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uly 08 2016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7-08 조회수 1386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61 | 08 July 2016 게임비즈 [조선경제] 국내 최초 그래픽 온라인 게임, 세계 최장수 온라인 게임 되다 넥슨 '바람의 나라' 20주년누적 가입자 수 2300만명, 20년간 100회 이상 업데이트하며 최장수 서비스로 기네스북 올라올드 팬 위한 초기 버전 무료 배포 중1996년 4월 서울 선릉의 10평짜리 오피스텔에서 당시로써는 전혀 본 적이 없던 새로운 ... · [조선경제] 위기의 게임 종주국, 이대로 괜찮을까 · [게임동아] [6월 월간 PC방 순위] 해외 게임 양강 시대, 국산 게임 입지 '위태' · [스포츠동아] 하반기 신작 모바일게임, 승자는 누구냐? · [부산일보] 불붙은 국내 FPS게임 시장…'서든어택2' 데뷔전, #갓서든 #성공적 · [게임동아] '서든2만 있나?' 넥슨 게임들 활발한 행보 주목! · [전자신문] 넥슨, `히트(HIT)` 글로벌 버전 140개국 동시 출시 · [인벤] [게임이슈 '콕!'] "이건 놓칠 수 없어!" 원작 못지않게 재미있는 게임 속 미니게임들 · [뉴스핌] 무르익는 VR, 발 담그는 게임업계 · [게임동아] 대세는 귀가 즐거운 게임, 심금 울리는 O.S.T가 뜬다 · [디스이즈게임닷컴] [카드뉴스] 그들이 게임을 떠나야 했던 이유 · [브릿지경제] 청소년 돕는 IT기업 … 코딩 대회에서 기부까지 게임정책 [데일리안] 셧다운제 완화, 확률형 아이템 규제… 게임업계는 ‘한숨’ 20대 국회에서 게임의 확률형 아이템을 규제하는 새로운 안을 내놓아 게임계가 긴장하고 있다. 사진은 PC방에서 인터넷 게임을 하고 있는 학생들. ⓒ연합뉴스20대 국회에서 ‘확률형 아이템 규제안’ 2종이 동시에 발의돼 게임계가 술렁이고 있다. 앞서 셧다... · [프라임경제] 또 '셧다운제 완화'…업계 실효성 의문 제기 "아예 폐지" 요구 · [서울경제] 확률형 게임 아이템 규제 법제화... 업계 우려 · [연합뉴스] 게임 '뽑기형 아이템' 확률 공개 법안 놓고 찬반 엇갈려 · [디지털타임스] 문체부, `게임` 필두로 `아바타`급 VR 대표 콘텐츠 5개 발굴...`VR 타운` 조성 · [머니투데이] 400억 '가상현실 전문펀드' 조성한다 · [게임메카] 이 게임의 공시지가는? 정부 '게임담보대출' 마련한다 · [게임메카] 첨단게임 육성, 2018년에 판교 ‘게임부스트센터’ 열린다 · [전북중앙신문] 전북도, 게임업체 해외진출 지원나서 사설/칼럼 [게임메카] [기자수첩] 셧다운제 규제 완화? 일원화도 실효성도 없다 ▲ 문화체육관광부와 여성가족부 로고 (사진출처: 각 부처 공식 홈페이지)정부가 ‘셧다운제’ 개편 카드를 만지작거리고 있다. 경제를 살리고 일자리를 만들자는 목표를 잡고 정부에서 ‘서비스경제발전전략’을 발표했는데 그 안에 ‘셧다운제’ 개선도 포함되어 있... · [더게임스] [사설] WHO 입장과 게임계의 딜레마 · [디스이즈게임닷컴] [허접칼럼] 텐센트 게임제국은 어떻게 만들어졌나 3/7 게임전시회 동향 [디스이즈게임닷컴] 참치가 전함을 뒤집는다? 일본 인디게임 페스티벌 BitSummit 4th 오는 7월 9일(토)과 10일(일), 일본 교토의 미야코멧세에서 인디게임 행사 'BitSummit 4th'가 개최된다. BitSummit은 일본의 대표적인 인디게임 페스티벌로, 2013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지난해 약 80여 개의 인디게임이 공개된...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iDEA.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