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May 14 2018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5-14 조회수 1051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515 | 14 May 2018 [뉴스1] 게임 빅3 '희비'…넥슨·엔씨 '장수게임 덕'vs넷마블 '모바일탓' [김위수 기자]© News1 이은주 디자이너(서울=뉴스1) 김위수 기자 = 국내 "빅3" 게임업체들이 올 1분기 실적에서 희비가 엇갈렸다. 넥슨과 엔씨소프트는 두자릿수 성장한 반면 넷마블은 영업이익이 뚝 떨어지는 "어닝쇼크"를 겪었다. 넥슨을 제외하고... [게임플] 1분기 실적 발표에 게임사들 엇갈린 ‘명암’ - 게임플 [뉴스토마토] 중견·중소게임사 1분기 성적, IP따라 희비 갈려 · [게임메카] NHN엔터 1분기 매출 2,322억, 게임 줄고 신사업 늘었다 · [매일경제] 게임빌, 1Q 영업손실 58억 ‘적자지속’…“전분기 대비 개선” · [조선비즈] 웹젠, 1분기 영업이익 241억원…뮤 오리진2 中서비스로 전년比 122% 증가 · [게임샷] 와이디온라인, 2018년 1Q 매출 41억 영업손실 17억 · [게임메카] 검은사막 모바일 1달 416억 매출, 펄어비스 1분기 실적 호조 · [메트로신문] 선데이토즈, 1분기 영업익 21억원…전년比 57%↓ · [연합뉴스] 더블유게임즈, 분기 매출 1억달러 첫 돌파(종합) [매일경제] 더블유게임즈 “美 소송 영향 굉장히 제한적” · [머니투데이]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남미 38개국 출시 · [게임포커스] 스마일게이트 '아케인 스트레이트' 10여 개 국가 애플 앱스토어 피쳐드 · [디지털타임스] 펍지주식회사, 오는 16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국내 출시 · [뉴스1] 韓 게임업계, 막힌 중국을 포기할 수 없는 이유 · [파이낸셜뉴스] 유럽시장 공략 나선 게임업계 25일 발효 GDPR 대비 '만전' · [세계일보] 게임 빅3, 이번주 핫한 ‘마케팅 전쟁’ · [연합뉴스] 게임업계, 플랫폼 다변화 잰걸음…IP 확장·북미 겨냥 · [디스이즈게임닷컴] 무엇이 문제일까? 한국 e스포츠 선수들의 아시안게임 출전이 불투명한 이유는? · [ZDNet Korea] 밸브, 보안 개선 위해 현상금 내걸어 · [매일경제TV] LG G7씽큐·넥슨 협력…`카이저` 탑재 [전자신문] 확률형 아이템 미준수 게임, 13종에서 11종 감소 [최종희 기자]사진=자율규제 평가위원회 제공.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미준수 게임이 13종에서 11종으로 줄었다.자율규제 평가위원회(위원장 황성기)가 13일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5차 미준수 게임을 공개했다.이번 발표는 지난달 말 기준으로 집계됐다... [이데일리] 확률형아이템 자율규제 미준수 게임은 뭘까..평가위, 공개 · [디스이즈게임닷컴] 벨기에 게임위, “오버워치, 카운터스트라이크, 피파18의 랜덤박스는 도박법 위반” · [전자신문] 게임위, 2018 플레이엑스포서 '건강한 게임이용문화 캠페인' 펼쳐 · [인벤] [게임장애 학술대회⑤] 이장주 박사 '기성세대가 정한 게임중독 기준, 틀렸다' [인벤] [게임장애 학술대회⑥] 고영삼 교수 '질병화 이슈, 힘의 대결구도 중재할 기관이 필요' [아이뉴스24] [문영수]TV 타는 '게임문화' [문영수 기자]<아이뉴스24>건강한 게임 이용 문화를 조성을 위한 대국민 캠페인이 10일부터 TV 전파를 탔다.게임업계가 추진해온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를 담은 1차 캠페인을 시작으로 청소년의 올바른 게임 이용 방법, 게임의 긍정적 가치와 순기능 등을 주제로 한 2차 캠페인 영상이 순차... · [KBS] [단독] LOL 자카르타 AG 시범종목 채택, 한국 출전은? · [이뉴스투데이] [기자수첩] '세계 최고' 국내 게임사, 자신감 가져라 · [머니투데이] VR·AR 사업 주저하게 되는 이유 [일요서울] 대기업 총수 반열 오른 ‘방준혁 넷마블 의장’ [일요서울 ㅣ 이범희 기자] 넷마블이 게임업계 두 번째로 공시 대상 기업집단(준대기업집단)으로 지정됐다. 첫번째는 넥슨(총수 김정주)이다.지난 1일 공정거래위원회는 자산 총액 5조 원 이상의 60개 기업집단을 준대기업집단으로 지정했다. 공정위 자료에 ... · [게임동아] 아이언쓰론, '양산형 카피캣 전략 게임과 다릅니다' · [인벤] 에오스 개발자 조정익, 최효정 '간담회의 약속, 지킬게요' · [인벤] [인디인벤] 게임물관리위원회 '인디 게임사의 현장 목소리를 더 듣겠다' · [인벤] [인디인벤] 한국인디게임협회, '해외 진출 위한 징검다리 되고 싶다' [ IT조선] [현장스케치] '차세대 융복합 게임전시회' 플레이엑스포, 즐겨볼까 국내 게임 산업 활성화와 중소 게임 개발사들의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차세대 융·복합 게임 전시회 "2018 플레이엑스포(PlayX4)"가 10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렸다.특히 이번 "2018 플레이엑스포"는 지난해보다 100개 업체 이상이 늘... [쿠키뉴스] ‘플레이엑스포 2018’, 즐겁지만 아쉬운 게임쇼 · [포모스]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가족과 게임으로 하나되는 소통의 장 마련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