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uly 23 2018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7-23 조회수 1044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562 | 23 July 2018 [매일경제] 한국게임 中판로 막은채…中왕서방, K게임 헐값쇼핑 [이선희 기자]中, 한국 K게임 "수입 0건"…중국산 게임은 국내 대공습 국내 게임회사들이 중국 내에서 신작 게임을 서비스하기 위해 중국 정부로부터 받아야 하는 허가인 "판호"를 1년 넘게 받지 못해 피해가 속출하는 가운데 중국 업체들이 한국 시장에 ... [매일경제] 중국대신 대만으로…K모바일게임 `활약` [한국경제] 韓 모바일 RPG, 대만서 각광…순위 경쟁 '치열' · [뉴스1] '1주 37만원' 엔씨소프트, 1만원 펀드투자 가능해졌다 · [매일경제] [레이더M] 카카오게임즈 `호실적` 힘입어 증권신고서 제출키로 [게임샷] 올해 게임업계 상장 러쉬 · [MTN] '방학불패' 넥슨의 진격...적수는 없나 · [조선비즈] [비즈톡톡] 자회사 컴투스 옆에 둥지트는 게임빌...적자탈출 위한 합병설 솔솔 [데일리안] 주춤거린 게임빌, 고삐 죄고 글로벌 공략 재시동 · [파이낸셜뉴스] 넷마블 '글로벌 메이저 게임사' 시동 · [디지털데일리] 넥슨, PC방 잡는다…‘팀대전 게임’ 독보적 공세 · [파이낸셜투데이] [배그 유저 이탈 분석①] 불친절한 게임성에 높은 진입장벽 · [한국경제] '배틀그라운드 경품으로 버스 증정' 美 MS 파격 이벤트 · [메트로신문] 잘 키운 게임 캐릭터에 지갑 연다…두터운 팬층에 오프라인에서도 존재감↑ · [뉴스1] 신규 던전·아이템 대방출…방학특수 노린 게임사들 잰걸음 [아주경제] 게임업계, 여름 특수 노린 업데이트·마케팅 공세 후끈 · [게임포커스] '몬스터헌터 월드' PC 버전부터 '로스트아크'까지, 올 하반기 PC&콘솔 기대작... · [게임동아] 미소녀와 게임 장르의 융합 어디까지 이어질까? · [한국일보] [글로벌 Biz리더] 8년간 게임 단 4개 출시… 빌리언셀러만 만든다 [한국일보] [원포인트 경영학] 실패 장려 문화가 도전ㆍ혁신의 원동력… 1인당 매출 100억 성과 · [게임메카] 닌텐도, 게임 무단 배포 업체에 1,100억 원 손해배상 청구 · [게임메카] 2조 6,000억 원, MS 2분기 게임 매출 전년대비 39% 증가 · [아주경제] 구글, 텐센트 발판 삼아 중국 진출 노린다… 위챗과 AI 게임 선보여 [연합뉴스] 경기도, 게임창조오디션 참가자 모집 [최찬흥 기자](수원=연합뉴스) 최찬흥 기자 = 경기도는 국내 게임 기업의 세계시장 진출을 돕기 위한 "제9회 게임창조오디션-글로벌 부문" 참가자를 다음 달 16일까지 모집한다.내년 하반기까지 완료되는 게임을 준비 중인 수도권 게임 개발자라면 누구나 ... · [한국일보] 경북TP 경북글로벌게임센터와 SBS아카데미게임학원 손잡았다 · [디스이즈게임닷컴] GUCC, 2018 게임이용자보호센터 홍보대사 방송인 ‘홍진호’씨 위촉 [더게임스] [사설] 게임법 제 개정안 지나침은 없는지 게임산업은 ‘수출효자 종목’으로 불린다. 하지만 또 한편으로는 ‘청소년 유해물’로 치부되거나 ‘사행’의 근거지란 지탄을 받곤 한다. 이 때문에 ‘게임산업진흥법’의 주요 기조는 이름과 걸맞지 않게 규제쪽에 가깝다는 지적이 많다.현재 국회에서 논의중이거나 계류중인 게임법 개정안을 보면 진... · [데일리게임] [기자석] 게임과 마약, 그리고 도박 · [게임플] [시선 2.0] PC방 서비스 계획 밝힌 스팀, PC방 시장에 훈풍 불까 - 게임플 · [데일리게임] [기획] 프로게이머와 열정페이 [서울경제] [인터뷰] 김두일 차이나랩 대표 '中게임시장 '판호 장벽' 정부가 해결 나서야' [글·사진=박현욱 기자]""배그" 등 판호 발급 1년이상 지연소스 유출돼 불법 복제 이중피해성장성 큰 시장···국내업체 보호를"[서울경제] “지난해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THAAD·사드) 여파 이후 국내 중소 게임사들이 중국 시장에 진출하는 데 가장 큰... · [한국경제] 송모헌 대표 '이카루스M, 경매장 없는 이유는…' · [게임포커스] [인터뷰]디즈니 출신의 '엔도 유지' 넷마블 재팬 신임 대표, 그가 말하는 일본 시장 공략 · [스포츠조선] 넷마블 노인준 팀장 '모두의마블 10년 이상 즐길 게임 만들겠다' · [인벤] [인터뷰] 새롭게 태어난 피쉬아일랜드, '원터치 타이밍 액션은 그대로' · [GameAbout] '사이좋게 즐겨주면 좋겠다.' 파이널판타지 14 최정해 운영 프로듀서 인터뷰 · [인벤] [인터뷰] 음식의 영양분까지 세분화된다고? 현실적 서바이벌, '스컴' · [디스이즈게임닷컴] 노맨즈스카이 개발자, “끊임없는 괴롭힘과 살해 위협을 받았다” [중앙일보] 앱스토어, 구글플레이보다 다운로드수는 절반이지만 매출은 2배 [박은주 기자]이미지 출처 : 센서타워올해 상반기(1~6월) 애플 앱스토어의 다운로드 건수는 구글플레이보다 절반이었지만 매출은 구글플레이보다 약 2배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미 모바일 전문 시장조사기관 "센서타워(Sensor Tower)"의 최근 발표 ... · [파이낸셜뉴스] 최관호 이어 김강석까지… 게임 스타군단이 점찍은 블록체인 게임플랫폼 'GXC' · [IT동아] [GDF 2018] 'VR-E스포츠, '보는' 재미와 '하는' 재미 동시에 제공할 것' [아이뉴스24] 가상현실(VR)과 만난 e스포츠…'판이 달라진다' [IT동아] [GDF 2018] VR 게임은 e스포츠면서 스포츠다, 아이덴티티 전명수 부사장 [인벤] 내가 3을 말할 것 같았나? '밸브 GmbH' 게임스컴 2018 참가 [정필권 기자]"숫자 3"을 부르는 것만으로도 전 세계 게이머에게 흥분감을 자아내는 개발사, "밸브(Valve)"의 자회사 "밸브 GmbH"가 독일에서 진행되는 게임쇼 게임스컴 2018 (Gamescom 2018)에 참가한다.현재 게임스컴 참가사 및...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