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November 08 2018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1-08 조회수 1141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634 | 08 November 2018
 
지스타
[서울경제] “부산게임 33개사, 지스타 총출동”···BIPA, 부산 게임사 해외진출 지원사격 [부산=조원진 기자][서울경제] 부산정보산업진흥원(BIPA) 부산글로벌게임센터는 15일부터 사흘간 열리는 ‘지스타 2018 BTB 부산 공동관’에 지역 우수 게임사가 총출동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 지스타 BTB 전시장 내 60부스 규모로 마련되는 ‘지스타 2018 부산 공동관’에는 파...
[디스이즈게임닷컴] “부산게임 33개사 총출동”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지스타 부산공동관 운영
· [디스이즈게임닷컴] 넷마블, 지스타2018서 '세븐나이츠2 버츄얼 라이브 토크쇼' 개최
· [아이뉴스24] 인기협, 지스타2018 10개 스타트업 전시부스 지원
· [인벤] 모션 테크놀로지, 지스타 2018에 VR 슈팅 '블랙 배지 제로' 출품
· [겜툰] [게임 만평] 넥슨 지스타 2018 콘셉트는 '아빠와 함께 뚜비두바'
· [부산일보] 코레일, KTX승차권과 지스타 입장권 묶은 연계상품 출시
· [현대경제신문] 게임업계, 지스타 준비 완료…“축제 즐기자”
게임비즈
이미지   [연합뉴스] '한ㆍ중만으론 안된다'…해외진출 사활건 게임산업 [양찬주 기자][앵커]게임은 성장성과 수익성이 높은 산업이란 평가와 마약같은 중독상품이란 부정적 평가가 공존하는 분야죠.최근엔 성장성보다 우려가 더 부각돼 각종 규제가 대두하는 바람에 대형사들도 흥행을 장담하기 어렵다고 합니다.게임사들은 해외진출로 돌...
· [파이낸셜뉴스] [내우외환 늪에 빠진 게임업계] (中)게임사 수익창출 방식 문제 없나
· [조선일보] 美·中 게임업체는 손잡고 신작 개발… 한국은 '재탕'만
· [아이뉴스24] [종합]위메이드, 3분기 적자…미르 IP로 반전 예고
· [뉴스핌] 컴투스 3Q 영업익 380억원...전년比 23.3% 감소
· [전자신문] 조이맥스 3분기 실적 발표... 매출액 73억원, 영업손실 26억원
· [게임메카] 펍지,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e스포츠 2019 시즌 계획 발표
[게임플] 내년 e스포츠 반전 노리는 배틀그라운드, 어떻게 달라지나 - 게임플
· [아시아경제] MS 나델라 CEO 광폭행보…엔씨·펄어비스 창업자 만나
[메트로신문] 김택진 엔씨 대표, 나델라 MS CEO와 회동…AI 등 기술 협력 논의
· [뉴데일리] 게임빌, 장수 타이틀 매출 상승세 '눈길'… 효자 노릇 '톡톡'
· [게임인사이트] 디아블로 이모탈, 한국 시장에 어떤 영향 끼칠까?
· [MTN] [단독] 웹젠, 통합한 개발조직 재분사...주52시간 근무제 회피 '꼼수'?
· [뉴데일리] '빅 3N' 게임사, 먹거리 준비 '착착'… 수익 확대 '승부수'
· [시사오늘] [기업's 왓] 넥슨, 독립 스튜디오 통해 성장동력 확보…신규 IP 부진 ‘흠’
· [디스이즈게임닷컴] 사상 최고 실적 달성! 더블유게임즈,3분기 매출 1,234억원, 영업이익 392억원 달성
· [ZDNet Korea] 모바일로 돌아온 추억의 게임 대세 된다
· [전자신문] 2018년 하반기 대작 IP 게임 한중미 3파전
· [더게임스] '모바일게임 하루 1000만 시대'…남녀간 취향 차이 '뚜렷'
· [뉴스핌] ICT업계 “탄력근로 확대로 프로젝트 집중에 도움”
· [게임인사이트] 지상파 TV, 이제 카메라에 게임을 담는다
· [게임메카] 개발사 인수 열 올린 MS, 어떤 독점작 확보했나?
· [게임메카] 성차별 문화 없애달라, 라이엇 전∙현직 직원 집단소송
게임정책
[아이뉴스24] e스포츠 진흥법 개정안 마련에 정부·국회 머리 맞댄다 [김나리 기자]<아이뉴스24>[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e스포츠 생태계 조성 및 산업 보호·지원 등을 위한 법적 근거 마련에 국회와 정부가 머리를 맞댄다.7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e스포츠 진흥에 관한 법률(e스포츠 진흥법) 개정안 마련을 위해 구성된 태스크 포스(TF)가 이달 말 세 번...
· [데일리게임] [이슈] 게임위-경성대, e스포츠 인지행동연구소 MOU 협약 체결
· [한국무역신문] 게임글로벌서비스플랫폼(GSP) 이용게임 모집
· [충북인뉴스] 충북글로벌게임센터, 6일 정식으로 문열어
· [더게임스] 전남글로벌게임센터, 지역 축제와 체감형 게임존 연계
사설/칼럼
이미지   [게임플] [시선 2.0] '추억'이란 이름의 '한탕주의' 이대로 괜찮은가 [정진성 기자]과거 IP의 귀환이 썩 달갑지만은 않은 이유정진성 기자[게임플] “시간은 흘러 다시 돌아 오지 않으나, 추억은 남아 절대 떠나가지 않는다” – 생트 뵈브(Charles Augustin Sainte Beuve, 1804~1869)사전적 의...
· [아이뉴스24] [기자수첩]韓 e스포츠에 필요한 것
· [인벤] [기자수첩] '나와 국가' 알릴 기회 오버워치 월드컵, 뻔하지 않았던 한국 우승
· [더게임스] [논단] 게임과 주입식 교육
인물포커스
이미지   [전자신문]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에픽세븐으로 글로벌 성공사례 만들 수 있다' [이현수 기자]권익훈 스마일게이트 사업본부장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전성시대다. 이 가운데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에픽세븐"이 유행을 깨고 유의미한 매출 성과를 얻었다. 기획단계부터 글로벌을 염두에 두고 만든 범용 게...
· [조선비즈] 엔비디아 '한국 정부 차원 AI 슈퍼컴퓨터 투자에 협력할 준비 돼 있다'
· [한국경제] 황성익 회장 '지스타서 블록체인-모바일게임 함께 뭉쳐요'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