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February 12 2018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2-12 조회수 1138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455 | 12 February 2018 게임비즈 [연합뉴스] '韓콘텐츠 수출 최대 효자는 게임…2위 캐릭터와 6배차' 지식정보-음악-방송 순…연 성장률 1위는 만화신작게임 설명하는 넷마블게임즈 방준혁 의장[서울=연합뉴스](서울=연합뉴스) 김태균 기자 = 작년 한국 콘텐츠 수출을 책임졌던 최대 효자는 역시 게임이었다. 2위인 캐릭터 산업과의 수출액 차이가 6배에 육박할... [디지털타임스] 지난해 콘텐츠 수출 9% 가까이 성장...게임이 절반 이상 차지 · [머니투데이] 게임 3N, '매출 6조' 시대…게임 시장 3강 구도 굳혔다 [뉴시스] 게임 빅3, 올 해외 공략 확대...M&A·신사업 급피치 · [ZDNet Korea] 2017년 게임시장 '빈익빈 부익부 더 심화' · [게임플] '매출'의 넷마블과 '영업이익'의 넥슨 - 게임플 · [게임동아] NHN엔터, 2017년 매출 9천억 달성 '전년대비 6% 상승' [게임샷] NHN엔터, 2017년 영업익 347억… 전년비 31.7% ↑ [게임메카] NHN엔터, 신작 14종으로 2018년 게임시장에 ‘스매싱’ · [디지털타임스] 게임빌·컴투스, 해외법인 통합 시너지 높인다 · [스포츠조선] '개발 중심으로 체질개선' 네시삼십삼분, 글로벌 시장까지 도전 · [디스이즈게임닷컴] 블루스카이게임즈, 일본, 동남아 지역 퍼블리셔 계약 체결 · [EBN] 중견게임사 '아쉬운' 성적표…올해 대작·IP기반 게임으로 승부수 · [게임플] '고래 싸움' 버텨낸 모바일게임 러시 시작 - 게임플 · [헤럴드경제] “대형작 아니어도 좋아”...캐주얼 게임 신작 풍성 · [아시아투데이] 2018년 웹툰 무장한 모바일게임 몰려온다 · [머니투데이방송] [심층리포트] ①가상화폐와 블록체인 사이…베팅나선 ICT 기업들 · [겜툰] [게임 만평] 잘 만든 '게임 MOD' 열 신작 안 부럽다 · [OSEN] [Oh!쎈 초점] 위상 달라진 '황사 머니', 중국 게임이 몰려온다 · [코트라] 성숙기에 접어든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의 도전 과제 게임정책 [중앙일보] 실효성·역차별 논란 휩싸인 게임 규제 논란…무엇이 문제인가 2012년 설립된 국내 게임 업체 더블유게임즈는 전 세계 온라인 카지노 게임 2위 사업자다. 페이스북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카지노 게임을 제공하는 이 회사는 지난해 세계 최대 소셜카지노 게임 업체 "더블다운인터랙티브(DDI)"를 1조원에 인수... 사설/칼럼 [아이뉴스24] [문영수] WHO '게임중독'논란에 대한 우려 <아이뉴스24>[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게임에 대한 강제적 셧다운제 막판 논의가 한창이던 지난 2011년. 게임협회와 문화계를 중심으로 반대 성명을 내는 목소리도 있었지만 "우린 청소년 게임물을 서비스하지 않는다"며 남일 보듯 바라보는 업체도 있었다.셧다운제 시행 이후 법망을 피하기... · [인벤] [게임 질병화 논란①] 우물쭈물하기엔 석 달 밖에 안 남았다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