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March 05 2018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3-05 조회수 1039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467 | 05 March 2018
 
 게임비즈
이미지   [뉴시스] 검은사막 모바일, 양대마켓 인기 1위…'리니지' 아성 위협 【서울=뉴시스】오동현 기자 = 펄어비스의 신작 "검은사막 모바일"이 국내 모바일 MMORPG 시장의 판도를 흔들고 있다.2일 펄어비스에 따르면, 검은사막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차트 1위를 기록 중이다.출시 5시간 만에 10...
[게임샷] '검은사막 모바일' 열풍… 모바일 시장서 PC온라인 IP 재조명
· [이데일리] 게임 개발·투자, 혼자서는 어려워...게임업계 '투톱 바람'
[에너지경제] 몸집 불린 게임업계, 이번엔 '투톱' 전열정비…대형 M&A 시동거나
[데일리안] 게임 포털 업계, 사령탑 재정비...사업 고삐 죈다
· [CEO스코어데일리] 컴투스·넷마블 투톱, 북미·유럽 모바일 RPG 선두주자
· [이뉴스투데이] '상장 1년' 넷마블 경영진 재구성...방준혁 의장 포석은?
· [게임포커스] 룽투코리아 2017년도 매출액 389억 원, 영업이익 4억 원 기록
[아주경제] 룽투코리아 지난해 영업익 4억...올해 신작 출시 등 실적 개선 기대
· [게임동아] e스포츠팀 창단 선언한 액토즈, 배그 프로 선수 공개 모집
[데일리게임] 액토즈소프트가 '배틀그라운드'팀을 선택한 이유는?
· [뉴스핌] 중소 게임업체 '임금 못내리고 추가 채용은 어렵고..'
· [뉴스1] 韓게임, 中수출길 1년째 '꽁꽁'…2월도 수입허가 '제로'
· [아이뉴스24] 목소리 커지나 …구글·페북 이어 트위터도 인기협 가입
· [아이뉴스24] 인텔의 게임기 사업 확대…노림수는?
· [YTN] [생생경제] 문제만 생기면 게임 탓?...게임이 질병이라고요?
 게임정책
이미지   [포모스] 韓 포함 각국 게임단체 'WHO 게임 질병화 시도 반대한다' 한국을 포함한 미국과 유럽 등 주요 국가의 게임단체가 힘을 합쳐 세계보건기구(WHO)의 게임 질병화 시도에 대해 반대의 목소리를 냈다.1일 한국게임산업협회는 브라질 및 남아프리카 게임단체들과 함께 WHO 계획에 반대하는 국제 공동협력에 합류했다고 밝혔...
[뉴스토마토] WHO 게임 질병 지정에 게임업계, '발끈' 18개국 반대 목소리
[아시아경제] 게임, '수출 효자'라더니...이젠 '병'이라고?
· [ZDNet Korea] 게임협의체 '결제한도-셧다운제 완화 해야'...문체부 이달 결정
· [머니S] 셧다운제·게임장애 신설… “왜 게임만 갖고 그래”
· [뉴시스] 부산글로벌게임센터, 부산 게임 수출상담회 개최
· [게임포커스]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대만어뮤즈먼트산업협회-GTI, 게임기업 글로벌 시장 진...
 사설/칼럼
이미지   [게임메카] [이구동성] 한국이 ‘질병룡’ 토벌 퀘스트에 참가했습니다 메카만평[관련기사]WHO 게임 질병화 반대, 전세계 게임 협단체 뭉친다‘게임 질병코드’라는 선제공격을 퍼부으며 게임업계를 긴장의 도가니로 밀어넣었던 ‘질병룡’ WHO. 시시각각 덮쳐 오는 독기운에 전세계 게임 관계자들이 공포에 떨었는데요, 이에 맞설 ...
 인물포커스
이미지   [인벤] [게임 질병화 논란④] 앤서니 빈 교수 '게임 장애 등재, 수많은 ... ▲ 앤서니 빈(Anthony M. Bean) 교수WHO가 28년 만에 개정하는 국제 질병 분류(International Classification of Diseases, ICD), ICD-11이 최종 승인을 약 두 달 남짓 남겨놓은 가운데, 초안에 등...
· [게임동아] 손경현 펀플로우 대표 ''크리티카' 대박 신화, '빛의 계승자'로 이어가겠습니다'
· [게임샷] PS아레나서 주목받은 韓 게임 '울트라에이지'… PS4 플랫폼 선택한 사연
 플랫폼
이미지   [조선비즈] [헷갈리는 VR 규제]① 관련법 적용은 공무원 마음에 달려 '코에걸... 글로벌 회계 컨설팅 법인 PwC가 최근 발간한 ‘Global Entertainment and Media Outlook’ 보고서를 보면 전 세계 가상현실(VR) 시장의 크기는 2016년 약 8억7000만달러에서 2018년 약 91억달러로 열 배 이상 증...
[조선비즈] [헷갈리는 VR 규제]② '청불' 비율 일반게임은 40%, VR은 10%...VR...
· [서울파이낸스] VR·AR 바람 다시 부는 게임업계
· [전자신문] VR게임, 네트워크 기반으로 진화...멀티플레이 가능
 게임전시회 동향
이미지   [인벤] 독일 국제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 2018', 참가사 모집 자료제공 - 라인메쎄독일 국제 게임 전시회 gamescom(게임스컴)이 오는 8월 21~25일 개최를 앞두고 성황리에 참가사를 모집 중이다. 매년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게임스컴은 201,000여 제곱미터의 전시 규모에 919개사가 참가하며, 355,...
· [게임샷] 플스아레나, 역대급 규모로 대회 및 신작 대거 선보여
[게임메카] 갓 오브 워부터 ‘라오어 파트 2’까지, 2018년 PS4 독점작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