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November 06 2018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1-06 조회수 1078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632 | 06 November 2018 [EconomicReview] 지스타 2018, 관심 집중되는 부스는? [전현수 기자]MMORPG, e스포츠, 미소녀 게임 등 다양, 게임 학원 부스도[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국내 최대 게임 축제 ‘지스타’가 다음주 열린다. 지스타에 참가하는 게임 업체들의 지스타 출품 계획이 발표되고 있는 가운데, 어떤 B2C부스가 ... · [EconomicReview] [지스타 2018] e스포츠 축제의 장 될까 · [게임플] 넥슨과 엔씨소프트, 지스타 앞두고 2019년 뜨거운 경쟁 예고 - 게임플 · [전자신문]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지스타 2018 참여로 게임사 지원 강화 [ IT조선] [지스타 2018] NBP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게임쇼 참가 [전자신문] 中 게임사 국내 직접서비스 공세, 저항 수단 없는 게임 업계... ... [이현수 기자]넷이즈게임즈가 결전!헤이안쿄로 한국 직접서비스에 나선다중국 제2게임사 넷이즈게임즈가 한국에 직접 게임서비스를 시작한다. "음양사" "난투서유" 등 유명게임을 카카오게임즈, 네이버를 통해 서비스한 적은 있지만 직접 서비스하는 건 처음이다.... · [한국경제] 英 이어 日까지 구글의 불공정행위 잡겠다는데…한국은 뒷짐만 · [한국경제] [이슈+] 성적표 기다리는 게임업계…'신작이 가른 희비' [헤럴드경제] 게임업계 3분기 ‘실적’ 희비…어깨 무거워진 신작 [이투데이] 3분기 게임업계 실적 전망… 넥슨 ‘활짝’, 넷마블·엔씨 ‘우울’ · [머니S] 롤드컵이 남긴 교훈… 게임 춘추전국, 변방에 몰린 코리아 [더게임스] e스포츠 강국은 옛말…위기론 팽배 [겜툰] [게임 만평] 플레이오프보다 관중 많은 e스포츠, 국내에서는 아직도 도박 · [게임플] 호재 맞은 로스트아크, '단독 주연' 가능할까 - 게임플 [프라임경제] '첫사랑' 디아블로 떠나자 웃음 짓는 스마일게이트 · [포모스] '메이플스토리M',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00만건 달성 · [게임포커스] 블루홀 관계사간 통합 브랜드 '크래프톤' 출범 · [포모스] 카카오게임즈, 프렌즈레이싱 테마 기획 상품 출시 · [디스이즈게임닷컴]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진행 · [머니투데이] '배틀그라운드' 누른 '포트리스M'…에이프로젠H&G 실적 기대감↑ · [에너지경제] 엔씨 김택진·넥슨 이정헌…'게임제왕' 저력 보여줄까 · [매일경제] 전 세계를 홀렸다…`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로 우뚝 · [스포츠서울] 액토즈소프트, 'e스포츠+엔터테인먼트' 새로운 시장 개척 · [매일경제] 게임계 알파고 `비무 AI` 눈길 · [키뉴스] '블록체인x게임'...슬슬 잡혀가는 윤곽 [ZDNet Korea] GXC, MMORPG 프리모·라펠즈에 암호화폐 적용 · [GameAbout] OGN, 국내 최초 연예인 e스포츠 대회 <게임돌림픽>개최 · [인벤] 뉴주 '중국, 판호 중단으로 모바일 게임 매출 70억 달러 감소할 것' · [전자신문] [국제]텐센트 내년 모든 게임에 실명 인증제 도입 · [코트라] 러시아 모바일 게임 시장 동향 [파이낸셜뉴스] '대금결제 미루면 연6% 지연이자'.. 정부 '게임 표준계약서' 5종 마련 [김아름 기자]영세 게임 개발사와 중견·대기업 퍼블리셔 간의 불합리한 계약 관계를 개선하기 위해 정부 차원에서 "게임 표준계약서"를 마련했다. 이번 표준계약서를 계기로 기존 갑질 관행을 타파할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은다.5일 정부와 게임업계에 따르면 문화체육관광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인벤] 정부, 영세 개발사 위한 '게임 표준계약서' 마련 · [뉴데일리] 게임업계 어쩌나… '확률형 아이템', 규제 강화 초읽기 · [게임메카] 부산·경남 지역 대상, 2019 부스타 게임 챌린지 열린다 · [게임메카] 게임 포함 12개 콘텐츠 기업, 중국 국제수입박람회 출전한다 · [게임조선] 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도 게임사 미출시 게임 동남아시장 진출지원 · [중앙매일] 6일, <충북글로벌게임센터> 개소 · [포모스] 게임위-한국모바일게임협회-숭실대, 학술 연구 업무협약 체결 [전자신문] [콘텐츠칼럼]게임을 바라보는 시선, 무엇이 달라졌나 이동섭 바른미래당 국회의원“게임을 마치 마약처럼 보는 부정 인식이나 편견부터 달라져야 한다. 게임 산업도 그렇고 e스포츠도 그렇고 한국이 세계에서 최강국이었는데 이런저런 부정 인식과 그로 인한 규제로 지금은 중국에 추월당했다. 육성에 적극 힘쓰겠다.”... · [더게임스] [모인의 게임의 법칙]입법기관의 국회와 게임산업 · [게임메카] [기자수첩] 팬들이 ‘디아블로 모바일’에 실망한 이유 · [한국경제] [하오즈천 칼럼] 게임전용 블록체인 등장과 현주소는? [스포츠경향] 브렉 대표 “개발 중심의 블리자드 스타일 지킬 것” [조진호 기자]“마이크 모하임 전 대표는 블리자드를 개발자 중심의 게임사라는 정체성을 만드는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이를 이어받아 누가 자리를 비우더라도 개발 중심 문화가 손상되지 않도록 할 계획입니다.”J. 알렌 브렉 블리자드 신임 대표가 2일(현지... · [파이낸셜뉴스] [블록人터뷰] '게임 속에 녹아든 블록체인 기술… 게임 본질인 재미에 집중' · [디스이즈게임닷컴] “자동성장형 RPG” 뮤 온라인H5가 개척하는 뮤 브랜드의 새로운 변화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