격 · [파이낸셜뉴스] 부산 달굴 게임쇼 '지스타', 블록체인도 '화려한 조연' · [국제뉴스] KTX 타고 국제 게임 축제 'G-STAR 2018' 속으로 [한겨레신문] ‘주52시간 상한제’ 탓?…게임업계 ‘빅3’ 모바일게임 ‘풀썩’ [김재섭 기자][한겨레] 넷마블·엔씨소프트 3분기 실적 뒷걸음질넥슨은 선방…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 선전“주 52시간 근로상한제로 신작 늦어진 탓 커”모바일 비중 큰 넷마블, 1등 자리 내어줄 수도방준혁 넷마블 창업자 겸 이사회 의장이 지난 2월6일... [디지털타임스] 주52시간 직격탄 맞은 게임사… 신작 못내고 ‘우울한 성적’ · [아주경제] 엔씨소프트 3분기 영업익 1390억, 전년비 13%↓ [게임조선] 3분기 게임업계 실적발표…'영업익' 넥슨→ 엔씨→넷마블→펄어비스 '순서' [아주경제] [A 게임] 3N 3분기 실적 희비교차...넥슨 '독주', 엔씨·넷마블 '주춤' · [게임메카] NHN엔터 3분기 매출 3,389억 원, 게임 비중은 31% · [한국경제] 네오위즈, 3분기 매출 492억-영업이익 30억 '흑자전환' · [ZDNet Korea] 펄어비스, 3분기 영업익 603억…전년比 297%↑ · [ IT조선] 웹젠, 3분기 영업이익 199억원…전년比 165%↑ · [매일경제] 올 3분기 꺾인 `게임주`…4분기때는 비상할까 · [ZDNet Korea] 중소게임사 3분기 실적 양극화 ‘뚜렷’ · [전자신문] 남궁훈 카카오게임즈 대표, 프로젝트R 테스트...새 '마요 존느' 노린다 · [게임인사이트] 스마일게이트 게임사업 순항, 로스트아크-에픽세븐 쌍끌이 흥행 · [게임플] '재생산과 육성’ 두 마리 토끼를 취하는 넥슨의 행보 · [더게임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플랫폼 다양화 전략 본격화 · [조선일보] 더 작게, 더 빨리… 네이버·카카오 잇따라 조직 분사 · [전자신문] 넥슨 '네코제' 12월 1일 부산시청에서 열려 · [스포츠동아] ‘서머너즈 워’가 불러온 변화…e스포츠, 손에 잡혀야 산다 · [국민일보] 맥주부터 영화까지… 배틀그라운드 연이은 콜라보 제품 출시 · [게임조선] 언리얼 데브 그랜트, 수상작 30여 개 발표...국내 작품 3개 선정 · [뉴스1] [벼랑끝 韓게임①]주52시간의 '악몽'…신작도 일자리도 사라졌다 [뉴스1] [벼랑끝 韓게임②]中수출길 막히고 中게임에 치이고 '이중고' [뉴스1] [벼랑끝 韓게임③]확률형아이템에 질병까지…숨통막는 규제 · [게임플] 닫아버린 중국 시장, 빗장 푼 한국 '문체부는 방관중'... 위기의 게임사들 · [머니S] 게임업계 '판호발급 중단 우회로, 일본을 뚫어라' · [EconomicReview] [산업으로서의 e스포츠] ①‘급팽창’ e스포츠 시장, 산업적 접근 시급 [EconomicReview] [산업으로서의 e스포츠] ③프로게이머의 세계 · [뉴스1] 게임으로 스며든 블록체인…카지노·MMORPG 장르 확대중 · [아시아경제] 中 규제에…세계 최대 게임기업 텐센트 게임 마케팅 예산 삭감 · [연합뉴스] '갤럭시는 최대 게임플랫폼'…삼성, 내년 갤럭시스토어 출시 [아시아경제] 삼성 개발자 컨퍼런스에 게임·AI업계 CEO 총출동 · [ZDNet Korea] 한국모바일게임협회, KBCCA-웨이투빗과 업무협약 체결 [ IT조선] 게임위, '국제 게임물 등급분류포럼' 16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 [박철현 기자]입력 2018.11.09 06:13게임물관리위원회(이하 게임위)는 오는 11월 16일 오후 2시부터 부산 벡스코 제1전시관에서 "2018 국제 게임물등급분류 포럼"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지스타2018 개최 기간 중 열리는 이번 행사는 게임위가 주최, 주관하고 문화체육관... · [전자신문] 한국콘텐츠진흥원, 고령층 대상으로 게임인식 제고위한 게임리터러시 교육 진행 · [디스이즈게임닷컴] 전국 대학-게임업계 손잡고 일자리 창출 나선다 · [파이낸셜뉴스] 법무법인 화우, 제1회 게임산업 세미나 개최 [게임플] [시선2.0] 디렉터스 컷에서 드러낸 엔씨의 큰 그림 [김한준 기자]2019년 신작뿐 아니라 2019년 이후의 행보도 기대하게 만들다김한준 기자[게임플] 지난 8일(목)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자사의 신작 라인업을 발표하기 위한 "디렉터스 컷"을 진행했다. 연말이 다가오면 자사에서 준비 중인 신작 라인... · [더게임스] [사설] 對中 게임 수급 불균형, 그게 말이 되는가 · [디지털데일리] [취재수첩] ‘게임 빅3’ 구도 깨졌다 · [현대경제신문] [기자수첩] 비(非)양산형 보다 끌리는 ‘착한게임’ · [머니S] [김현준의 스포츠톡] e스포츠는 게임인가, 스포츠인가 · [서울경제] [머니+ 김동하의 엔터테인먼트]'ET 게임' 실패로 아타리 쇼크 왔지만...'영화... [스포츠동아] 이형주 본부장 “‘서머너즈 워’ 모바일 대회 성공은 전략성의 힘” [김명근 기자]이형주 컴투스 게임사업본부장.■ 이형주 컴투스 게임사업본부장컴투스의 ‘서머너즈 워’는 한국 토종 모바일게임으로 해외에서 큰 성과를 냈다. 또한 2년 연속 글로벌 대회 ‘SWC’를 성공적으로 치르며 모바일게임의 e스포츠화 가능성을 열었다.... · [GameAbout] “한국 게이머의 비행 스킬이 기대된다.” 에이스 컴뱃 7 개발자 인터뷰 · [ZDNet Korea] [eCEO] 'HTML5 게임으로 170개국 유저 사로잡았죠' · [아시아투데이] 김강열 본부장 “레전드히어로즈, 아날로그 즐거움 선사” [게임포커스] '디아블로 이모탈' 논란 부터 '워3 리포지드'까지, '블리즈컨 2... [김성렬 기자]현장 방문 관람객 4만 명 이상, 스트리밍 시청자 수 수백 만 명(millions more tuning in online). "블리즈컨 2018"이 남긴 성적표다. 단일 회사가 자사 게임 타이틀만으로 대규모 게임쇼를 개최하는 경우는 흔치...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