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August 06 2018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8-06 조회수 679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572 | 06 August 2018 [메트로신문] 게임업계, 실적 시즌 돌입…'3N' 2분기엔 주춤 [김나인 기자]▲ 넥슨·넷마블·엔씨소프트 CI.게임업계의 2·4분기 실적이 신작 흥행 부재 등의 영향으로 다소 주춤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대형 게임 3사 넥슨·넷마블·엔씨소프트 "3N"의 실적이 기대치를 밑돌며 저조할 것으로 전망된다. 다만, 올해 하반기부터 다양한 신작 출시를 통해... · [매일경제] '기다렸다 신작'…게임주 반등 기지개 · [뉴데일리] 중견 게임사 하반기 '순위 경쟁' 합류… 시장 지각변동 예고 · [비즈니스포스트] 엔씨소프트, 가상현실게임 전성기 대비해 투자 계속 확대 · [에너지경제] '투자 귀재' 위메이드, 투자사와 첫 협력…엔드림과 '미르' IP 제휴 · [게임메카] 선데이토즈 2분기 영업이익 4000만 원, 전분기대비 98% 감소 · [한국경제] 더블유게임즈, 코스피로 옮긴다 · [에너지경제] 비엔엠홀딩스 업은 파티게임즈, 상장폐지 면할까 · [ZDNet Korea] 라이엇 게임즈, ‘제 2회 의병축제’ 프로그램 후원 · [EconomicReview] '보는 게임'에 돈 모인다… e스포츠 시장 커지는 이유는? · [이투데이] ‘황금알’ e스포츠에 뛰어드는 중소벤처 · [전파신문] 국내 게임시장 신작 기근현상 · [브릿지경제] 대규모·대형 저리가라...‘캐주얼’로 승부하는 중견게임사 · [전자신문] 후순위 밀린 게임사 '암호화폐', '실익 적고 부담은 커' · [머니S] 게임개발사 먹어치우는 '차이나 머니'… 한국도 위험하다 · [한국경제] [윤진우의 부루마블] '사실상 포기'…만리장성에 막힌 韓 게임 [뉴스1] '中수출길 막혔는데' 토종게임, 안방에서 中게임과 경쟁 · [한겨레신문] 주 52시간제 한달 ‘판교의 오징어배’ 불은 몇 시에 꺼질까요? · [전자신문] [구글]구글, 게임개발 플랫폼 유니티와 제휴 ... 모바일 광고 강화 · [머니S] '한국 1위가 세계 1위'… 한국인은 언제부터 게임을 잘했나 · [매일경제] 디자인 전공자 소설가 지망생…AI인재 `대접` [세계일보] 규제투성이 게임산업, WHO 질병 등재까지 [김건호 기자][스토리세계-게임규제①] 한국 주춤사이 중국 거대공룡 탄생지난 2012년 10월, 프랑스에서 열린 스타크래프트2 대회인 아이언 스쿼드에 출전한 한 선수가 셧다운제 때문에 진행 중인 게임을 포기하는 사건이 발생했다.약 만 명이 넘는 시청자... [세계일보] “게임이 질병인가요?” WHO 질병코드화 논란 · [서울경제] '공정위 표준약관' 10개월만에 반영한 빅3 게임사 · [스포츠조선] 문화부-콘진원, 스마일게이트와 함께 '청소년 게임잼' 개최 [한국경제] 배틀그라운드, '거위의 꿈'을 꾸다 [백민재 게임톡 기자]펍지주식회사의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e스포츠대회 "PGI 2018"은 시작 전부터 기대와 우려의 시선이 동시에 쏟아진 대회였다. 적어도 한국에서의 분위기는 그랬다. 배틀로얄 장르의 e스포츠 중계에 대한 회의적인 ... · [더게임스] [사설] 넷마블이 보여준 일본 시장 공략법 · [매일경제] [매경데스크] 구글의 한국 경제 점령, 시간만 남았다 [매일경제] 넥슨 신작 카드게임 ‘마블 배틀라인’, 자리싸움 ‘차별화’ [임영택 기자][인터뷰] 넥슨 이희영 디렉터, 이근우 AD “복잡한 카드게임의 장벽, 낮췄다”넥슨 데브캣스튜디오 이희영 디렉터(좌)와 이근우 아트 디렉터.넥슨(대표 이정헌)이 유명 만화 ‘마블코믹스’와 손잡고 새로운 모바일 전략 카드게임을 내놓는다. ... · [게임메카] ‘원 히트 원더’ 라이엇게임즈, 10년 마다 새 게임 내놓겠다 · [한국경제] '게임매출 85% 해외서… 남미·유럽 본격 공략' · [디스이즈게임닷컴] 날로 거대화되는 모바일게임 개발, 잘 만든다는 건 뭘까? 넥슨레드의 고민 · [비즈니스포스트] 정욱, '보는 게임'에서 넵튠 도약의 승부를 걸다 · [비즈니스포스트] [오늘Who] 김정섭, 선데이토즈 반등 위해 퍼즐게임 해외공략 공들여 · [인벤] [인터뷰] '또 하고 싶은 VR 콘텐츠 개발이 목표' 차이나조이에서 만난 '브릴라' · [게임메카] '영7도시' 가이아모바일, 차기작은 '왕좌의 게임'과 '파판15' · [게임샷] 게임 서버 엔진社 ‘아이펀팩토리’, 개발사와 동반성장 목표 [게임동아] 최신 게임 트렌드를 읽는다. 차이나조이2018 성대히 개막 중국 최대 게임쇼 차이나조2018이 금일(3일) 상하이 뉴 인터내셔널 엑스포에서 성대히 막을 올렸다.올해로 16회를 맞이한 차이나조이는 세계 최대 규모의 게임 시장을 앞세워 미국 E3, 일본 도쿄게임쇼, 독일 게임스컴과 함께 세계 4대 게임쇼로 성장했... [ IT조선] [차이나조이 2018] 중국 최대 게임쇼 개막…VR 사라지고 일본 IP·2차원 게임강세 [게임샷] 차이나조이, 한국에 대한 반응 냉담… 그나마 ‘검은사막’ 정도만 · [EconomicReview] '2018 코믹콘 서울'에 가다...4만5000명 북쩍인 콘텐츠 축제 · [게임포커스] BIC 조직위 'BIC Festival 2018' 최종 전시작 118개 확정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