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uly 06 2018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7-06 조회수 1765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551 | 06 July 2018
공지
 
게임비즈
[키뉴스] '주52시간 근무' 닷새째…게임업계, 아직까진 ‘잠잠’ [유다정 기자]"포괄임금제 폐지 없이는 의미 없다" 지적도...[키뉴스 유다정 인턴기자] 지난 1일부터 주 최대 노동시간을 52시간으로 단축하는 개정 근로기준법이 시행됐다. 게임 업계 안팎에서도 주 52시간 근무제가 우려 속에서도 연착륙할 것으로 전망한다.개정 근로기준법은 연장․휴일근로...
· [아이뉴스24] 배틀그라운드 vs LoL 1위 다툼, 0.03% '접전'
· [한국경제] 매출은 '포트나이트', 다운로드는 '배그 모바일' 압도
· [헤럴드경제] 한빛소프트, 日 스퀘어 에닉스 IP로 게임 공동개발…계약금 90억원 수주
· [파이낸셜뉴스] 네오위즈, 블루스택 전용관 오픈…모바일게임 PC서도 즐긴다
· [포모스] 넥스트플로어, 라인게임즈와 합병 추진
· [게임샷] 2018년 위메이드는 모바일 대공세…속편도 대거 출시
· [NSP통신] [특집]넥슨 모바일과 온라인의 쌍두마차 끌고 ‘글로벌’ 강화
· [에너지경제] [기업분석] 넷마블, 본격적인 신작게임 기대는 지금부터
· [디스이즈게임닷컴] '포트나이트', E3 2018 게임비평가상 '베스트 온고잉 게임' 선정
· [한국경제] 신작 게임 흥행공식… 사전예약 300만 넘겨야 '대박'
· [아시아투데이] 하반기 MMORPG 기대작 대거 포진... 모바일게임 시장 ‘들썩’
· [게임동아] 미소녀 게임, '일러스트'가 게임의 매출을 좌우한다?
· [서울파이낸스] 모바일게임 마케팅 '튀어야 산다'
· [한국경제] [이슈+] 사행성 조장 '확률형 아이템'…게임사가 스스로 규제한다?
· [일간스포츠] '노잼'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리그…출범 3개월 만에 빨간불
· [한국경제] '게임-블록체인 찰떡궁합, 아시아블록체인게임협회 만들자'
[MTN] 일본 게임업계 ICO 첫 도전…'아소비모' 블록체인으로 신사업 진출
· [뉴스1] 클라우드로 게임도 개발한다…SKC&C, 인디게임사 지원
· [인벤] [개발사 이야기 ①] 유럽 최대 규모의 공룡 개발사 '유비소프트'
게임정책
이미지   [디스이즈게임닷컴] KOCCA, 美 학계와 '게임의 뇌 과학적 접근과 분석을 위한 국제... - 한콘진-게임문화재단, 美유타대 정신의학과 페리 교수와 국제공동연구 추진- 데이터에 입각한 실증적 분석연구 및 게임장애 진단기준 적합도 연구 수행지난달 18일 WHO가 게임 장애를 공식 정신 질환으로 포함시킴에 따라, 국내 기준 정립에 대비하기 위한...
[전자신문] 게임장애는 질병인가? '페리렌쇼' 추진위원장으로 국제연구 시작
· [이슈제주] 제주의 e스포츠 최강자를 찾습니다.LOL, 던전앤파이터, 클래시로얄 등
인물포커스
이미지   [헤럴드경제] [와이드인터뷰-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글로벌 진출 ‘원년’ 성장통... - 독보적 서비스 노하우 기반 권역별 "맞춤" 게임 출시"게임, 그 속에서 얻는 자유. 세상 어디에도 없는 끝없는 즐거움!"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매일 자신에게 되묻는다. 회사 설립 당시 자신이 내세운 철학을 잘 지켜내고 있는가. 그리고 고객들이 ...
· [게임포커스] [인터뷰]7월 19일 발매 '클로즈드 나이트메어', 니혼이치 타카스 카즈야 PD가...
플랫폼
이미지   [게임메카] 2018년 상반기, 스팀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은? [류종화 기자]▲ 2018년 상반기 결산 자료를 발표한 스팀 (자료출처: 스팀 공식 홈페이지)2018년도 어느덧 절반이 흐른 지금, 과연 올 상반기 가장 많이 팔린 PC게임은 무엇일까?밸브는 5일, 스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자사 판매 자료를 기반으로 ...
· [디스이즈게임닷컴] 스위치, 인디게임의 새로운 활로? 성과 보이는 인디게임 속속 등장
· [전자신문] 경기도 유망 VR·AR 기업, 영국 멘체스터과 협업 본격화
· [이데일리] KT, VR/AR 콘텐츠 공모전 개최..총상금 1억원
게임전시회 동향
이미지   [한국경제] 닌텐도, 처음으로 도쿄게임쇼 참가하는 이유는? [백민재 게임톡 기자]닌텐도가 일본 최대 게임쇼인 도쿄게임쇼(TGS 2018)에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닌텐도의 참가는 도쿄게임쇼가 시작된 이래 처음 있는 일이다.일본 컴퓨터엔터테인먼트소프트웨어협회(CESA)는 지난 3일 "TGS 2018" 참가 업...
[게임플] ‘28년 만에’ 닌텐도, TGS 2018 참가 - 게임플
· [전자신문] BIC 2018 스폰서 기업 12개사 확정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