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August 21 2018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8-21 조회수 1089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582 | 21 August 2018 [데일리안] 하반기 반등 노리는 게임사들...국내외 공략 고삐 죈다 [이호연 기자]왼쪽부터 반시계방향으로 스마일 게이트 "로스트아크", 위메이드 "이카루스M", 게임빌 "엘룬", 엠게임 "귀혼(대만 서비스)" ⓒ 각 사 제공스마일 게이트, 위메이드, 게임빌, 엠게임 등 신작 준비게임 업계가 2분기 전체 실적이 주춤거린... · [더게임스] 카카오·네오위즈 등 캐주얼 게임 신작 속속 출시 · [비즈니스워치] 엔씨소프트, 신기술 접목 눈독…40억원 투자 · [아이뉴스24] 이번엔 송재경…위메이드 'S급' 투자 이어진다 · [게임동아] 스마일게이트, 올해는 다르다..글로벌 전쟁 선봉장으로 '우뚝' · [게임메카] 대만 출시 앞둔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자 200만 돌파 · [CEO스코어데일리] 엔씨소프트, PC온라인게임 ‘지원전략’ 효과 보나 · [전자신문] 넥슨, “e스포츠는 Everybody’s Sports!” · [전자신문] 게임허브코리아, ‘인디게임페스타 설명회’ 개최 · [메트로신문] '그냥 게임이라구요?'…e-스포츠 폭발적 성장 · [에너지경제] '아시안게임 진출' e스포츠, 달라진 위상…'사회악' 꼬리표 떼낼까 · [OSEN] [Oh!쎈 초점] e스포츠 종주국 대한민국, 장애인 e스포츠 현주소는 · [EBN] 게임업계 3N '연구개발이 미래 생존 좌우' · [더게임스] ”게임업계 인건비 부담 갈수록 증가”…고용창출 효자노릇 '톡톡' · [국민일보] 스마트폰 성능 진화에… 모바일 게임 ‘판도’ 바뀌나 · [한국경제] [분석+]중국 '판호' 규제에 게임株 울상…살아남을 종목은? · [조선일보] 게임·모바일결제 산업 '뜨거운 지구가 좋아' · [인벤] 게임 기술은 무궁무진한 활용 가능, '게임화': 어떻게 게임 밖에서 돈을 버는가 · [인벤] 어떻게 하면 개발자의 의도를 벗어나지 않게 할까? 읽을 수 있는 세상 만들기 · [IT동아] [CEO 열전: 에머트 시어] 전 세계 게임 스트리밍 장악한 트위치... 성공의 ... [아시아경제] 게임 과몰입은 병일까..커지는 부처간 異見 [김흥순 기자]WHO 질병분류 방침에 의견 교환문체부 "정신질환 인정 연구 필요"복지부 "게임은 중독..판단 수용"[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세계보건기구(WHO)가 게임 과몰입을 질병으로 분류한다는 방침에 대해 정부부처간 이견이 커지고 있다. 문화체육... · [디지털타임스] 문체위, 게임·e스포츠 정책 현안 손본다 · [전자신문] 게임위 독자 디지털포렌식 갖춘다. 감정분석실도 신설 · [게임포커스] 게임물관리위원회 '2018 굿 게이머 패밀리 -서울지역편-' 종료 · [전자신문] 경기도 '2018 게임 비즈니스 데이' 참가기업 모집 · [겜툰] [게임 만평] 새로운 ‘e스포츠 중심지’로 떠오르는 인천광역시 [인벤] [인디인벤] 독일의 한 주는 왜 150만 유로를 게임에 투자했을까? [정필권 기자]각종 강연이 진행되는 "데브컴(Devcom 2018)" 기간, 현장에서는 유명 개발자들이 참여하는 세션 외에도 "인디 게임"들을 위한 부스를 찾아볼 수 있었다. "NRW Indie Area"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부스에서는 참가한 개발사들... [포모스] [박상진의 e스토리] 블리자드 히어로즈 e스포츠 PD, 뜨거웠던 이... [박상진 기자]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인천 영종도 스튜디오 파라다이스에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이스턴 클래시가 진행됐다. 한국 4팀과 중국 4팀이 출전해 한중전 형태로 벌어진 이번 대회에서 한국 팀이 모두 4강에 진출했고, 최종 ... · [매경이코노미] [CEO LOUNGE] 게임업계 신흥강호 펄어비스 김대일 의장 | 완성도 높은 게... · [인벤] [인터뷰]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정통 밀리터리 담은 진화한 전쟁 SLG' · [인벤] [인터뷰] 하스스톤 전문가 '따-던-레'가 말하는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 [디스이즈게임닷컴] 리듬 게임의 대중화 성공할까? 인기 웹툰과 만난 슈퍼브 신작 ‘유미의 세포들’ [매경이코노미] [비즈 Briefing] 구글 독점 앱마켓에 반기 든 게임업계 “수... [노승욱 기자] IT 콘텐츠 업계가 앱 유통 플랫폼 다변화에 나섰다. 구글이 독점하고 있는 유통 플랫폼의 판매 수수료가 30%에 달해 너무 비싸다는 판단에서다.그간 IT 업계는 구글플레이스토어가 아닌, 독자적인 앱마켓 서비스 구축에 힘써왔다. 네이버와... · [게임플] 밸브, ‘스팀 TV’ 공개… 스트리밍 판도 변화 올까? - 게임플 [ IT조선] 역대 최대 규모 개막 앞둔 '게임스컴 2018' 재미요소는? [쾰른=박철현 기자]입력 2018.08.20 06:00유럽 최대 게임전시회 "게임스컴(GamesCom)"이 독일에서 열린다.오는 8월 21일(현지시각)부터 25일까지 독일 쾰른의 쾰른메세에서 진행되는 ‘2018 게임스컴’은 독일연방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 [디지털데일리] ‘모든 게 역대급’ ... 2018 독일 게임스컴이 주목되는 이유 [디스이즈게임닷컴] [게임스컴 2018] 개막 D-1!2018 게임스컴, 어떤 게임이 시연될까? · [디스이즈게임닷컴] 대통령배 KeG 전국결선, 전국 아마추어 e스포츠선수 300명 한 자리에 [매일경제] 지스타조직위, ‘게임스컴 2018’내에 ‘지스타’ 홍보관 운영 [안희찬 기자]지스타조직위원회(위원장 강신철)가 21일부터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2018’에서 ‘지스타’ 해외 홍보관을 운영한다. 조직위측은 홍보관을 통해 각국 게임산업 관계자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네트워크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지스타’ 브... [게임메카] 지스타에 오세요, 게임스컴 현장에 해외 홍보관 열린다 [게임포커스] 지스타조직위원회 '게임스컴 2018' 통해 '지스타' 해외 홍보관 운영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