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September 10 2018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9-10 조회수 1233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596 | 10 September 2018
공지
 
게임비즈
이미지   [연합뉴스] 국민 3명 중 2명은 게이머…하루 90분이상 모바일로 즐겨 [홍지인 기자]콘텐츠진흥원 보고서…작년보다 모바일게임 시간 10~20% 증가(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국민 약 3명 중 2명은 게임을 즐기는 것으로 나타났다. 모바일 게임 이용자는 하루 평균 90분 이상 플레이하는 것으로 조사됐다.9일 한국콘텐...
[한겨레신문] 모바일 게임 이용 시간, 하루 평균 90분 넘어
· [게임동아] 오랜만에 신작 발표한 게임사들, 하반기에 분위기 반전 노린다
[헤럴드경제] 콘솔부터 모바일까지...게임 ‘풍성’
· [이투데이] 상장 1주년 펄어비스, 유럽 개발사 2500억 원에 인수...글로벌 공략 강화
[매일경제] 유럽게임사 M&A 효과…펄어비스 주가 `룰루랄라`
· [아주경제] ​넷마블, 정보보안 국제표준 ‘ISO 27001’ 인증 획득
· [아이뉴스24]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구글 피쳐드 선정
· [스타뉴스] 특징도 제각각, 게임업계 대표 사회공헌
[디스이즈게임닷컴] 넥슨재단, 몽골 울란바토르에 해외 작은책방 7호점 개관
· [게임포커스] 넥슨, 부산서 열리는 '제6회 네코제' 개최 앞서 유저 아티스트 모집 나서
· [이뉴스투데이] 게임사, 자사 게임으로 ‘e스포츠 대회’ 활성화
[스포츠서울] 컴투스, SWC 글로벌 e스포츠 ‘자리매김’…미주지역 대회 ‘인산인해’ 인기 실감
· [서울경제] '2살 딸과 게임보러 왔어요'...세대초월 e스포츠
· [게임샷] IT&게임산업 노조 등장에 업계 긴장
· [머니투데이] 모바일 총싸움 전성시대…신작 쏟아진다
· [ IT조선] 리마스터 흥행 ‘리니지’로 이어진다
· [ZDNet Korea] 선데이토즈, 신작 글로벌 출시 준비...실적 개선 시도
· [국민일보] 중국 3대 게임사 샨다게임즈, 한중청년리더협회와 양국 게임사업 발전방안 협의
· [ IT조선] 엔진, 블록체인 기반 ‘소장용 게임 아이템 지원’ 암호화폐 지갑 선봬
· [주간한국] [기획] 中, 판호·총량제·실명제로 규제 십자포…'숨 막히는' 韓 게임
· [더게임스] 中 ‘근시 예방 통제 실행 계획’ 발표, 국내 영향은?
· [한국경제] 텐센트, 中 정부 규제에 '왕자영요' 셧다운제 도입
[게임포커스] 텐센트 '왕자영요(펜타스톰)'에 실명인증제 도입, 中 강력한 게임 규제 본격화되나
게임정책
이미지   [전자신문] 게임위, '2018 언론사 초청 소통간담회' 개최…이재홍 위원장, ... [박동선 기자]7일 오후 경기 성남시 킨스타워 7층 대강당에서는 "2018년 게임물관리위원회(이하 게임위) 언론사 초청 소통간담회"가 개최됐다. 이재홍 위원장(왼쪽 다섯번째)를 비롯한 게임위 임직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박동선기자)[전자신문인...
[포모스] 게임위 3기, '소통'과 '교육' 강조...'게임업계 현안 풀어나갈 것'
[파이낸셜뉴스] 게임업계 숙원 '온라인 결제한도 제한' 풀릴까
사설/칼럼
[메트로신문] [기자수첩] 항저우 아시안게임서 e스포츠 금빛사냥 하려면? [김나인 기자]금메달 2개와 은메달 1개 VS 금메달 1개와 은메달 1개.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시범종목으로 선정된 e스포츠에서 중국과 우리나라가 거둔 성적이다. 한 때 한국이 최강자 자리를 차지했던 리그오브레전드(LoL)도 중국에 승기를 빼앗겼다.단지 게임 성적 뿐이라면 한때 ...
· [게임플] [게임&컬처] e스포츠의 올림픽 입성을 막아서는 현실적 문제들 - 게임플
· [파이낸셜뉴스] <겜알못 기자의 덕후씨(see)> ②혼자 콘솔게임 하면서 '힐링', 오락실이 안방으로
인물포커스
이미지   [디스이즈게임닷컴] “반짝 인기보다 기억에 오래 남는 게임 되고 싶다” 넷마블 팬텀게이트 [정혁진 기자]맵을 탐험하고 각종 퍼즐 요소를 풀어 나가는 어드벤처 RPG와 턴제 전략 RPG가 만났다. 레벨9가 개발하고 넷마블이 퍼블리싱하는 "팬텀게이트"가 오는 9월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다.게임은 북미, 유럽 유저에게도 어필하기 위...
· [헤럴드경제] [포커스]선데이토즈 김신현 PD '탄탄한 기본기 돋보인 ‘상하이 애니팡’, 유저들...
· [스포츠동아] [Rising Biz & Star①] 강기현 대표 “아트만 봐도 믿고 즐기는…전 ...
· [한국경제] 최인호 대표 '디캐릭 'TOT' VR e스포츠 운동효과 톡톡'
게임전시회 동향
이미지   [인벤] [인디인벤] BIC 2018,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콜라보 이벤트 진행 예고 [윤서호 기자]자료제공 - 마더네스트사단법인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서태건, 이하 BIC 조직위)는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이하 BIC Festival) 2018이 인기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금일(7일) 밝...
· [게임포커스] '대구글로벌게임문화축제 e-Fun 2018' 참여 프로그램 라인업 공개
· [전자신문] [현장] KVRF2018 VR게임대전, e스포츠강국 대한민국 새 비전 되다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