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April 16 2018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4-16 조회수 1492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497 | 16 April 2018 [포모스] 35개 비상장 게임사 실적보니 네오플 으뜸·베스파 급등 [강미화 기자]해외 시장이 게임사 실적 이끌어...두각 보인 블루홀·넷마블네오비상장 게임사의 2017년 매출액과 영업손익이 담긴 감사보고서가 금융감독원을 통해 공개됐다. 이에 지난 12일까지 공개된 연결손익계산서를 토대로 35개 비상장 게임사의 실적을... · [연합뉴스] 게임업계, 주 52시간 근무 앞두고 탄력근무제 속속 도입 · [게임메카] NHN엔터, 올해 게임에서 종합 IT기업으로 바뀐다 · [전자신문] 펄어비스 3월 넥슨, 넷마블 제쳤다 '17개 게임 합쳐도 검은사막이 우위' · [중앙일보] [기획] 12주년 맞은 NDC, 게임을 넘어 IT 발전을 위한 강연 마련 · [뉴스토마토] 넥슨, 현지화로 해외 모바일게임 진출 시동 · [게임플] 낚시 게임으로 시동 건 넷마블 BTS로 결정타 노리나 - 게임플 · [겜툰] [게임 만평] 소울워커 유저 십시일반, ‘여성 인권’ 위해 5천만 원 이상 기부 · [시사오늘] [라이벌 열전⑥-게임]‘같은 듯 다른 길 걷는’ 넥슨 vs 넷마블 · [서울경제] ‘왕년의 국민게임’ 네오위즈·선데이토즈 부활 날갯짓 · [전자신문] 블루홀 장외 주가 하락세...'핵' '경쟁자' 만난 배틀그라운드도 '빨간불' · [한국경제] 더블유게임즈 자회사 DDI, 미국서 도박으로 피소 · [게임샷] 올봄, RPG 외 '多 장르' 모바일 신작 소식 후끈 · [뉴시스] 中 게임,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 장악 '가속화' · [연합뉴스] 올해 게임·바이오 스톡옵션 '잭팟' 잇따라 · [매일경제] 게임 원작 新예능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드디어 베일 벗는다 [게임플] '듀랑고 예능', 새로운 가능성 제시할까 - 게임플 · [디스이즈게임닷컴] 재해석을 넘어 원작 재현까지, IP 기반 모바일 게임의 진화는? · [데일리게임] [기획] 정통 스포츠 시장 문 두드리기 시작한 e스포츠 · [한국경제] [이슈+] 中 향하는 개발자들…게임업계 '인력 유출' 초비상 · [서울신문] 스마트폰 게임 재밌는데, 왜? 할수록 우울할까 [서울경제] 구글 앱마켓에만 있는 대작 모바일게임...공정위 실태 조사 착수 [강광우·양사록 기자][서울경제] 공정거래위원회가 구글의 앱마켓 시장지배력 남용 혐의에 대해 조사에 착수했다. 특히 국내 게임 회사가 구글의 앱마켓인 플레이스토어에만 모바일 게임을 출시한 경우, 구글의 요청이 있었는지를 확인하고 있다.15일 업계에 따르면 공정위는 최근 국내 모바일 게임... [이데일리] 공정위, 구글에 칼 대나…넥슨·넷마블·엔씨소프트 참고인 조사 · [매일경제] 현질 유도 `게임아이템` 첫 집단소송 [머니S] 게임 유저 속태우는 '0.0005% 아이템' · [주간한국] ‘文정부’ 게임산업 진흥?…'이중규제' '정책 엇박자'부터 풀어야 · [중부신문] “구미를 게임산업 허브도시로 만든다” [게임메카] [이구동성] 잘 키운 온라인 하나, 열 모바일 안 부럽다 [김미희 기자]메카만평[관련기사]中 던파 효과, 네오플 영업이익 1조로 3N 보다 높다지난 주 게임업계를 깜짝 놀라게 할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네오플이 작년에 영업이익 1조를 달성했다는 소식입니다. 금액은 무려 1조 637억 원, 영업이익률은 92.5... · [이데일리] [민후의 기·꼭·법]게임아이템 확률 기만행위에 대한 제재수단 · [한겨레신문] 모바일게임 최고 결제 청소년…대리결제 주의해야 [게임동아] 열혈강호M, '3개월이 순식간에...앞으로 더 이용자 위할 것' 넥슨은 금일(14일) 서울 서초구 넥슨아레나에서 모바일 액션 RPG ‘열혈강호M’의 첫번째 이용자 간담회인 ‘무림연맹 회당’을 개최했다. 행사를 통해서는 서비스 3개월을 맞아 게이머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비롯해 개발자와의 Q&A 세... · [주간한국] [인터뷰]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대만에서도 인기 ‘쑥쑥’ · [인벤] [인터뷰] 게임과 블록체인 기술의 결합 생태, 'Game X Coin' [중앙일보] 모바일 마켓 이용 사상 최대…구글은 다운로드·애플은 지출 앞서 [정용환 기자]올해 1분기 전 세계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의 합산 다운로드 수 및 소비자 지출이 사상 최대 기록을 경신했다. 다운로드 수는 구글 플레이가, 소비자 지출은 iOS가 크게 앞섰지만 양 마켓 간 격차는 줄어드는 추세다.14일 모바일 앱... · [브릿지경제] [특별기획] 4차 산업혁명 시대, 핵심 키워드는 ‘가상·증강현실’ · [한국경제] 국회서 VR·AR협회 창립 기념 초청강연회 열린다 [인벤] [기획] '진짜' 게이머들의 축제, PAX에서 배울 점은 무엇일까? [양영석 기자]지난 4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 동안 미국 보스턴에서 "PAX East 2018" 행사가 열렸다. 지금까지 많은 게임쇼들을 다녀왔기에, PAX는 어떨까 하고 많이 기대를 했었다. 이전부터 다녀온 기자들의 말로는 진짜 재미있다고, 진국...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