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May 18 2018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5-18 조회수 1019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519 | 18 May 2018 [ZDNet Korea] 넥슨, '피파온라인4' 17일 서비스 시작...시장 뜨겁게 달구나 [지디넷코리아=이도원,이도원 기자]사전 등록자 수 500만 명 돌파(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PC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온라인4’가 출시된 가운데, 전작 피파온라인3의 성적을 넘어 국내 게임 시장을 뜨겁게 달굴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넥슨코리아(대표... · [조선비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출시 첫날 사용자 194만명…양대 마켓 인기 순위1위 [아이뉴스24] 배틀그라운드, PC 원작 이어 모바일도 '흥행' · [게임동아] 라그나로크M, 최상위권에 안착..질높은 콘텐츠와 추억을 겸한 운영이 통하다 · [게임플] 매출순위 2위 검은사막 모바일, 'No.1' 논할 수 있는 이유 - 게임플 · [게임메카] 수렁에 빠진 중소 게임사, 올해 1분기 단체 ‘적색경보’ [매일경제] 게임주 1Q 실적 살펴보니…25곳 중 11개 업체가 적자 · [게임동아] 식상하게 느껴졌던 삼국지 IP, 다시 대세로 떠오르다 · [머니S] 아시안게임 e스포츠 시범종목 게임 6개 선정… 한국 참가는 미지수 · [전자신문] 액토즈소프트, 전국 '스타크래프트' 대회 개최 · [전자신문]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3기 발대식 개최 · [게임샷] 넷마블, ‘어깨동무문고 5주년 컨퍼런스’ 참가자 모집 · [디스이즈게임닷컴] 블리자드,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방문해 희망과 선물 나눠 · [데일리게임] [이슈] 게이머에게 보상 돌아가는 블록체인 나온다 · [게임플] 텐센트, 1분기 매출 12조 5천억... 예상치 대폭 상회 - 게임플 · [더게임스] 구글, 인디게임만 지원해선 '글쎄' · [게임메카] VR부터 자율주행까지, 유니티 월드 IT쇼 간다 · [한국경제] [김동욱의 일본경제 워치] 일본에선 'e-스포츠' 관련 주식이 주목받는다는데 · [인벤] e스포츠 리더들 모이는 토론의 장, e스포츠 BAR 서밋 서울서 개최 [디지털타임스] 협의체 내달 재가동… 게임 규제개선 속도내나 [디지털타임스 김수연 기자] 게임제도개선협의체가 4개월의 휴식을 끝내고 내달 재가동한다. 온라인게임 결제한도와 셧다운제 등 풀어야 할 게임 관련 규제들이 산적하다.17일 한국콘텐츠진흥원에 따르면 게임제도개선협의체는 내달 12차 회의를 속개한다. 지난 ... · [아이뉴스24] 암호화폐 게임, 사행성 조장?…게임위 판단 '촉각' · [디지털데일리] ‘셧다운제 토론도 중요하지만…’ 답답한 속내 드러낸 업계 · [게임샷] 2018 게임 과용 ·과몰입 예방캠페인 발대식 진행 · [파이낸셜뉴스] 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 내달 창립 · [디스이즈게임닷컴] 성남산업진흥재단, 공공 게이미피케이션 교육 시작 [파이낸셜뉴스] [fn스트리트] 게임 셧다운제 어릴 적 집 주변 골목에는 또래들과 놀거리가 많았다. 구슬치기, 딱지치기에서 시작해 학년이 올라갈수록 축구, 야구 등을 즐겼다. 하지만 주로 아파트에 사는 요즘 아이들은 같이 놀 친구도, 시간도, 놀이터도 별로 없다. 그나마 즐기는 게 PC와 스마트폰으로 하는 온라인 게임이다. 그러다 ... · [데일리게임] [기자석] 오타니가 필요한 한국 게임업계 · [EBN] [기자수첩] 웃지 못하는 게임강국 대한민국 [인벤] [인터뷰] 써니사이드게임즈 반창현 PD '버서스, 글로벌 흥행 위한 노하우 담았다' [써니사이드게임즈 반창현,박광석,반창현,박광석 기자]회사 설립 초기부터 줄곧 글로벌 시장 공략을 핵심 과제로 삼아온 모바일 게임 개발사 써니사이드게임즈가 비주얼부터 시스템까지, 최근 흔하게 볼 수 있는 모바일 게임들과는 조금 다른 방향성을 가진 신작 ... · [게임샷] 메모리게임즈, “몬타워즈AR을 시작으로, AR 전문 개발사로 거듭나겠다” [국제신문] 터치 말고 눌러라…콘솔게임 다시 뜬다 - TV 등에 연결해 조이스틱 조작- 플레이스테이션·닌텐도 대표적- 국내 온라인·모바일게임 포화- 넷마블 넥슨 엔씨소프트 등- 북미·유럽시장 겨냥 개발 박차모바일과 온라인 서비스에 주력해 온 국내 게임업계가 해외 업체들의 전유물로 여겨지는 콘솔 플랫폼... · [IT동아] [Next Reality Story] 아이디어로 승부한다, 제4회 경기 VR·AR...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