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October 23 2018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0-23 조회수 1129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622 | 23 October 2018 [디스이즈게임닷컴] 지스타 게임 컨퍼런스 'G-CON 2018' 오는 11월 15, 16일 진행 [디스이즈게임 기자][자료제공: 지스타조직위원회]- EA/Naughty dog, 글로벌 리딩기업 키노트 참여- CDPR, 스페셜 무료 세션 통해 관람객 적극 소통- Microsoft, Xbox 등 다양한 게임 관련 서비스 소개- 라이엇 게임즈/ 블리자... [쿠키뉴스] 지스타 컨퍼런스 ‘G-CON 2018’에서 EA·너티독 만난다 [일간스포츠] 게임 노하우 공유…지스타 컨퍼런스 ‘G-CON 2018’ 열린다 [게임플] 자국시장 막힌 중국 게임사, 빗장 열린 한국시장 총공세 - 게임플 [게임플] 최근 중국 게임사들이 한국 시장 진출에 속도와 강도를 모두 높이는 모습이 포착되고 있다. 사드 정국 이후 이어지고 있는 중국의 한국에 대한 제제와 최근 시작된 자국 게임 산업에 대한 규제, 한국 내에서 펼쳐지는 중국 게임사와의 불공정 경쟁이... · [연합뉴스] 카카오, 위메이드 등 9개 기업과 블록체인 협업 · [뉴스1] 게임하고 웹툰보면 '코인' 준다…라인·카카오, 서비스 '채비' · [한국경제] '블레스', 스팀 정식 서비스…부분유료화 전환 · [이데일리] `모바일 형제` 게임빌·컴투스, 동반상승 `시동` [매일경제] 게임빌, 신작 ‘탈리온’ 日 초반 흥행 ‘성공’…주가도 ‘쑥쑥’ · [게임플] 프렌즈레이싱, 카카오 캐릭터 사업 '기폭제' 될까 - 게임플 · [중앙일보] 살아남는 디앱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 [스포츠조선] 꾸준한 엔씨소프트의 북미시장 '도전', 그리고 '미래' [뉴스토마토] 엔씨, '리니지·아이온' 앞세워 서구 공략 · [아이뉴스24] 1세대 게임 속속 모바일로…IP 춘추전국시대 예고 [스포츠조선] 20년만에 돌아오는 '추억의 게임'은? · [시사오늘] 해외성과·신작효과에 중견 게임사 장밋빛 기대감 ↑ · [파이낸셜뉴스] 새로운 히트작 방정식 '만화X게임' 열풍 · [아이뉴스24] 韓 e스포츠 손뻗는 中 텐센트…KRKPL '개막' · [게임조선] 에픽게임즈, 언리얼 서밋 2018 프리미엄 성료…개발자 900여명 참가 [게임샷] 언리얼 서밋 2018 성공적으로 시즌 오프 · [브릿지경제] 넥슨 사회공헌은 '사회적 투자'…청소년 코딩 지원 사업 ‘눈길’ · [게임포커스] [창간기획]다가오는 초고속 '5G 시대', 게임산업은 어떻게 바뀔까 · [전자신문] 위기의 종주국, 롤드컵 출전 한국팀 모두 8강 문턱 넘는데 실패 [게임메카] 충격의 전원 탈락, 왜 롤드컵에서 한국이 부진했을까? · [전자신문] [이슈분석] e스포츠 자원 빨아들이는 미·중, 경쟁력 마르는 한국 · [게임샷] 라이엇 게임즈, ‘김소월, 다시 피어난 진달래꽃’ 특별전 후원 [전자신문] [이슈분석]말로만 진흥하는 'e스포츠법' [이현수 기자]한국 팀이 게임 월드컵으로 불리는 "롤드컵" 예선에서 모두 탈락했다. 경기력 문제 뿐 아니라 정체된 e스포츠 산업 진흥 정책 전반에 대한 총체적인 검토가 필요한 시점이다.e스포츠는 게임산업과 함께 빠르게 변화했다. 그간 게임산업은 PC온... · [머니투데이] 경기도, 134억 투입 e-스포츠 산업 육성 계획…e-스포츠 전용경기장도 조성 [인벤] 경기도, 도 최초 e스포츠 전용경기장 조성 계획... 아마추어 리그 운영도 · [머니투데이] 정부 '인싸'된 '배그의장', 게임 전성시대 [머니투데이] 게임은 병? 게임중독·확률형아이템 국감 도마위 [머니투데이] '배틀 그라운드 핵 방지!'…게임 유저 대변하는 국회 · [디지털데일리] [집중분석] ‘확률형 게임 아이템’ 규제 도화선되나 · [이투데이] [게임질병코드, 우려가 현실로 上] “게임중독, 세계추세 따라야” vs “문화콘텐... · [파이낸셜뉴스] 게임위, 가천대학교 게임대학원과 MOU 협약 체결 · [아이뉴스24] 게임문화재단, 김경일 신임 이사장 선출 [중앙일보] [취재일기] 구글의 횡포, 정부는 불구경만 할 것인가 [김경진 산업팀 기자]김경진 산업팀 기자 # 미스터리 하나. 국내 게임 회사가 국내 앱 마켓엔 게임을 출시하지 않는다. 대신 구글의 ‘플레이 스토어’를 이용한다. 원스토어 같은 국내 앱 마켓에 게임을 출시하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검색·게임 추천에서 ... · [전자신문] [콘텐츠칼럼]우리가 블록체인과 게임을 엮는 이유 · [한국경제] [하오즈천 칼럼] 블록체인 게임에 숨어있는 경제학 · [게임플] [시선 2.0] 게임이 장수하는 ‘비결’은 무엇일까? - 게임플 [세계일보] 정용래 유성구청장 '청년들 공감하는 e스포츠 활성화' [김건호 기자][이슈톡톡] 정용래 유성구청장 세계일보 인터뷰19일 대전시 유성구는 지역의 대학생과 함께하는 ‘제1회 유성구 대학 e스포츠대회’를 개최했다. 유성구 소재의 카이스트와 충남대, 한밭대 학생들이 참석한 이번 대회는 유성구가 자체적으로 지역 ... · [디스이즈게임닷컴] ULU게임즈, “중국 이상으로 매력적인 한국 게임 시장에서 반드시 성공할 것” [게임플] 모바일 AR, VR보다 ‘규모’ 더 커진다 - 게임플 [게임플] 모바일 AR(Augmented Reality, 증강현실) 사업이 3년 안에 관련 시장을 이끄는 원동력이 될 것으로 보인다.북미 시장 조사업체 슈퍼데이터(Super data)에 따르면 모바일AR 사업의 매출은 2018년 말까지 20억 달러(한화 약 2조 2,580억 원)에 달해...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