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March 09 2018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3-09 조회수 891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471 | 09 March 2018 게임비즈 [게임동아] 글로벌 시장 노리는 게임사들, 2018년 신작 & IP로 총공세 나선다 아이지에이웍스는 자사의 모바일 앱 인텔리전스 플랫폼 "모바일인덱스"의 보고서를 통해 2018년 국내 게임사들의 해외 진출이 더욱 활발해 질 것이라고 예측했다."모바일인덱스"의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국내 게임 중 해외에서 가장 높은 성과를 기록한 게임은... · [게임샷] 게임업계, 개발-경영 투톱체제로 정착화 · [게임포커스] 엔씨소프트, 넷마블, 위메이드, 컴투스... 현금배당 통해 '주주 챙기기' 나선 ... · [비즈니스포스트] 넷마블게임즈 넥슨 엔씨소프트, 인공지능 인력 찾아 M&A도 검토 · [아이뉴스24] 그랜드체이스·프렌즈마블 '롱런'…MMO 경쟁서도 안밀려 · [에너지경제] '블록체인 장밋빛' 언급했던 넷마블 방준혁, ‘블록체인’ 손댄다 · [게임플] 서머너즈워, 글로벌 1억 다운로드 가능할까 - 게임플 · [이데일리] 와이디온라인, 블록체인·태양광발전 신규사업 진출 [스포츠조선] '변화의 시기' 와이디온라인, 턴어라운드 도전 · [게임포커스]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for kakao' 동남아 진출… 7일 태국 정식 출시 · [게임플] 누구도 예상 못한 넷이즈의 日모바일게임 시장 공략 - 게임플 · [전자신문] 유니티, 픽시즈(PiXYZ)와 파트너십 맺고 CAD 데이터 지원 · [ZDNet Korea] 데브시스터즈, 모바일 게임 개발사 ‘비트레인’에 투자 · [GG게임] 넥슨 ‘EA SPORTS™ FIFA 온라인 3’, ‘EA챔피언스컵 스프링 2018’ 개최 [포모스] 넥슨, 가장 큰 '피파온라인3' e스포츠 대회 연다 · [게임샷] 韓 게임업계, 야구 시즌 겨냥한 모바일 게임 집중 · [뉴스1] [주52시간]'구로·판교의 등대' 게임업계 '발등의 불' · [머니투데이방송] [MTN현장+]해외 ICO 도전하는 국내 게임 업체 속속 등장…이유는? [디지털데일리] 가상화폐-블록체인 사업 합종연횡 가속화…주도 인물은? · [아시아투데이] ‘게임 질병화’ 소식에 게임업계 ‘골머리’...순기능도 따져봐야 · [뉴스1] 美총기사태 원인이 게임?…트럼프, 게임업계와 만난다 게임정책 [디지털타임스] 문체부 `웹보드게임 규제개선` 회의록 수정 논란 규제완화 유리한 내용 빠져"문체부가 오히려 발목 잡아"[디지털타임스 김수연 기자] 과도한 게임 규제를 풀기 위해 도종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의 지시로 꾸려진 게임제도개선협의체의 "웹보드게임" 최종 회의록을 문체부에서 일부러 축소했다는 논란이 일고 있다.문체부의 요청으로 회의록에 담긴 "웹... · [일간스포츠] WHO ‘게임질병화 시도’ 반대 움직임 활발 · [게임메카] 국제 게임 개발자 협회, 게임을 총기범죄 희생양 삼지 마라 · [디지털타임스] 차기 게임물관리위원장에 `전문가` 앉힌다 사설/칼럼 [인벤] [기자수첩] 게임의 무작위성은 지배할 수 있어야 한다 게임은 반쯤은(혹은 더 많이) 확률적인 요소들로 만들어져 있다. 얼핏 보기에는 그저 상관이 없는 것일지라도, 모든 것은 잘 짜인 시스템을 통해 게임 플레이로 구현된다. 게임을 만드는데 들어가는 수학적인 요소들은 물론이고, 내가 아이템을 먹을 가능성부터... 인물포커스 [이투데이] 권혁빈 스마일게이트홀딩스 회장 “국내 모바일시장·스타트업 육성 총력”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권혁빈(45) 스마일게이트홀딩스 회장이 3년 연속 세계 500대 부호에 이름을 올렸다.7일 업계에 따르면 권 회장은 ‘포브스’가 전날 발표한 2018년 세계 억만장자 순위에서 305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인은 500명 중 7명이... · [비즈니스포스트] 정우진, NHN엔터테인먼트 ‘본업’ 모바일게임에 화력 집중 · [게임포커스] 그라비티 야심작 라그나로크M, 이재진 팀장 '목표는 1위, 완성도 자신있다' 플랫폼 [게임플] 닌텐도, 2018년에 MS 제치고 '콘솔 No.2' 올라서나 - 게임플 [게임플] 닌텐도 스위치라는 막강한 무기를 손에 쥔 닌텐도가 한때의 부진을 겪고 다시 한 번 내달릴 수 있을까? 지금까지의 기세만 보면 답은 "그렇다"이다.북미 게임산업 미디어 게임스인더스트리(Gamesindustry.biz)는 영국의 데이터 통계 분석 기업 IHS 마킷(IHS Mark... · [연합뉴스] 국내 VR·AR 시장 급속 팽창…2020년 6조원 예상 '5배↑' · [전자신문] '가상현실 가능성 봤다' VR 챌린지 비즈니스 데이 개최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