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August 14 2018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8-14 조회수 1225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578 | 14 August 2018 [시사오늘] '2분기 호황' 중견게임사, 하반기 글로벌 공략으로 세계화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중견 게임사들이 나쁘지 않은 2분기를 보냈다. ⓒ각사 CI중견 게임사들이 나쁘지 않은 2분기를 보냈다. 특히 다수의 중견 게임사들이 다가올 하반기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한 게임과 정책을 선보일 예정이기... · [게임동아] 하나만 믿고 갈순 없다. 라인업 확대 절실한 게임사들 · [이투데이] 텐센트 손잡은 ‘배틀그라운드’, 대륙 진출 청신호 [더게임스] '배틀그라운드' 중국 수출길 열리나 · [게임메카] 주주가치 제고 위해, 엔씨소프트 2,000억 규모 자사주 취득 결정 · [비즈니스워치] '개발 도전' 카카오게임즈, 디즈니 손 잡은 이유는 · [매일경제] 게임빌 대표작 ‘별이되어라’ 글로벌 2000만 다운 ‘돌파’ · [매경이코노미] 영업이익 1조636억원 네오플 성공 비결…막대한 로열티 수입에 텐센트와 10년 재계약 · [머니투데이] 게임시장 반격 나선 조이시티…IP·독창성 앞세워 글로벌 공략 · [ZDNet Korea]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리마스터 쇼케이스 성황리 개최 · [게임포커스] 와이제이엠게임즈-원이멀스, VR게임 개발 기술 협력 MOU 체결 · [디스이즈게임닷컴] 넷마블문화재단, ‘2018 넷마블게임소통교육 가족 캠프’ 성료 · [포모스] NHN엔터테인먼트, 성남시 사회공헌사업 '꽃신 마을부엌' 3호점 오픈 · [비즈니스포스트] 엔씨소프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 자체 캐릭터 ‘스푼즈관’ 열어 · [포모스] 넥슨, '제 3회 넥슨 청소년 프로그래밍 챌린지' 참가자 모집 · [게임메카] 리얼타임 렌더링의 힘, 에픽게임즈 강연서 확인한다 · [뉴스1] 中정부, 텐센트 신작 '판매중지'에 국내 게임사들 '화들짝' · [한국경제] 블레이드앤소울·창세기전·마비노기… 인기 PC 게임들, 모바일로 컴백 · [게임플] 리마스터, 더 이상 콘솔의 전유물이 아니다 - 게임플 · [이데일리] 게임 아이템, 블록체인으로 '대여' 가능해진다 · [디지털타임스] 5G 킬러콘텐츠는 게임… 통신·제조사 잇단 러브콜 · [ZDNet Korea] 中 게임시장, 10년 만에 최저 성장률…'판호제재 때문' · [에너지경제] 겜심 잡기 나선 갤럭시노트9…'게임 선탑재' 약일까 독일까 · [전자신문] 유튜브 배짱 영업...선정성 광고 여전 [인벤] [국감이슈①] 中 '판호' 규제, 이제는 정부가 나서야 할 때 [박태학 기자]2018년 국회 국정감사가 2달여 앞으로 다가왔다. 지난 해와 마찬가지로 올해 국감 역시 추석이 끝난 직후, 즉 10월 중에 열릴 가능성이 높게 점쳐진다. 국감은 지난 1년간 정부의 각 주무부처 행보를 재조명하고, 과정과 결과에 대한 평... · [디스이즈게임닷컴] 한국e스포츠협회(KeSPA), e스포츠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출정식 개최 · [전자신문] 게임위, '2018 굿게이머 패밀리-광주 편' 성료 · [IT동아] 전국 청소년 게임개발자들의 재치를 엿보다 '2018 대한민국청소년 게임잼' 이모저모 · [금강일보] e-스포츠 도시 꿈꾸는 대전…롤드컵은 외면 · [충북일보] 글로벌게임센터 입주 기업 모집 [더게임스] [모인의 게임의 법칙] 게임결제 한도액 푸는게 그리 어렵나 정부, 온라인게임에 대해 완화 가능성 내비춰…일각에선 법적 규제장치 강력 요구정부가 온라인게임에 대한 월별 결제 한도액을 대폭 완화하는 쪽으로 가닥을 잡고 있는 듯 하다. 이에따라 온라인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월 결제 금액이 현행 50만원(성인기준)에... · [현대경제신문] [기자수첩] 게임위 ‘요술방망이’ 등급판정등급거부 판정 받은 게임이 1개월 만에 ... [비즈니스포스트] [오늘Who] 정우진, NHN엔터테인먼트 탈바꿈 '대장정' 성공하다 “이제는 회사 체질을 바꿔 다른 곳에서 기회를 엿보려 한다.”정우진 NHN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는 2014년 9월 한 언론매체와 인터뷰에서 ‘게임부문의 부진을 어떻게 만회할 것인지’라는 질문에 이렇게 대답했다.▲ 정우진 NHN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그리고... · [아시아투데이] 소프트뱅크가 투자한 루도스 “블록체인 게임 생태계 구축” [ IT조선] [게임돋보기] ‘포트나이트’가 앱마켓 슈퍼갑 구글 에 당당한 이유는 [박철현 기자]입력 2018.08.13 10:19미국 언리얼 엔진 유통 및 게임 제작사인 에픽게임즈가 배틀로얄 총싸움 모바일 게임 ‘포트나이트"를 구글 앱마켓에 런칭하지 않고 오픈플랫폼 방식으로 직접 서비스한다고해 관련 산업이 주목하고 있습니다.에픽게... [아이뉴스24] 구글, 포트나이트 구글플레이 배제로 거액 손실 · [전자신문] 구글플레이 7월 올해 최고 거래액 기록했다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