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uly 31 2018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7-31 조회수 925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568 | 31 July 2018 [게임동아] [글로벌게임 영토전쟁] 혼돈의 한국 게임 시장, 글로벌 영토 전쟁의 최전선 [게임업계의 글로벌 영토 전쟁이 본격화되고 있다. 게임 시장의 국경이 옅어지고 모든 글로벌 국가의 마켓이 하나의 시장처럼 통합되고 있는 가운데, 각국 게임사들의 경쟁도 날로 치열해지고 있다.이런 경쟁 속에서 국내의 게임업체들은 어떻게 해야 생존할 수 ... [게임동아] [글로벌게임 영토전쟁] '와신상담'하던 국내 게임사들, 일제히 글로벌 정벌 나선다 [게임동아] [글로벌게임 영토전쟁] 해외 유명 IP를 잡아라. 글로벌 게임시장 '돌파구' · [MTN] 스마일게이트, 국내 시장 도전 7전8기...성과 낼까 [게임포커스]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미디어 쇼케이스 개최, '2D 애니메이션 RPG로 글로벌... · [에너지경제] [韓게임, 日생존법②] 불모지 뚫어낸 넥슨·넷마블 2社2色 전략 · [아시아경제] 리니지, 블레이드&소울…엔씨의 IP 파워 커진다 · [게임샷] 컴투스, '2018 청소년 영상스토리 캠프 후원' · [게임포커스] 스마일게이트 -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 문화콘텐츠 공모전' 본선 및 시상식 종료 · [더게임스] YJMㆍ드래곤플라이, ‘부산 VR 패스티벌’서 관객 호응얻어 · [뉴스핌] [e스포츠 ①] 아시안게임 시범 종목된 게임... 게이머 연봉도 국내 최고액 [뉴스핌] [e스포츠 ②] 아시안게임 종목은 ‘리그 오브 레전드(LOL)’ 등 총 6개 [뉴스핌] [e스포츠 ③] 게임, 2024년 파리 올림픽서 시범 종목 채택 가능성 높아 · [아시아투데이] 달라진 ‘e스포츠’ 위상…한 발 늦은 일본 ‘스타 키우기’ 나선다 · [게임엔드] 흥행 모바일게임 후예들, 몰려온다!…대세 IP게임, 新바람 예고 · [프라임경제] [카드뉴스] 자국 게임산업 보호에만 열중인 중국 정부 · [한국경제] 더 앞서가는 '이더리움 ERC-1155 엔진토큰' 메인넷에 떴다 · [이데일리] 상반기 트위터 인기게임은..앙상블스타즈-파이널판타지-오버워치 순 · [한국경제] 괴물 스펙 '게임폰' 경쟁… 삼성 갤노트9도 가세 [파이낸셜뉴스] 새 진용 갖춘 게임물관리委 '결제한도 제한' 규제 풀까 [김아름 기자]자율규약인데 사실상 강제.. 업계 "그림자 규제 개선을" 공석이었던 게임물관리위원회 위원장에 이재홍 숭실대 교수가 유력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업계의 숙원이었던 온라인게임 월별 결제한도 제한 규제가 중단될 지 이목이 집중된다.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100일 넘게 공석이었던... · [게임동아] '게임을 바로 봅시다', 정부도 게임사도 게임인식교육에 '한 목소리' · [스포츠서울] [카드뉴스] 게임과 블록체인의 만남...게임물관리위원회의 판단은? · [아시아경제] [2018세법]아마존·구글 '클라우딩 컴퓨팅' 부가세 과세키로 · [한라일보] 서귀포 e스포츠 한마당 성황리 폐막 [더게임스] [기자25시] 한국사 소재의 게임은 언제쯤 [이주환 기자]최근 한국사 대중화와 게임의 접목에 관한 토크 콘서트가 열렸다. 게임인재단에서 마련한 이 행사에는 최태성 한국사 강사와 김태곤 조이시티 최고기술책임자(CTO)가 참석해 다양한 가능성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명량’ ‘암살’ 등 한... · [에너지경제] [류세나의 눈] '목표는 제2의 디즈니'…언제까지 헛구호만 외칠텐가 [인벤] [인터뷰] 니드포스피드 엣지 '변화의 시작 '오픈월드', 8월 2일 선보인다' [이두현 기자]▲ "니드포스피드 엣지" 오픈월드 티징 영상지난해 12월 17일, 호기롭게 정식 출시한 "니드포스피드 엣지"는 "카트라이더" 이후 레이싱 게임의 대중화를 선도할 것만 같았다. 하지만 제동이라도 걸린 걸까. 현재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인... [중앙일보] '갤럭시앱스' 쓸 이유 못 찾겠네…“앱 다운 제한에 환불도 잘 안돼” 소비자들 불만 [권지예 기자]삼성전자가 자체 앱 마켓인 ‘갤럭시앱스’ 육성에 공들이고 있지만 소비자들의 반응이 신통치 않다. 특히 앱 마켓의 주 수익원인 유료 앱의 다운로드 기기 수를 제한하고 환불받기도 어려워 소비자들의 불만이 높다.갤럭시앱스, 구글·애플도 안 하...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