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May 11 2018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5-11 조회수 899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514 | 11 May 2018 [연합뉴스] '게임 빅3' 1분기 실적 희비 교차…넥슨·엔씨 최대 매출 [채새롬 기자]인기 IP가 호실적 견인…넷마블은 신작 부재로 하락(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넥슨이 올해 1분기 사상 최대 매출과 영업이익 기록을 다시 한 번 경신하면서 경쟁사를 큰 차이로 따돌렸다. 엔씨소프트 역시 "리니지M"의 인기가 지속하면... [전자신문] 리니지M·던파의 힘…게임 빅3 첫 스타트 굿 [KBS] 게임 업계도 ‘부익부 빈익빈’ · [연합뉴스] 넥슨, 1분기 사상 최대 실적 경신…영업익 5천억원 넘어 [게임동아] 1분기 매출 8,953억 달성한 넥슨, '3조 클럽' 입성할까? · [게임메카] 엔씨소프트 1분기 호조, 전년대비 영업익 570% 증가 · [게임플] 컴투스, 1분기 실적 매출 1,140억 원, 영업익 394억 원 달성 - 게임플 [게임메카] 달러 강세, 해외 비중 높은 컴투스 1분기 실적 부진 · [인벤] 카카오게임즈, 분기 매출 1천억 원 돌파...검은사막, 프렌즈 IP 견인 [매일경제] 카카오게임즈 상장 급물살…코스닥 예비심사 청구 · [스포츠조선] 위메이드, 'IP사업'과 '신작' 두마리 토끼 노린다 · [디스이즈게임닷컴] 4일 동안 70억? 해외에서 흥행 중인 넷마블의 ‘해리포터’ · [게임메카] 라그M 견인, 그라비티 1분기 매출 전년대비 184% 증가 · [한국경제] 한빛소프트 '브릴라이트 단독설명회' 300명 참석 열기 [한국경제] 김유라 대표 '한빛소프트 브릴라이트, 게임사-유저 윈윈' · [이뉴스투데이] 온라인 게임사, 콘솔시장에 뛰어는 이유는? · [디스이즈게임닷컴]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소통교육 부모공감클래스 ‘오키토키’ 참가자 모집 · [머니투데이방송] 블록체인과 게임 융합…신시장 개척한다 · [겜툰] [e스포츠 만평] e스포츠 시범종목 채택된 아시안게임, 한국 대표팀은 어디에 · [주간무역]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 ‘시들’해지나 [게임포커스] 'BIC' 조직위, 일본 인디게임 축제 '비트서밋 2018'에 'B... 사단법인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서태건, 이하 BIC 조직위)가 오는 5월 12일과 13일 양일간 개최되는 일본 최대 규모의 인디게임 축제 "BITSUMMIT 2018 VOLUME 6(이하, 비트서밋 2018)" 에 부산인디커넥트페스... · [게임메카] 부루마불 이긴 '모두의마블', 판결문을 통해 살펴본 승리 이유 [브레이크뉴스] [기자와 관점] 진격한 ‘위메이드’ 열 불난 ‘넷마블’ [정민우 기자]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위메이드와 넷마블이 결별했다. 단순한 결별이 아니다. 위메이드는 강행했고 넷마블은 화가 났다.위메이드의 자체 개발작이자 차기작인 모바일 MMORPG 게임 ‘이카루스M’을 둘러 싼 얘기다. 발단은 위메이드가 넷마... [인벤] [인터뷰] '게임은 왜 스스로를 유용하다고 증명해야 하는가?' [허재민 기자]"게임은 왜 스스로를 유용하다고 증명해야 하는가?"지난 3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GDC2018에서 진행되었던 프랭크 란츠(Frank Lantz)의 강연에서 들었던 질문이다. 다른 예술과는 다르게 게임은 계속해서 얼마나 우리의 뇌 ... · [전자신문] 슈퍼셀 일카 파나넨 창업자 '처음부터 글로벌 노려야, '한국 셀' 찾는다' · [게임동아] 핀콘 유충길 대표 “똑같고 재미없는 게임을 선보일 수 없었다” · [게임포커스] [인터뷰]'더스티 레이징 피스트' 개발 PD Design Studio, '친구와 ... · [인벤] [인디인벤] 팝조이 정원석 PD '카툰네트워크 아레나, 속도감있는 대전의 재미 담았다' [게임메카] 닌텐도 스위치 폭발적 반응, 대원미디어 1분기 매출 66% 상승 [김헌상 기자]▲ 대원미디어 CI (사진출처: 대원미디어 공식 홈페이지)대원미디어는 10일, 자사의 2018년 1분기 실적을 공개했다. 대원미디어는 1분기 매출 438억 원, 영업이익 28억 원, 당기순이익 26억 원을 기록했다.대원미디어의 1분기 연... [EBN] [르포] 남녀노소 사로잡은 2018 플레이엑스포…온가족 즐기는 축제 ▲ 5월10일 경기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2018 플레이엑스포에서 관람객들이 게임을 즐기고 있다.ⓒEBN 김나리10대 청소년부터 50대 중년까지 게임을 즐기는 이들의 눈길이 일산 킨텍스로 몰리고 있다. 10일 개막한 수도권 최대 규모의 게임쇼 2018... [스포츠조선] [게임 만평] 10주년 맞은 '플레이엑스포', 국내 게임 유저 총집결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