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February 14 2018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2-14 조회수 1269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457 | 14 February 2018 게임비즈 [메트로신문] 콘텐츠 수출 효자 부상한 '게임'…올해 북미·유럽 시장으로 달린다 ▲ 제4회 NTP(4th Netmarble Together with Press) 전경. / 넷마블게임즈"천덕꾸러기" 게임이 수출 효자로 부상했다.지난해 콘텐츠 전체 산업 중 게임이 차지하는 비중이 55.9%로 절반 이상을 차지할 뿐 아니라 게임업계 "... · [스포츠경향] 가즈아! K게임…업계 ‘새로운 도전’ 선언 잇따라 · [브릿지경제] 게임사, 설 맞이 유저 잡기 총력전…이벤트 ‘풍성’ · [ZDNet Korea] 게임업계, 자체 IP 강화에 총력전 펼친다 · [게임포커스] [실적 결산]화두는 '글로벌', 사상 첫 연매출 2조원 돌파 게임사 탄생... 더... [포모스] 게임업계 '양극화' 가속…전체 매출의 절반 이상 '빅3' 차지 [뉴스토마토] 중견게임사, 양극화 심화…올해 해외서 돌파구 찾아 · [디지털데일리] ‘게임 IP 강자’ 넥슨, 넷마블에 설욕하나 · [게임포커스] 카카오게임즈 1,400억원 규모 투자 유치, 지속 성장 위한 동력 확보 [게임동아] 상장 앞둔 카카오게임즈 1400억원 투자 유치. 텐센트 등 글로벌 기업 5개사 참여 [디스이즈게임닷컴] 액토즈소프트 및 관계사, 카카오게임즈에 200억 원 투자 · [게임포커스] '배틀그라운드 성과 공유' 블루홀, 전 직원에게 설 특별 인센티브 평균 1천만원 지급 [중앙일보] '배틀그라운드(배그)' 대박낸 블루홀, 전 직원에 천만원씩 특별 인센티브 지급 · [전자신문] 펄어비스 연간 매출액 1172억원, 영업이익은 646억원 · [아주경제] 플레로게임즈, 올해 7종 신작 라인업 공개...”퍼블리싱 강화 및 개발 플랫폼 확장” · [게임포커스] 넥슨-무브게임즈 '파워레인저' IP 활용한 모바일 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 [연합뉴스] 넥슨도 공익재단 만든다…게임업계 사회공헌 강화 · [아이뉴스24] 모바일로 등장한 '배틀그라운드'…中성과 관심 · [스포츠조선] [게임 만평] 전 세계 난리 난 '배틀로얄', 올 한해 최고 트렌드 된다 · [게임플] 닌텐도와 세븐나이츠, MS와 배그... 무엇이 다른가? - 게임플 · [노컷뉴스] 닌텐도 사장 '스위치, 올해는 가족·캐주얼 유저 공략' 게임정책 [인벤] [취재] '기본권 침해, 실효성 문제' 김병관의원, 셧다운제 폐지법 제안설명 더불어민주당 김병관 의원더불어민주당 김병관 의원이 지난 12일, 공식 SNS을 통해 국회에서 열린 여성가족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인터넷 강제셧다운제 개선 법안에 관해 제안설명을 했다고 밝혔다.김병관 의원은 지난해 11월, 셧다운제 폐지를 주요 골자로 삼는... [게임메카] 김병관 의원이 여가위에 설명한 '셧다운제 폐지' 이유 4가지 [아이뉴스24] '강제적 셧다운제 개선해야' 여가위서 지적나와 · [게임메카] 게임 핵 사용한 유저에게도 20만 원 과태료 부과된다 [ IT조선] 게임핵 사용자도 과태료 처벌...‘게임 비핵화’ 법안 발의 · [ZDNet Korea] 평가위, 확률형아이템 자율규제 미준수 게임물 2차 공표 [디스이즈게임닷컴] 게임이용자보호센터, 확률형아이템 자율규제 미준수 게임물 2차 공표 · [게임포커스] '랜덤박스 확률공개 및 게임 판매 연령 제한' 美 하와이 주 의회, 랜덤 박스 규... 사설/칼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수첩] 고맙다, 듀랑고 산업부 신진섭 기자.[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기자가 만나본 한국의 게임인들은 적잖이 서글퍼했다. 유저들은 과금만 강요하는 천편일률적 RPG게임에 실망했다. ‘믿고 거르는 한국 게임’이란 말은 비단 유저들에게서만 통용되는 말은 아니다. 개발자들은 자신이 만든 게임을 기피했다. 코딩은 ... · [아시아투데이] 씁쓸함이 남는 블루홀의 80억원 성과금 인물포커스 [매일경제] 넷마블의 ‘피싱스트라이크’, 낚시게임 대명사 노린다 [인터뷰] 이창규 위메이드플러스 대표 “넷마블과 손잡고 낚시게임 이용자 확대”낚시게임은 국내외 시장에서 상당한 수의 마니아를 보유한 장르다. 대표적인 게임인 컴투스의 ‘낚시의 신’의 경우 500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흥행했다.그러나 최근... · [디스이즈게임닷컴] '변하지 않는 재미는 영웅이다', '영웅의 군단' 개발진 인터뷰 게임전시회 동향 [게임동아] e스포츠 앞세운 참여형 게임쇼 '도카이기 2018' 성료 지난 지난 2월 10일과 11일 양 일에 걸쳐 일본 치바현 마쿠하리 멧세 국제전시장에서 진행된 온·오프라인 e스포츠 게임쇼인 "JAEPO X 토카이기 2018 (이하 토카이기 2018)"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이번 행사는 niconico(㈜도왕고 /... · [데일리게임] [이슈] 제1회 광주·전북 게임전시회, 'G² FESTA(지투 페스타)' 23일 개막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