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August 08 2018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8-08 조회수 1056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574 | 08 August 2018 [에너지경제] 흥행작 없이 조용했던 2Q…넥슨·넷마블·엔씨, 웃을 수 있을까 [정희순 기자]- 넷마블(8일), 넥슨(9일), 엔씨소프트(14일) 실적발표[에너지경제신문 정희순 기자] 게임업계 3강으로 일컬어지는 넥슨과 넷마블, 엔씨소프트 등 이른 바 ‘3N’이 8일 넷마블을 시작으로 이번주 줄줄이 2분기 실적을 발표한다. 업계... [머니투데이] '라이징스타' 없는 2분기…게임사 실적 '주춤' [비즈니스포스트] 엔씨소프트 넥슨 넷마블, 올해 실적 승자는 끝까지 가야 안다 · [스포츠동아] MOBA·MMOFPS까지…신작들이 몰려온다 · [ZDNet Korea] 장수 온라인게임, 여름 업데이트로 이용자 몰이 · [전자신문] 넥슨, '다크어벤저 3' 글로벌 서비스 누적 다운로드 1000만 돌파 · [한국경제] '리니지2 레볼루션', 누적매출 1조4600억원…韓 57% 차지 · [게임엔드] 게임, 무한 · 출혈 경쟁 시대! 넷마블· 넥슨 '다다익선(多多益善)' 빛나는 이유? · [게임샷] 블리자드, 하반기 e스포츠 및 신작 등으로 세몰이 · [비즈니스포스트] 넷마블 ‘페이트 그랜드 오더’ 깜짝흥행, 새 게임 출시 전 효자 노릇 · [파이낸셜뉴스] 게임엔진 '유니티'로 블록체인 게임 개발 더 쉬워진다 · [디스이즈게임닷컴] 아바글로벌, 글로벌 게임 퍼블리싱 사업 진출 · [ZDNet Korea] 유니티, 구글과 모바일 게임 광고 파트너십 체결 · [스포츠서울] 폭염만큼 뜨거운 8월 e스포츠 열기...LKC 서머부터 아시안게임까지 · [머니S] 게임학원을 아시나요… 프로게이머 열풍에 '문전성시' · [이데일리] 월드컵보다 핫한 '롤드컵'…최강 한국팀 6연패 도전장 · [게임샷] 게임업체, 2D 모바일 게임 신작 속속 · [뉴스토마토] '아이언맨'이 게임 속으로…'성공 IP' 확보나선 게임사 · [게임플] 텐센트, 주요 FPS IP 싹쓸이... 총구는 어디로? - 게임플 · [베타뉴스] [기획] 오랜만에 불 붙은 PC게임, 게이머는 즐겁다! · [더게임스] 복합 웹툰 IP 활용한 게임 잇따라 제작된다 · [스포츠경향] 대작 콘솔게임, 한국어판 PC버전 출시 잇따라 · [전자신문] [소프트웨이브]AI는 게임제작을 어떻게 바꿀까? [더게임스] [데스크칼럼] 방송사의 게임 프로그램 도전사 심야시간서 황금시간대로 위상 변화…"두니아~" 등 새 장르 등장 눈길지상파 방송사의 게임 소재 프로그램이 변화하고 있다. 과거 단순한 게임 소개에서 이제는 생활 속에, 또 예능 속에 게임을 접목시켜 보려는 시도가 이뤄지고 있다.이는 시대의 변화를 반영... [아이뉴스24] [인터뷰]위정현 '韓 e스포츠, 임진왜란 직전 같다' [김나리 기자]<아이뉴스24>[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임진왜란 직전, 부산포 앞바다에 떠 있는 수백 척 함대를 바라보는 기분입니다. 이제 남은 것은 병자호란입니다."위정현 한국게임학회장(중앙대 경영학부 교수)는 7일 아이뉴스24와 인터뷰에서 국내... · [인벤] [인터뷰] 차이나조이에 참가한 '데스티이 오어 페이트', 앞으로의 변경점은? · [게임포커스] [일본 현지취재]한국어화 확정 '디스가이아 리파인', 니폰이치 코미야마 디렉터를 만나다 [게임플] '수수료만 30%' 플랫폼에서 탈출하려는 게임사들 - 게임플 [게임플] 에픽게임즈가 자사의 포트나이트를 모바일로 출시한 지도 어느덧 5개월이 지났다. 하지만 안드로이드 버전으로는 아직도 출시가 되지 않은 가운데, 에픽게임즈는 모바일 대표 앱 마켓인 구글 플레이를 통하지 않고 자사가 직접 APK로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할 계획이라 밝혔다.팀 스위니... · [전자신문]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구글플레이 미출시... 30% 수수료 때문 · [디스이즈게임닷컴] '스팀 출시 계획 없다', 폴아웃76 스팀 아닌 자체 서비스 한다 [아시아투데이] 막내린 차이나조이... 만리장성에 막힌 국산게임 경쟁력 [김휘권 게임담당 기자]1"차이나조이"에서 국산게임 경쟁력이 자취를 감췄다."차이나조이"는 16년 동안 꾸준히 성장해 세계 3개 게임쇼(E3, 게임스컴, 도쿄게임쇼)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지만 국내 게임사는 설 자리가 없는 형국이다.올해 차이나조이는... [시사오늘] [차이나조이]역대 최대 규모…타시장에 눈돌린 국내 게임사는 없었다 [뉴데일리] '차이나조이 2018' 폐막… '中 급성장 불구 '한한령' 여파 여전' · [주간동아] 넥슨 네코제? 고양이 굿즈 파는 곳 아니에요! [게임샷] 지스타2018 D-100, ‘지스타의 추억’ 이벤트 진행 지스타사무국은 지스타 2018 개최 D-100을 맞아 지난 지스타에 대한 추억을 SNS에 공유하는 ‘지스타의 추억’ 이벤트를 8월 7일(화)부터 13일(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올해는 지스타 부산 개최 10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지난 10년간 부산에... [디스이즈게임닷컴] 지스타2018 D-100, ‘지스타의 추억’ 이벤트 진행 [매일경제] 부산 개최 10주년 맞은 지스타 “SNS에 추억 공유해요”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