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November 02 2018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1-02 조회수 1232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630 | 02 November 2018 [게임조선] 외국 기업 최초 지스타 메인 스폰서 '에픽게임즈' 부스 및 행사 공개 에픽게임즈코리아 부스 전경 = 게임조선 촬영에픽게임즈코리아(대표 박성철)은 1일 삼성동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에픽게임즈 지스타 2018 프리뷰" 행사를 열고 올해 지스타에서 선보일 콘텐츠들을 공개했다.언리얼 엔진의 에픽게임즈답게 지스타 2018의 ... [아이뉴스24] 에픽게임즈, 지스타 2018 메인 스폰서 나선 이유는? [게임엔드] Only 포트나이트! 지스타2018 안방마님, 에픽게임즈 '또 하나의 최초' · [ IT조선] '지스타 신작 향연'…11월 대형 게임 공개에 쏠린 시선 [게임메카] 전체 62.1%, 국내 콘텐츠 수출 1위는 올해도 ‘게임’ [김미희 기자]▲ 2018년 콘텐츠산업 수출액 및 분야별 비중 (자료제공: 한국콘텐츠진흥원)콘텐츠 분야 수출효자로 손꼽히는 ‘게임’이 올해도 괄목할 성과를 거뒀다. 2018년 상반기 국내 콘텐츠산업 수출액 중 62.1%가 게임에서 나왔다. 이를 기반으... [뉴스1] '미운오리' 취급 韓게임산업 '수출효자'…상반기 2.5조 수출 [연합뉴스] 한한령 완화에 콘텐츠 '화색'…상반기 수출 27% 늘어 · [게임포커스] 글로벌 대세게임 '포트나이트' 드디어 한국 상륙, 11월 8일 PC방 서비스 정식 개시 [ IT조선] [지스타 2018]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게임쇼+PC방’ 시너지…조용한 韓 시장... [일간스포츠] 박성철 에픽코리아 대표 '포트나이트 안뜬 이유는 마케팅 안해서…이제 시작이다' · [게임샷] 라그나로크M, 출시 하루만에 4개국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 [한국경제] '라그나로크M' 동남아 강타…4개국 앱스토어 매출 1위 · [스포츠조선] [게임 만평] 카카오게임즈 개발 자회사 프렌즈게임즈, 프렌즈레이싱 통해 '성공 걸... · [GameAbout] 액토즈소프트, 국내 최초 걸그룹 게임단 '아쿠아' 공개 [한국경제] 국내 최초 e스포츠 걸그룹 탄생…게임도 하고 노래도 하고 · [세계일보] 나날이 인기 롤드컵…‘2019년 유럽, 2020년 중국’서 · [일간스포츠] 10월 핫게임에 '콜 오브 듀티:블랙옵스4'…챌린지 서울상은 '월간 아이돌' · [더게임스] ‘창세기전’ 흥행 질주…다른 신작들은? ·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라인게임즈, 올 초 콘텐츠 부문 실적 3000억원 육박 · [머니S] 게임주, 신상 아이템 장착 “우상향 출동!” · [메트로신문] 미래 먹거리 '블록체인'에 공들이는 게임사 [한국금융신문] 게임-포털-통신 ICT 업계 ‘블록체인 · 암호화폐’ 꽂혔다 · [디스이즈게임닷컴] SBS, 지상파 최초 e스포츠 매거진 프로그램 'e스포츠 매거진 GG' 론칭 [매일경제] 문체부 모바일게임 결제한도 용역 착수 [이용익 기자]분석결과 내달 초 발표확률형 아이템 사행성 논란에청소년에 우선 적용키로 가닥엔씨·넥슨·넷마블 등 초비상구글·애플 등 앱마켓 정책 주목 초등학교 1학년 자녀를 둔 주부 김 모씨(46)는 최근 카드 명세서를 보고 깜짝 놀랐다. 모바일 게임 ... · [게임포커스] 문체부-한콘진, 전연령 대상 '다함께 게임문화 토크' 진행... 게임 인식 개선 ... [게임샷] 한콘진, 게임리터러시교육 전세대 아우르다 · [뉴시스] 한국·싱가포르, 게임 등 중독문제 예방·치료 프로그램 공유 · [게임샷] 게임위, ‘학부모님을 위한 2018 게임 교육 컨퍼런스’ 개최 · [전자신문] 문체부, 2018 게임리터러시 교사 직무연수 시작 · [경인일보] [이슈&스토리]세계 속 'e스포츠 도시'로 각광받는 인천 · [전자신문] 경기도, 중국 VR 플랫폼 기업과의 기술교류회 개최 · [한국무역신문] [대구] 글로벌진출 퍼블리싱 지원사업 참가업체 모집 [쿠키뉴스] [게임 로그인] 문제는 ‘게임 중독’ 아닌 ‘여가 문화’ [김정우 기자]모바일 게임 플레이 모습. 사진=에픽게임즈올해 국회 국정감사에서 가장 주목을 받지는 않았지만 심심찮게 자주 등장한 주제로 ‘게임’이 있다. 산업적 진흥에 대한 목소리도 있었지만 문체위, 복지위, 여가위를 가리지 않고 게임을 ‘사회악’으로... · [노컷뉴스] [팩트체크] 게임이 오히려 공격성을 해소한다? · [서울경제] [포춘US]게임업계까지 침투한 클라우드 [서울경제] '넥슨 2년내 북미·유럽서 대박 게임 낼것' [도쿄=지민구 기자]오웬 마호니 대표 도쿄 인터뷰해외 매출 70% 글로벌 게임사로M&A·투자도 꾸준하게 진행과도한 中의존도에서 탈피 계획넥슨 로고오웬 마호니 넥슨 대표는 지난달 25일 일본 롯폰기 본사에서 진행된 서울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해외시장 개... · [서울경제] '해외 게임사의 무덤' 일본서 게임·애니 공동제작 승부수 · [게임조선] 뮤온라인H5 "보수적 과금으로 다가가겠다" · [뉴스토마토] (피플)''SG길드', IT노조 선례 만드는 것이 목표' [인벤] [오버워치] '블리즈컨 2018' 관전 포인트 [정재훈 기자]블리즈컨 2018이 진짜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코가 좀 길지 않나 싶지만, 1년의 기다림에 비하면 짧습니다. 2일. 딱 2일만 기다리면 되니까요.행사 시작전에 미리 한번 살펴봅시다. 뭐든 아는 만큼 보이는 법입니다. 블리즈컨은 행사 기...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