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March 07 2018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3-07 조회수 1134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469 | 07 March 2018 게임비즈 [파이낸셜투데이] ‘가챠’ 털어낸 검은사막 모바일‧듀랑고…흥행은 ‘덤’ 랜덤박스 최대한 배제…밸런스 영향無뽑을 수 있는 건 오직 외형 아이템 뿐“게임성 좋으면 유저들 스스로 지갑 열 것”사진=펄어비스최근 ‘검은사막 모바일’과 ‘야생의 땅 : 듀랑고’ 등 게임성을 앞세운 게임들이 흥행에 성공하면서 모바일게임업계의 과금 구조... [게임동아] 당신의 지갑은 소중하니까요. 착한 과금으로 시선 끄는 게임 5종 · [게임샷] 외산 게임 비켜… 1분기부터 韓 모바일 대작 총공세 · [매일경제] 모바일서 잘나가는 PC게임 IP, 올해도 뜨겁다 · [포모스] 게임업계, AI 경쟁 '후끈'…엔씨·넥슨·넷마블 '빅3' 주도 [더팩트] [TF초점] 똑똑한 레볼루션 나올까? 넷마블 AI 센터 발족 · [조선비즈] '리니지를 배워라' 게임업계 지식재산권(IP) 활용 붐 · [ZDNet Korea] 액토즈, e스포츠-모바일게임 사업 동시 웃나 · [전자신문] 네오플, 띵소프트에 60억 규모 증자 '던파' 후속 등 신작 지원사격 · [매일경제] 와이디온라인, 새 주인 찾기 ‘마무리’…주가도 강세 · [아이뉴스24] [단독]'오디션' 한빛소프트·티쓰리엔터 매각 추진 · [뉴스토마토] e스포츠를 잡자…IT·게임업계, 프로게임단 창단 봇물 · [매일경제] ‘서머너즈워’ 미국 콘텐츠 축제 ‘에메랄드 시티 코믹콘’서 이용자 만났다 · [게임메카] 900여 명 모였다, '시작해요 언리얼 2018' 성공적 개최 · [게임플] 아마존, 통합 게이밍 업체 '게임스파크' 인수 - 게임플 · [한국경제] [이슈+] 캐주얼은 살아 있다…국민 게임은 '바로 나' · [헤럴드경제] [게임과 가상화폐, 현재와 미래는(下)]세계는 블록체인 기술 확보 전쟁 '살아남으... · [아이뉴스24] [IT전략포럼]블록체인과 만난 게임…어떤 변화? · [디스이즈게임닷컴] 트럼프 대통령, 게임업계 관계자들과 '총기 폭력'에 대해 논의 예정 게임정책 [게임포커스] 한국인터넷기업협회 'IDC-11 게임질병코드 등재' 관련 토론회 개최 한국인터넷기업협회가 오는 3월 28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롯데엑셀러레이터 15층에서 "ICD-11 게임질병코드 등재, 문제는 없는가?"라는 주제로 토론회를 진행한다.이번 토론회는 오는 5월 세계보건기구(WHO)가 세계질병분류(IDC-11)에 게임장... · [아이뉴스24] 'WHO 게임중독 코드 반대' 게임학회-정치권 '공조' [게임플] WHO '게임중독', 게임학회-국회의원의 우려 표명 - 게임플 [게임포커스] 한국게임학회 'WHO의 게임중독코드 신설 비과학적 근거', WHO 강력규탄 · [게임샷] 한콘진, 북경서 ‘제 1회 콘텐츠비즈니스 상담회’ 개최 · [디스이즈게임닷컴] ‘전남글로벌게임센터 2차 비즈매칭 데이’ 성료 인물포커스 [매일경제] '모바일게임 한계 넘겠다…독자IP로 북미 공략' 지금은 모바일게임 대세지만 콘솔·PC 등 멀티기기 시대 곧 온다빅데이터·AI 연계 지능형게임 출시…BTS게임 등 독자 IP로 해외 공략"독서·도전으로 미래 통찰력 키워야"◆ K게임의 신화의 주역 / ⑤ 방준혁 넷마블게임즈 의장 ◆ 넷마블 역사에서 20... · [전자신문] [오늘의 CEO]정욱 넵튠 대표 '블록체인, 콘텐츠 수요 폭발시킬 것' 플랫폼 [게임플] 가게는 열렸으나 물건은 못 산다, 이상한 닌텐도 e숍 - 게임플 예시를 들어보자. 해외에서 인기가 많은 햄버거 프랜차이즈가 한국에 오픈했다. 한국에서도 이 프랜차이즈의 햄버거를 먹어보고 싶어하는 이들이 많던 차였기에 이런 소식은 금방 화제가 됐다.그리고 대망의 프랜차이즈 1호점 영업일이 되어 사람들이 가게 앞으로 달려가자 이런 팻말이 사람들을 기다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