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April 11 2018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4-11 조회수 1121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494 | 11 April 2018 [한국경제] 모회사 넥슨 뛰어넘은 네오플, 게임업계 첫 영업익 1兆 돌파 [김주완 기자]"던전앤파이터" 中서 대박[ 김주완 기자 ] 게임업체 넥슨의 자회사 네오플이 지난해 영업이익 1조원을 돌파했다. 국내 게임업계 최초다. 이 회사가 만든 PC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가 중국에서 흥행하면서다.10일 네오플이 공개한 감... · [더벨] 코스닥본부 잇단 구애, 카카오게임즈 응답했다 · [디지털타임스] 드래곤플라이, 사옥 매각해 435억원 확보...VR·AR에 투자 · [전자신문] '시정명령에 위조로 대응' 아이덴티티발 악재, 게임계 불안 속 주시 · [글로벌이코노믹] “할리우드 캐릭터 잡아라” 넷마블 북미법인, LA 도심으로 이전 · [ZDNet Korea] 블리자드, e스포츠에 확장팩 출시까지...바쁘다 바빠 · [게임포커스] NHN엔터테인먼트 '토스트(TOAST)', YJM게임즈에 글로벌 게임플랫폼 '게임... · [파이낸셜뉴스] 확률형 아이템 다음엔?.. 레드오션에 빠진 국내 게임업계 · [EconomicReview] 한국 게임업체들, 중국 시장 진출 준비하고도 수출못하는 속사정 · [스포츠경향] 넷마블 vs 넥슨 ‘2018 왕좌의 게임’ 스타트 [ IT조선] 넷마블 승부수 띄운다 '참신함·자체IP·글로벌IP' · [게임플] '매출 2위' 검은사막이 지니는 세 가지 상징성 - 게임플 · [디스이즈게임닷컴] 배틀그라운드는 왜 서양에서 포트나이트에 밀렸을까? · [게임플] 배틀그라운드 핵 사용자 183만명 퇴출, 긍정적 시그널로 봐야하나? - 게임플 · [스포츠동아] [김명근 기자의 게임월드] ‘손맛’ 짜릿! 낚시·리듬게임이 뜬다 · [게임샷]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더욱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 · [디스이즈게임닷컴] 라이엇 게임즈, 2018 LCK 스프링 결승전 미디어데이 진행 · [게임포커스] [기획]'소녀전선' '페그오' '벽람항로' 뭐가 다를까, '미소녀 게임'의 장르별 재미 · [CNB뉴스] [생생현장] 엔씨소프트·넥슨·넷마블…장애인 돕기 나선 ‘빅3’ 게임사 · [코트라] 러시아 온라인 게임 시장, 모바일 장르 중심으로 성장 지속 · [게임포커스] 프로 선수가 되는 등용문, KeSPA '2018 LoL 트라이아웃' 참가자 모집 시작 [헤럴드경제] WHO ‘게임 질병 코드’ 등재 1년 유예한다 [박세정 기자]- 내달 WHO 총회에 ‘ICD-11’안건 빠져- 게임질병코드 등재도 내년 총회까지 1년간 유예- 전문가 “게임업계, 체계적인 논리개발 필요”[헤럴드경제=박세정 기자] 세계보건기구(WHO)가 게임 중독을 질병코드로 등재하는 방안을 1년 ... [매일경제] ‘게임 장애’ 질병화 한숨 돌렸다…WHO 총회서 ICD-11 안건 제외 [ IT조선] WHO 5월 예정된 ‘게임 질병 코드’ 1년 유예...게임업계 한숨 돌려 [인벤] [기자수첩] 아이덴티티게임즈가 잊고 있는 것 [이현수 기자]얼마 전까지만 해도 수기로 장부 작성하고 구두로 외상장사하는 구멍가게들이 있었다. 당연히 시스템 자체가 필요 없었고, 그래서 체계적이지 못한 일 처리를 빗대어 구멍가게 수준이라는 관용적 표현을 쓴다.최근 "드래곤네스트"로 잘 알려진 아이... · [전자신문] [기고]앱 마켓도 경쟁 속에서 발전한다 [게임플] [인터뷰] 벤 톰슨 “이전과는 다른 분위기의 하스스톤을 즐길 수 있을 것” - 게임플 [게임플] 블리자드는 오늘(10일) 서울 파르나스타워에서 자사의 모바일 카드게임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마녀숲’ 출시를 앞두고, 개발자 인터뷰를 진행했다.자리에는 하스스톤 아트 디렉터 벤 톰슨(Ben Thompson)과 부 디자이너 스티븐 창(Ste... · [게임동아] 아이펀팩토리, '게임 서버는 빠르게, 콘텐츠에 개발에 더 집중하세요' [일간투데이] 지난해 AR·VR 소비자 시장, 3조4천여억원에 이르러 ▲ 지난해 전 세계 소비자 AR·VR 콘텐츠 및 앱 시장이 전년 대비 72% 성장한 32억 달러(약 3조4천272억원) 규모에 이르렀다. AR·VR 콘텐츠·앱 소비자 시장 전망. 자료=IHS 마킷[일간투데이 이욱신 기자] 지난해 전 세계 AR(증강현실... · [IT동아] 아직도 건재한 윈도우7, 점유율 역주행까지? [디스이즈게임닷컴] 블리자드, ‘블리즈컨 2018’ 11월 2~3일 개최 발표 [자료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게임, e스포츠 그리고 커뮤니티를 기념하는 행사로 11월 2일~3일 양일간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 5월 티켓 판매- 10월 25일~29일까지 블리자드 아레나 로스엔젤레스에서 펼쳐지는... [게임메카] 신작 기대해도 될까? '블리즈컨' 11월 2일 열린다 · [게임포커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美 'PAX EAST 2018' 참가 · [전자신문] 차이나조이 올해 '한국관' 명칭 허용...판호금지 변화 조짐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