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February 19 2018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2-19 조회수 1205
첨부파일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458 | 19 February 2018
 
 게임비즈
이미지   [파이낸셜뉴스] 게임업계 잇단 대규모 M&A… '플랫폼+콘텐츠' 대세 넷마블, 북미 개발사 인수.. 글로벌 게임기업 도약 나서넥슨, 유럽지역 투자 위해 3530여억원 자금 확보엔씨소프트.블루홀.펄어비스.. 현금 확보… 대형 M&A 예고 게임업계의 합종연횡 열풍이 거세다. 중국에서 텐센트가 경쟁사로 분류했던 샨다게임...
[ZDNet Korea] M&A 나선 韓게임사, 빅딜 성사되나
· [NSP통신] 넷마블·넥슨·엔씨의 3色 게임열전…시장 공략 본격화
[아시아투데이] 게임업계 상반기 전략 살펴보니…3N 신작 계획은?
· [게임동아] 2017년 장악한 3N, 이를 쫓는 새로운 강자들
· [ IT조선] ‘카카오게임즈’ IPO 앞두고 몸값 올리기...'첨단 기술·투자' 광폭 행보
[아이뉴스24] 카카오게임즈 연합 형성…게임산업 '허리' 되나
[뉴스1] 카카오게임즈 1400억 유증…더 거세진 中 텐센트 '입김'
· [디지털타임스] 엔씨, 북미 모바일 퍼블리싱 임원직 신설
· [아이티데일리] NHN엔터-루스터티스, ‘RWBY’ 기반 모바일게임 개발 ‘맞손’
[이데일리] NHN엔터, ‘루스터티스’와 손잡고 모바일게임 제작
· [아이뉴스24] '리니지2 레볼루션' 개발팀, 총 260억 인센티브 받았다
· [머니투데이방송] [MTN현장+] 통큰 인센티브 제시한 블루홀, 워라밸 말하는 넷마블
· [데일리안] 6조 벌어들인 게임 빅3, '사회공헌'에 돈 푼다
[아이뉴스24] 게임업계 잇단 사회공헌재단 설립…나눔 실천한다
· [헤럴드경제] 게임수출 4조 시대…신시장 태국 정조준
· [한국경제] [분석플러스] '잘 키운 IP' 열 게임 안 부럽다
[뉴스웨이] 게임업계, 자체 IP 강화 주력...수익성 제고 ‘이점’
· [쿠키뉴스] 모바일 MMORPG의 미래, 옛 PC 게임서 찾아보니
· [에너지경제] ‘D.O.G’ 키워드로 본 2018년 게임산업계 숙제들
· [헤럴드경제] [게임과 가상화폐, 현재와 미래는 (中)]50개 게임사 직격 설문, 64% '진흥...
· [EBN] '춘추전국' 中 모바일게임 시장…'韓기업 글로벌 협력체계 구축 필요'
· [중앙일보] ' 고깃덩어리 놓고 개처럼 싸우지 마라'…부활한 닌텐도 정신
 게임정책
이미지   [겜툰] [게임 만평] 실효성 논란 ‘강제적 셧다운제’, 게임 업계 미친 영향은 여성가족부가 ‘강제적 셧다운제’ 폐지 반대 견해를 고수하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진행한 ‘셧다운제’ 효용성 연구에서 실효성은 낮고 역효과가 커 규제 개선이 필요하다는 결론이 났음에도 효과가 분명하다는 뜻을 유지하고 있다.지난 2월 ...
[아시아경제] 게임산업 대표 규제 '셧다운제' 논쟁, 다시 불 붙나
[한국NGO신문] 신용현 의원, ‘셧다운제’에 대한 부처 간 입장 갈팡질팡 큰 문제
· [프라임경제] 게임 핵 프로그램 사용만 해도 과태료 20만원
 사설/칼럼
이미지   [뉴스웨이] [기자수첩]게임업계 '갈라파고스 규제' 개선 시급 국내 게임업계를 대표하는 넷마블, 넥슨, 엔씨소프트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올렸다. 넷마블과 넥슨은 2조 클럽에 가입했다. 3사 연매출은 6조5000억원에 육박하며 게임산업 부흥을 이끌었다. 3사의 최대 실적 경신은 글로벌 시장 성공에 따른 결과다...
· [인벤] [기획] 내 친구는 왜 게임은 안 하면서 게임 방송은 볼까?
· [게임플] [시선2.0] MS의 게임패스, 열정이 만든 동상이몽? - 게임플
· [인벤] [기자수첩] '망겜이 다 그렇죠 뭐' - 우리는 왜 '토끼공듀'가 되었나?
 인물포커스
이미지   [매일경제] '다함께 즐기는 K게임이 글로벌 흥행 비결' 배그·FIFA·검은사막 "배급"…유망게임 발굴·유통 도맡아고객의견 반영이 성공 관건◆ K게임 신화의 주역 ④ /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 ◆ 피파온라인(네오위즈), 검은사막(펄어비스), 스페셜포스(드래곤플라이), 배틀그라운드(블루홀) 등 당대를 풍미한...
· [아주경제] 매출 1위 넷마블 전성시대...방준혁 의장의 'RPG 세계화' 통했다
· [헤럴드경제] [와이드인터뷰]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 '2차원 MMORPG '시그널'로 ...
· [인벤] [인터뷰] '중국시장, 인디게임에겐 가능성이 있다' 하루엔터테인먼트 강문현 대표
 게임전시회 동향
이미지   [디스이즈게임닷컴] 제1회 광주․전북 게임전시회, ‘G2 FESTA’ 23일 개막 [자료제공: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지역 42개사 참가, VR, AR, 기능성 게임 등 무료 체험 테마파크형 전시회- 개그맨 김기열과 함께하는 <배틀그라운드>, <테일즈런너R>, <프리스타일2: 플라잉덩크> 스페셜 매치, 게임 코스프레 등 볼거리 쏠...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