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March 05 2018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3-05 조회수 1039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467 | 05 March 2018 게임비즈 [뉴시스] 검은사막 모바일, 양대마켓 인기 1위…'리니지' 아성 위협 【서울=뉴시스】오동현 기자 = 펄어비스의 신작 "검은사막 모바일"이 국내 모바일 MMORPG 시장의 판도를 흔들고 있다.2일 펄어비스에 따르면, 검은사막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차트 1위를 기록 중이다.출시 5시간 만에 10... [게임샷] '검은사막 모바일' 열풍… 모바일 시장서 PC온라인 IP 재조명 · [이데일리] 게임 개발·투자, 혼자서는 어려워...게임업계 '투톱 바람' [에너지경제] 몸집 불린 게임업계, 이번엔 '투톱' 전열정비…대형 M&A 시동거나 [데일리안] 게임 포털 업계, 사령탑 재정비...사업 고삐 죈다 · [CEO스코어데일리] 컴투스·넷마블 투톱, 북미·유럽 모바일 RPG 선두주자 · [이뉴스투데이] '상장 1년' 넷마블 경영진 재구성...방준혁 의장 포석은? · [게임포커스] 룽투코리아 2017년도 매출액 389억 원, 영업이익 4억 원 기록 [아주경제] 룽투코리아 지난해 영업익 4억...올해 신작 출시 등 실적 개선 기대 · [게임동아] e스포츠팀 창단 선언한 액토즈, 배그 프로 선수 공개 모집 [데일리게임] 액토즈소프트가 '배틀그라운드'팀을 선택한 이유는? · [뉴스핌] 중소 게임업체 '임금 못내리고 추가 채용은 어렵고..' · [뉴스1] 韓게임, 中수출길 1년째 '꽁꽁'…2월도 수입허가 '제로' · [아이뉴스24] 목소리 커지나 …구글·페북 이어 트위터도 인기협 가입 · [아이뉴스24] 인텔의 게임기 사업 확대…노림수는? · [YTN] [생생경제] 문제만 생기면 게임 탓?...게임이 질병이라고요? 게임정책 [포모스] 韓 포함 각국 게임단체 'WHO 게임 질병화 시도 반대한다' 한국을 포함한 미국과 유럽 등 주요 국가의 게임단체가 힘을 합쳐 세계보건기구(WHO)의 게임 질병화 시도에 대해 반대의 목소리를 냈다.1일 한국게임산업협회는 브라질 및 남아프리카 게임단체들과 함께 WHO 계획에 반대하는 국제 공동협력에 합류했다고 밝혔... [뉴스토마토] WHO 게임 질병 지정에 게임업계, '발끈' 18개국 반대 목소리 [아시아경제] 게임, '수출 효자'라더니...이젠 '병'이라고? · [ZDNet Korea] 게임협의체 '결제한도-셧다운제 완화 해야'...문체부 이달 결정 · [머니S] 셧다운제·게임장애 신설… “왜 게임만 갖고 그래” · [뉴시스] 부산글로벌게임센터, 부산 게임 수출상담회 개최 · [게임포커스]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대만어뮤즈먼트산업협회-GTI, 게임기업 글로벌 시장 진... 사설/칼럼 [게임메카] [이구동성] 한국이 ‘질병룡’ 토벌 퀘스트에 참가했습니다 메카만평[관련기사]WHO 게임 질병화 반대, 전세계 게임 협단체 뭉친다‘게임 질병코드’라는 선제공격을 퍼부으며 게임업계를 긴장의 도가니로 밀어넣었던 ‘질병룡’ WHO. 시시각각 덮쳐 오는 독기운에 전세계 게임 관계자들이 공포에 떨었는데요, 이에 맞설 ... 인물포커스 [인벤] [게임 질병화 논란④] 앤서니 빈 교수 '게임 장애 등재, 수많은 ... ▲ 앤서니 빈(Anthony M. Bean) 교수WHO가 28년 만에 개정하는 국제 질병 분류(International Classification of Diseases, ICD), ICD-11이 최종 승인을 약 두 달 남짓 남겨놓은 가운데, 초안에 등... · [게임동아] 손경현 펀플로우 대표 ''크리티카' 대박 신화, '빛의 계승자'로 이어가겠습니다' · [게임샷] PS아레나서 주목받은 韓 게임 '울트라에이지'… PS4 플랫폼 선택한 사연 플랫폼 [조선비즈] [헷갈리는 VR 규제]① 관련법 적용은 공무원 마음에 달려 '코에걸... 글로벌 회계 컨설팅 법인 PwC가 최근 발간한 ‘Global Entertainment and Media Outlook’ 보고서를 보면 전 세계 가상현실(VR) 시장의 크기는 2016년 약 8억7000만달러에서 2018년 약 91억달러로 열 배 이상 증... [조선비즈] [헷갈리는 VR 규제]② '청불' 비율 일반게임은 40%, VR은 10%...VR... · [서울파이낸스] VR·AR 바람 다시 부는 게임업계 · [전자신문] VR게임, 네트워크 기반으로 진화...멀티플레이 가능 게임전시회 동향 [인벤] 독일 국제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 2018', 참가사 모집 자료제공 - 라인메쎄독일 국제 게임 전시회 gamescom(게임스컴)이 오는 8월 21~25일 개최를 앞두고 성황리에 참가사를 모집 중이다. 매년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게임스컴은 201,000여 제곱미터의 전시 규모에 919개사가 참가하며, 355,... · [게임샷] 플스아레나, 역대급 규모로 대회 및 신작 대거 선보여 [게임메카] 갓 오브 워부터 ‘라오어 파트 2’까지, 2018년 PS4 독점작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